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7.14
조회 수 1089
추천 수 0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ovs8-3HHa3M

 

미국의 닭공장 뿐 아니라 닭 농장, 닭 사료 농장, 사료 보관소, 트러커 까지 싸그리 쳐 망했다고 칸다. 덤으로 닭고기 값까지 쳐 올라서 학교 급식도 축소됨.

미국 닭공장은 중국이나 태국으로 옮겨갈 예정이라고 칸다. 중국닭으로다가 중국산 철로 맹근 캔에 포장해서 헬조센 코스트코에 팔아 쳐 먹으면 더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다. 중국에서 닭공장 운영시에 철강관세가 없기 때문에 통조림부터 절삭기 칼날까지 원가가 절감된다고 칸다. 하여간 위의 동영상을 보자. 개꿀잼. 미국 멸망 가즈~아.

이 사이트에서 2017년 경에 미국 닭공장 스폰서 야그도 나오곤 캤는데 이제 싹 쳐 망했음. 미국 닭공장이 행여나 잘 되나 캤다. 

트럼프 병신새끼의 바램과는 다르게 미국에서 철강을 맹글면 단가가 중공보다 35프로 더 비싸다고 칸다. 

 

본좌는 이미 글로벌 철강생산의 추이상 미국의 패권시대는 이미 끝났다고 수년전부터 말해왔지만.

 

스크린샷 2025-06-25 151039.png.jpg

 

1005:79를 어떻게 이기냐고? 미국은 중공을 따라잡기는 커녕 러시아에 역전당하게 생겼는데 말이다. 인도 다음 3빠도 아니고 4빠밖에 안 됨. 1980년대에 일본의 철강생산량이 미국을 추월하려고 할 때에는 프라자합의로다가 개지랄 함 떨어서 역전을 막았다지만 지금은 그런 수준이 아니란 것이다.

관세 25프로 가지고 중공 철강을 막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트럼프 미친 할바시만 뇌내망상 정신병 품는거. 달라 기축을 아사리 포기하고, 월가가 박살나면 그나마 가능할지도. 근데 기축통화는 자국 산업을 공동화시킨다는 너무나 생생한 실례가 바로 미국이기 때문에 기축통화 그거 줘도 안 가지지.

중공이나 유로존에 기축통화 지위 던지면 갸들이 받아주냐고? 미국채 금으로 내놔라고나 개지랄떨지.

 

경제사를 조금 아는 게이들이라면 케인즈가 애초에 글로보를 제안했을때에 미국이 받아들였어야 하지만 미국 개새끼덜이 전승국이랍시고 딸라의 기축통화화를 밀어붙인 선택의 순간을 알고 있을테지만. 미국 지덜이 선택한거라서 빠구도 없음. 미국의 딸라는 전세계의 갱제를 위해서 윤전기가 돌아야하고 결국에는 미국병신들만 그지된다. 조까튼 딜레마지.

군사력으로다가 맘에 안 드는 병신들 좀 쥐어박아봤자 윤전기 안 멈춤. 되려 더 돌아가서 더 씹창남.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8 0 2015.09.21
29101 북중러한 동맹으로 가면 미국은 동해 근처도 못 온다. new John 471 0 2025.10.07
29100 일본의 차기 총리가 누가 되든 5500억 사기질에 대해서 단도리를 쳐야 한다. 이미 가시방석임. new John 390 0 2025.10.05
29099 미국은 금을 던지고 비트코인을 사서 물타기해서는 미국 부채를 없앴다는 희대의 병신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 2 new John 425 0 2025.10.05
29098 헬조센은 이미 온라인 셀링으로 200을 벌 수 있는 세대와 그렇지 못한 병신세대로 갈려있다. new John 386 0 2025.10.05
29097 이란산 석유를 받고 K-2 땅크를 수출해야 한다. 미국 개새끼덜의 통수를 후려줌. new John 388 0 2025.10.05
29096 오늘날 전세계의 수도라는 것은 거대한 돈세탁소 밖에 되지 않는다. newfile John 403 0 2025.10.04
29095 솔직히 젊을 때에 저지능이니까 대중문화에 조금 빠져든다. 나중에 가면 다 의미는 없음. new John 347 0 2025.10.04
29094 러우전은 올 겨울에 결판난다. new John 563 0 2025.10.04
29093 로버트 기요사키도 그냥 조까튼 사기꾼, 허슬러라고 칸다. new John 406 0 2025.10.04
29092 미국 연방정부 결국 셧다운. 트럼프 씨발 새끼 마. 1 new John 484 0 2025.10.04
29091 영포티가 생겨난 이유 new 노인 372 0 2025.10.04
29090 매가스터디 손주은이 사기꾼인 이유 new 노인 366 0 2025.10.04
29089 한국인들이 알아야 할 상식 new 노인 373 0 2025.10.04
29088 중국 심양에만 지하철이 10개 노선이라고 칸다. 2 new John 417 0 2025.10.04
29087 돈이 가치가 있으려면 인공적인 가난이 필요하다. newfile John 431 1 2025.10.04
29086 이덕일 쓰레기가 매국노인 이유. 하이동서설은 고조선을 별개 역사로 보는 것이 불가하다는 것이다. new John 376 0 2025.10.04
29085 일본의 차기총리는 멍청한 세습2세 아니면 보지년이군. 병신가튼 새끼덜 마. 1 newfile John 549 0 2025.10.04
29084 한국 친미매국노의 가장 큰 거짓말=기실은 한국과 중공은 같은 민족이다. 특히 안보를 공유하던 같은 민족이다. newfile John 372 0 2025.10.03
29083 중국보다 출산율 높은 인도는 남성보다 여성인구가 많아진 여초사회가 되었지만 new 노인 359 0 2025.10.03
29082 3500억 달러어치 미국 개새끼덜의 코스피 주식을 뺐으면 된다. new John 375 0 2025.10.02
1 - 2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