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7.17
조회 수 505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chosun.com/site/data/html_dir/2004/09/06/2004090670387.html

 

스크린샷 2025-07-17 131521.png.jpg

 

1991년 걸프전 당시에 총전비의 20프로에 해당하는 130억 딸라를 일본이 부담함. 1991년에 다국적군의 군세는 무려 90만이었고, 총 전비는 650억 딸라 선에서 쇼부가 봐졌다는 것. 당시에는 개도국으로 간주되던 헬조센은 5억달러 내고 시마이침.

1991년에는 달러가 돈 값을 했기 때문에 650억 달러면 이라크에서 90만 대군이 움직일 수 있었다는게 핵심.

 

그로부터 15년 정도 뒤에 이라크에서 헬조센 혼자서 군사 3600마리 굴리는데 연간 3억 달라 소요됨. 이라크전쟁의 총 파병병력은 딕체니 씨발놈의 용병회사 병력이 껴서 정확한 산출조차도 되지 않음. 뉴욕타임스 새끼덜도 모름. CFR의 상임위원쯤 되면 알랑가. 하여간 정보공개조차도 전혀 투명하지 않다. 혹자는 이라크 전쟁과 직후에 60만 정도가 이라크에 박혀있었다고 카는데 그 것도 시기마다 틀리다고는 칸다.

 

그리고 2025년의 이스라엘과 이란 전쟁에서 쓴 돈을 벌충하라고 트럼프 개새끼가 일본에 관세 25프로를 쳐 매기겠다는 2차 관세 전쟁을 벌인다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5-07-17 132331.png.jpg

일본 이 씨발새끼야. 성님이 이란과 전쟁하느라 돈을 좀 써서 말이다. 니가 상납을 좀 해서 채워넣어야 쓰겄다. 관세 25프로. 박으라면 박으랑께.

일본: 네타냐후 개새끼가 돈 다 쓴거 내가 와 돈 내야 되노. 그럴 의리는 없다.

미국: 씨발 조까트면 제2차 태평양 전쟁을 치던가 씨발 새끼가 마.

일본: 씨발 새꺄. 얼마전에 이라크 전쟁 전비 댔자나.

 

미국: 헬조센 너도 이 개새끼야. 

헬조센: 야 니가 일진이면 다가 씨발놈아.

 

 

문제는 관세라는 것은 조까트면 수출을 틀면 회피가능하다는 것이다. 헬조센이나 헬본이나 이제와서 공급주의적으로 국가의 총생산을 늘리는 것은 많이 힘들기 때문에 뻔한 산업 캐파에서 마진율에서 관세로 뜯겨서는 어닝이 줄어드느니 그냥 중공에다가 중간재나 생산해서 던지는 것이 이득이다.

미국에 수출하는 완제품 마진이 관세로 다 뜯길 바에야 중공에 중간재나 팔아먹는게 프로핏이 더 높다는 것이다. 하여간 개가튼 트럼프 씨발놈이 개조까튼 짓을 쳐 하는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4 0 2015.09.21
29088 중국 심양에만 지하철이 10개 노선이라고 칸다. 2 new John 415 0 2025.10.04
29087 돈이 가치가 있으려면 인공적인 가난이 필요하다. newfile John 430 1 2025.10.04
29086 이덕일 쓰레기가 매국노인 이유. 하이동서설은 고조선을 별개 역사로 보는 것이 불가하다는 것이다. new John 372 0 2025.10.04
29085 일본의 차기총리는 멍청한 세습2세 아니면 보지년이군. 병신가튼 새끼덜 마. 1 newfile John 548 0 2025.10.04
29084 한국 친미매국노의 가장 큰 거짓말=기실은 한국과 중공은 같은 민족이다. 특히 안보를 공유하던 같은 민족이다. newfile John 372 0 2025.10.03
29083 중국보다 출산율 높은 인도는 남성보다 여성인구가 많아진 여초사회가 되었지만 new 노인 359 0 2025.10.03
29082 3500억 달러어치 미국 개새끼덜의 코스피 주식을 뺐으면 된다. new John 373 0 2025.10.02
29081 연애 고민에서 봉급 얼마 버냐 따지거나 봉급 가지고 고민 겪는 자들에게 newfile 노인 383 0 2025.10.01
29080 월 200만원이 평균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들에게 newfile 노인 395 0 2025.10.01
29079 월 100만원이나 버는 비정규직, 공무직의 불행은 상대적 박탈감이 아니다 new 노인 411 0 2025.10.01
29078 한국에서 애를 키울 때 대출해서 키우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한국 기성세대들은 아주 저능하다 new 노인 384 0 2025.10.01
29077 미국의 부채와 쌍둥이 적자는 미국개새끼덜이 암세포에라도 된통 걸린게 아니라 되려 특권이라고 칸다. 2 new John 423 1 2025.09.30
29076 검찰 씨발 개새끼덜은 해체되면 되지 조까고 있는 씨발 놈들. 1 new John 465 1 2025.09.29
29075 KF-21의 역설. 중공식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서방제 전투기. new John 414 0 2025.09.29
29074 한국인 과학자들이 대부분 중국에 있는 것을 보면 1 new 노인 422 0 2025.09.28
29073 미국의 개속셈은 우크라이나가 급속붕괴되면서 러시아군이 너무 빠르게 치고 넘어오면서 분산이라도 일어나... new John 663 0 2025.09.28
29072 공부 실력은 당연히 무쓸모지. 그리고 헬조센에는 진짜 부자는 조또 없는 것이다. 2 newfile John 696 2 2025.09.28
29071 신분 상승하려면 돈이 가장 중요하다. 공부 실력은 쓸모가 없다 1 new 노인 406 0 2025.09.28
29070 세월은 약이 아니다 new 노인 375 0 2025.09.28
29069 이재명 그 기회주의자 매국노 씨발놈의 대가리를 따고, 미국과 성전에 돌입해야 한다. 핵개발은 스케쥴이 안... 3 new John 438 2 2025.09.28
1 - 26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