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6.25
조회 수 1026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q7OtKAdSBtI

스크린샷 2025-06-25 151039.png.jpg

중공이 압도적인 1빠이고, 인도가 그나마 2빠 먹고, 나머지는 그냥 난장이 병신들. 미국도 포함. 미국의 철강생산량은 이제 인도의 반토막 밖에 되지 않는다. 미국은 심지어 일본보다도 후달려서는 4빠 밖에 되지 않는. 5천만따리 좃반도 헬조센과도 생산량이 별로 차이 안남.

 

이러한 상황에서 세계3차대전이 터지면 무조건 중공의 승리지 씨발. 전쟁은 일반적으로 철강 수요와 철강 가격의 상승을 촉발하기 때문에 동유럽에서 대규모의 전차전이라도 벌어졌다가는 생산량에서 중공편에게 삽시간에 압도당한다. 

 

1980년대에 일본의 철강 생산량이 미국을 앞지르니까 프라자합의부터 개쌩쇼를 쳐 했는데 지금은 중공에게 압도적으로 쳐 발림. 인도의 반밖에 안 됨. 그나마 인도의 제철업은 러시아의 에너지로 돌아간다는게 함정.

주목할 점은 2024년 미국 79.4 : 이란 30.9임. 그런데 1967년에는 이란은 통계조차 없었고, 1980년에 미국 101.4:이란 0.5였다고 칸다. 1980년에 미국의 조강생산량이 이란의 200배 조금 넘었음. 지금은 3배 밖에 안 됨. 급속하게 다 따라잡힘. 그러니까 이란도 못 바르는거지.

1980년부터 이란의 산업화가 급격하게 일어난 점을 고려하면 호메이니와 하메네이의 통치 기간 동안 이란은 급격하게 성장한 것이다. 그러한 경제적으로 성공적인 정권을 몰아낸다고 억까를 피는 버러지새끼덜이 미국과 이스라엘이라는 것이다.

걸프만의 수니파 왕정국가들이 이란에게 쫄아있는 것도 기실은 수니파 왕정국가 병신새끼들은 미국만 쳐 믿고는 산업발전을 등한시하다가 오늘날에 와서 이란과 튀르키예에게 씹쳐발리고 있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호메이니와 하메네이 정권이 사우디와 이집트보다 경제성장 실적이 더 좋았다는 것이다.

튀르키예:36.9, 이란:30.9 임에 반해서 수니파의 종주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이집트:10.9, 사우디: 9.6, 아랍에미리트: 3.7, 오만: 3.0, 이라크: 3.0 요지랄이기 때문. 수니파 개새끼덜은 다 합쳐야 겨우 이란 수준될까말까인 것이다. 게다가 역사적으로 수니파국가들의 종주국 리더쉽을 가지고 경쟁해온 이집트와 사우디는 철강생산량마저도 비등하기 때문에 뭉치기도 힘들지만 말이다.

반면에 이슬람 세계에서도 그지에 속하는 파키스탄: 4.1, 방글라데시: 4.5, 알제리: 4.5에도 못 미치는 나라가 존재하는 아라비아반도와 중근동 수니파 국가들의 상태가 매우 심각한 것이다. 이라크는 뭐 미국이 씹창내서 그렇다고 정상참작해준다쳐도. 정작 1980년에는 이라크 07: 이란 0.5로 이라크 단독으로 이란의 1.4배이던 시절도 있긴 있었다고 칸다. 

그러나 정작 이슬람 혁명이 일어난지 10년만에 이란이 1990년에 이란 1.4: 이라크 0.8로 쳐 발라버린 것만 보더라도 이란의 이슬람 혁명 정권이 경제를 잘 발전시켰던 것이 티가 나는 것이다. 그리고 통념과는 다르게 이란은 산업화에도 성공한 나라인 것이다. 적어도 이슬람 세계에서는 EU가입국인 튀르키예 다음으로 산업화가 잘 된 나라인 것이다.

