산둥성 인구가 1억, 허난성 인구가 1억이라고 칸다. 그리고 별도 행정구역인 칭다오 인구도 천만임. 천만 상대로 시가전에서 이길 수 있다냐? 헬조센 남괴군 시가전 보병 장비 수준을 생각하자.
허베이성 7500만, 장쑤성 8500만, 북경 2100만, 텐진 1500만 여기서 병역가능한 인구 대애충 계산해서 다 죽이면 되긴 함. 그 전에 내가 먼저 뒈지면 병신되는거고. 물론 궁극적으로는 중공인구는 14억이지만. 헬조센의 예비군 포함 맥시멈 동원가능 병력은 300만이다. 300만으로 다 이기면 된다.
트럼프 개새끼가 강요한다고 중공에 상륙작전 까라면 까면 되냐? 대가리 하고는. 인간세계에서는 저지능은 무조건 뒈진다 이거지 뭐. 그게 집단지성이건 개인지성이건 후달리는 병신새끼덜은 남에게 이용만 당하고 쳐 뒈짐. 씨발 뭐 그게 어쩌면 진정한 글룰이지.
성욕풀이조차 억제된 남괴군 20대 병신새끼덜 2차 대전 일본군에 못지 않은 잔악한 강간 및 살인미수 강간 등으로 중공애들을 존나게 빡치게 만든다음에 죄다 뒈지거나 수용소로 끌려가서는 수용소 현지소수민족 보지년새끼덜에게 돈이나 주고 빠구리나 쳐 하다가 중공산 성병이나 달고 와서는 포로교환해서는 개새끼가 요로감염되어서는 페니실린 쳐 맞히느라 잠시 서울 창동 병원에 옮겨놓으면 간호사 유부녀새끼 강간당함.
까까머리 맹글어서 수도원 땡중생활시키다가 보지년들이 존재하는 전장에 풀어놓으면 잠재적 강간마 개새끼덜을 현지에 푸는거지.
통제밖에 모르던 개새끼덜이 통제에서 벗어나게 되면 사람의 구실을 할까? 나는 아니라고 보지만. 중공의 빈민가 씹보지년들 강간으로다가 보지에 불나는거. 그와 동시에 교살당하는 병신새끼덜도 상당수일 것이다. 30대 초반이 되어서야 겨우 부모가 돈이나 있어야 결혼이나 할 수 있는 사창가도 불법화된 돈 없으면 보지구경도 못하게 하는 똥꼬충이 그렇게 많다는 이슬람 하류슬럼가 수준의 성문화가 헬조센의 계급적 성문화라는 실체를 직시하는게 좋을테지만.
남괴군이 중공에 상륙하게 되면 담날부로 캠페인을 벌여야 한다. 중공년들 하류 씹년들 강간해서 성욕은 풀되 죽이지는 말고 놔주라고 말이다. 분명히 살인멸구하려는 개새끼덜 생기거든. 싸스가 남괴군이지. 한국 전쟁 당시에 제주도와 지리산에서도 남괴군 버러지새끼들 현지인들 강간 오지게 했다고도 칸다. 장교 개새끼덜은 똥푸산 요정에서 씹창년들 오지게 강간 쎄리고. 부산에 빡촌이 5개였나 6개이던 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