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EQnq23IevdQ

스크린샷 2025-07-07 223858.png.jpg

나스닥이 반토막 날 때에 금값은 6배 쳐 오름. 코스피 병신과는 아예 비교불가. 코스피는 지금 그냥 쳐 박고 있는 중. 3천 간다고 개지랄을 하지만 내가 봤을 때에는 그냥 조까는 낚시다. 씨발 아직 자사주 소각한 5대 대기업 하나라도 있냐고? 떡 줄 사람은 생각도 않는데 김칫국만 쳐 들이키는 꼬라지 함 보소. 헬조센 기성세대새끼들이 이렇게 대가리가 좋다. 대가리 좃빻았지 말이다. 지덜끼리 쳐 올려서는 조금 오르면 돈 빼서는 태국 20대 오피 가서는 태국 씹보지년 보빨 쳐 하면 되냐? 나중에 잔고 빵원 됨.

 

헬조센의 씨발 도둑 정부 개새끼덜은 금 열돈이 있으면 한돈어치의 돈을 부가세로 뽀려가는 더러운 개새끼덜이지만 말이다.

이재명 버러지새끼는 결국에는  끝까지 헬조센의 재벌중심 주식시장 위주로 된 헬조센 국가사회자본주의의 지속성만 연장하겠다고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그 세대 개새끼덜은 재벌 개새끼덜과 더불어 행음하는 버르장머리를 지녔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다. 지덜이 직장 노오예인줄도 모르는 병신새끼덜이지.

너무나 심하게 동조된 나머지 주인니뮤들에게 처우개선 및 귀족노조 대우를 요구하고 마는 그냥 미친 노오예라고 보면 된다. 이재명 세대새끼덜이 그렇다는 것이다. 요즘의 중장년들세대 딸배 및 대리운전을 해서라도 살아남아야 되는 본좌 세대랑은 대화 안 통한다.

 

코스피를 급격하게 올려놔야지 헬조센 국가사회주의의 영속성이 담보가 되기 때문에 이재명 그 병신이 그렇게 하겠다는 것이다. 물론 그 지랄해봤자 망할거 망하고 뒈질거 뒈진다. 

 

솔직히 이 것도 돈이 없으면 할 수도 없지만 헬조센 자본주의가 집단 서방 자본주의 중에서 가장 먼저 무너진다에 손목아지 건다. 사실 1빠다도 아니지. 아르헨티나와 튀르키예는 이미 쳐 망했지. 그럼 헬조센에서는 더더욱 금을 사야하는 것이다. 되려 그러니까 집권집단 개새끼덜이 금거래에 부가세나 쳐 메기는 조까튼 국가사회주의 나치스 개새끼덜 짓이나 쳐 하는 것이다. 북한과 전쟁하자고 선동이나 쳐 하는 국짐당 개새끼덜도 정신병자 소시오패스 개새끼덜이지만 말이다. 그렇다고해서 민주당 개새끼덜이 잡으면 국민연금 감면해주고, 금에 대한 부가세 없애고, 비트코인 보유세 없애주냐? 조까고 국민들 털어갈 궁리만 하는 개새끼덜이지. 사스가 헬조센.

 

지방소멸 걱정되면 지방부가세라도 감면해주시던가. 그건 절대로 안 됨. 양당 개새끼덜이 대가리를 쓰는 수준이 그따구라는거다. 부산 쳐 망하니까 부산부가세는 5프로로 깎아줍시다. 요러는 국회의원 본 적 있음? 조까라 마이신이지. 개독정권 개새끼덜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0 0 2015.09.21
29082 3500억 달러어치 미국 개새끼덜의 코스피 주식을 뺐으면 된다. new John 375 0 2025.10.02
29081 연애 고민에서 봉급 얼마 버냐 따지거나 봉급 가지고 고민 겪는 자들에게 newfile 노인 386 0 2025.10.01
29080 월 200만원이 평균이라고 주장하는 한국인들에게 newfile 노인 398 0 2025.10.01
29079 월 100만원이나 버는 비정규직, 공무직의 불행은 상대적 박탈감이 아니다 new 노인 412 0 2025.10.01
29078 한국에서 애를 키울 때 대출해서 키우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한국 기성세대들은 아주 저능하다 new 노인 385 0 2025.10.01
29077 미국의 부채와 쌍둥이 적자는 미국개새끼덜이 암세포에라도 된통 걸린게 아니라 되려 특권이라고 칸다. 2 new John 431 1 2025.09.30
29076 검찰 씨발 개새끼덜은 해체되면 되지 조까고 있는 씨발 놈들. 1 new John 468 1 2025.09.29
29075 KF-21의 역설. 중공식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서방제 전투기. new John 420 0 2025.09.29
29074 한국인 과학자들이 대부분 중국에 있는 것을 보면 1 new 노인 426 0 2025.09.28
29073 미국의 개속셈은 우크라이나가 급속붕괴되면서 러시아군이 너무 빠르게 치고 넘어오면서 분산이라도 일어나... new John 666 0 2025.09.28
29072 공부 실력은 당연히 무쓸모지. 그리고 헬조센에는 진짜 부자는 조또 없는 것이다. 2 newfile John 698 2 2025.09.28
29071 신분 상승하려면 돈이 가장 중요하다. 공부 실력은 쓸모가 없다 1 new 노인 411 0 2025.09.28
29070 세월은 약이 아니다 new 노인 378 0 2025.09.28
29069 이재명 그 기회주의자 매국노 씨발놈의 대가리를 따고, 미국과 성전에 돌입해야 한다. 핵개발은 스케쥴이 안... 3 new John 441 2 2025.09.28
29068 어느 인스타그램 계정의 헛소리 newfile 노인 395 0 2025.09.28
29067 믿거나 말거나 남헬조센은 북헬조센에게 흡수되어 멸망당한다. 이미 사망플래그도 세워졌음. new John 413 0 2025.09.27
29066 MZ 병신새끼들도 알아먹는 미국의 한국에 대한 양털깎이, 그리고 그 지랄에 응해주는 이재명 병신새끼. newfile John 535 0 2025.09.26
29065 국짐당 좀 빨리 해산하고, 천하대란 가즈아. new John 413 1 2025.09.24
29064 초하등 병신새끼가 말하는 침소봉대. 2 new John 496 2 2025.09.23
29063 미국은 세계3차대전 못 일으킨다. 2차대전 이후로 이긴 전쟁이 없는 병신 국가. 1 new John 934 1 2025.09.22
1 - 27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