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6.30
조회 수 1194
추천 수 1
댓글 2








https://www.youtube.com/watch?v=5AGCgkdgitk

이미 2021년에 5메가와트급 시험용 토륨원전이 건설되었다고 함. 그래서 10메가와트급으로 더 큰 시험용 원전을 짓는다고 칸다. 

중공이 토륨 원자로 건설에 성공할 경우에 전세계의 에너지 패권은 완전히 역전된다. 

 

사대적인 헬조센 과학자 버러지새끼덜 미국산 SMR이나 베끼자 요지랄할 때에 중공은 LFTR(융융 플루오르화 토륨 원자로) 쳐 만듬. 씨발 솔직히 그냥 헬조센은 뭘 해도 안 되는거다. 중공이 LFTR개발에 완전히 성공할 경우에 전세계의 에너지 패권은 중공의 것이 되고, 심지어 AI도 결국에는 에너지문제이므로 중공이 다 가져가게 된다. 

 

헬조센 븅신새끼덜은 아따 토륨원전 원천기술 이전 좀 해주세요. 우허 중공성님. 요지랄이나 하게 된다. 조중동 거짓말장이 문돌이 꼰대 개새끼덜은 절대로 말하지 않는 진실.

 

그럼 뭐 주한미군 철수하고, 싸드 포대에 주둔하는 미군개새끼덜도 다 빼고, 대미교역 위주로 된 헬조센의 무역구조를 싸그리 대중국 교역으로 바꾸면 토륨원전 기술 이전해줌. 이 병시나. 결론은 이거지 뭐. 한미일 동맹이나 외치는 철 지난 개소리나 쳐 하는 틀딱 미친 개새끼덜만 아직도 미국이 소싯적의 그 잘나던 나라인줄 알지. 병신새끼덜 정작 미국에 가면 노숙자 개새끼덜에게 쳐 맞고 돈 다 털릴 틀딱 꼰대 개새끼덜이 조까고 목소리나 쳐 높이고 말이다.

 

토륨원전 야그는 이미 다름아니라 이 사이트에서 본좌가 문재앙시절에 했던 야그. 택도 아닌 친미주의자 개새끼덜이 개소리와 물타기로 시전해서는 한국의 주류 언론 개새끼덜은 지금에 와서는 택도 아닌 미제 구식기술이나 도입하자는 매국노 새끼덜이 판을 치게 되었지만 말이다.






  • 노인
    25.07.01
    미국철강협회(AISI)는 최근 미국 무역대표부(USTR)에 제출한 보고서를 통해 한국 산업용 전기요금을 문제 삼았다. AISI는 “한국은 국영 전력공사를 설립하고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전력을 공급한다”며 “한국 정부는 한국전력를 통해 철강 업체에서 전력을 높은 가격에 구매한 후 이를 다시 보조금이 포함된 저렴한 가격으로 되팔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국 전기료애 관한 글 발견
  • 노인
    25.07.01

    그리고 한국이 k-원전 수출해봤자 소용없는 이유도 발견

     
     
     

    https://youtu.be/pljKsdJnKFI?si=6TYLH941ZA04ILPX

     
     
     
     
     

    https://youtu.be/DAboF3Qx1t0?si=ZXYsJrWb1wumY3q6

     
     
     
     
     
    어차피 한국의 원전은 미국과 프랑스 회사가 만든거라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7 0 2015.09.21
28939 후방조심) 한중일 성형 대전... 5 new 잭잭 1182 2 2015.07.31
28938 한국을 헬조센이라고도 부르던데 진짜 지옥이랑 비슷합니까?.jpg 4 new 지옥소년 1122 2 2015.07.31
28937 갓한민국 입사시험 인성검사 문제 4 new 지옥소년 1160 1 2015.07.31
28936 조센진 직장 합사생활 = 삼청교육대 new 투만 1062 1 2015.08.01
28935 탈조센을 자극하는 좋은 여행지 - 이탈리아 - 2 new 깨우친머가리 1198 0 2015.08.01
28934 대한민국 친자확인 불필요? 4 new 뭐하냐 1271 1 2015.08.01
28933 조센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열받기는 한데 뭐랄까 은근히 말은 된다. 4 new bumoyen 1103 2 2015.08.01
28932 집값, 땅값은 어느 시점에 박살난다. 3 new 오딘 1110 1 2015.08.01
28931 외노자, 불체자보다는 이민자를 받는게 낫다. 16 new 오딘 1082 1 2015.08.01
28930 군 전역한 22살 청년인데 이 사이트 글 보니 7 new 미개헬센징 1138 2 2015.08.01
28929 일단 옛날꺼지만 초등학교 공개 교수형 1 new 뭐하냐 1090 1 2015.08.01
28928 헬조선 재능 갈취 4 new 뭐하냐 1147 3 2015.08.01
28927 H사가 식당을 열면..? 2 new 뭐하냐 1073 3 2015.08.01
28926 제조업없는 헬조선은? (스압주의) feat. 니눈높이는거들뿐 8 new ㄴㄴ 1106 3 2015.08.01
28925 헬조선 앱스토어 세금 2 new 헬조센정신승리 1419 1 2015.08.01
28924 나라이름을 바꿔야한다 6 new 조선헬 1089 1 2015.08.01
28923 국방부 - 벌써 3년(중복인가?) 4 new 뭐하냐 1097 1 2015.08.01
28922 486세대 노답인이유 7 newfile 헬조선지옥불반도 1374 2 2015.08.01
28921 → 애플 구글 한국 앱스토어에서 앱 가격 10% 일괄 인상... '부가세 때문' 6 new 헬조센정신승리 1130 5 2015.08.01
28920 헬조선 과자업체 외국과자도 창렬포장 2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205 2 2015.08.01
1 - 3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