입만 뻥긋하면 거짓말인 헬조센 언론 개새끼덜이 종파간 갈등이라고 하는 엉터리 분석과는 다르게 아라비아 반도의 수니파들이 이란에게 쫄아있는 것은 그냥 순전히 국력차이인 것이다. 사우디, 오만,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다 합쳐봤자 철강생산량이 이란의 2/3도 안 되기 때문이다. 만약에 전면전의 소모전으로 간다면 닥치고 이란우세인 것이다. 나아가서는 후티족을 중간에 두고 대리전쟁 소모전을 해도 이란에게 뒤지는 것이다. 그러니까 그냥 쫄아있는 것이 종파문제가 아니라 그냥 국력차이인 것이다.

 

현시창의 가격체제가 딸라로 표시되는 조까튼 시스템만 박살나게 되면 곧 미스 뉴욕이 인도 새끼 좃집이 되는 시대가 오게 된다. 야따 씨발년아 내 cock 이나 빨어. 조까튼 트로피년아. 대신에 법인카드 줄께 이 씹된장년아 됐나. 아이고 감사합니다. 자지 열심히 빨아드릴께요. 뉴욕 하류슬럼 헬씹창에서 건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쥬인니뮤.

요지랄하고서는 백마 씹보지년이 인도철강업계 중견그룹 쯤 되는 집안 2세 자지부터 똥구녕까지 정성스럽게 햩아주고 빨아줌. 는 트럼프 그 또라이 할바시가 뉴욕 출신이라는데 알고 보면 트럼프의 증손녀.

 

아따 창녀야 니 할마시 이름이 뭐고, 응 이방카요. 할배는 쿠슈너요. 근데 와 그따구로 몰락했노. 아따 돈 없으면 몰락이죠잉. 아따 자지 빨아드릴께 보지에 박아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9 0 2015.09.21
28924 후방조심) 한중일 성형 대전... 5 new 잭잭 1180 2 2015.07.31
28923 한국을 헬조센이라고도 부르던데 진짜 지옥이랑 비슷합니까?.jpg 4 new 지옥소년 1121 2 2015.07.31
28922 갓한민국 입사시험 인성검사 문제 4 new 지옥소년 1157 1 2015.07.31
28921 조센진 직장 합사생활 = 삼청교육대 new 투만 1057 1 2015.08.01
28920 탈조센을 자극하는 좋은 여행지 - 이탈리아 - 2 new 깨우친머가리 1194 0 2015.08.01
28919 대한민국 친자확인 불필요? 4 new 뭐하냐 1271 1 2015.08.01
28918 조센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열받기는 한데 뭐랄까 은근히 말은 된다. 4 new bumoyen 1100 2 2015.08.01
28917 집값, 땅값은 어느 시점에 박살난다. 3 new 오딘 1107 1 2015.08.01
28916 외노자, 불체자보다는 이민자를 받는게 낫다. 16 new 오딘 1080 1 2015.08.01
28915 군 전역한 22살 청년인데 이 사이트 글 보니 7 new 미개헬센징 1136 2 2015.08.01
28914 일단 옛날꺼지만 초등학교 공개 교수형 1 new 뭐하냐 1089 1 2015.08.01
28913 헬조선 재능 갈취 4 new 뭐하냐 1145 3 2015.08.01
28912 H사가 식당을 열면..? 2 new 뭐하냐 1073 3 2015.08.01
28911 제조업없는 헬조선은? (스압주의) feat. 니눈높이는거들뿐 8 new ㄴㄴ 1106 3 2015.08.01
28910 헬조선 앱스토어 세금 2 new 헬조센정신승리 1418 1 2015.08.01
28909 나라이름을 바꿔야한다 6 new 조선헬 1087 1 2015.08.01
28908 국방부 - 벌써 3년(중복인가?) 4 new 뭐하냐 1094 1 2015.08.01
28907 486세대 노답인이유 7 newfile 헬조선지옥불반도 1372 2 2015.08.01
28906 → 애플 구글 한국 앱스토어에서 앱 가격 10% 일괄 인상... '부가세 때문' 6 new 헬조센정신승리 1126 5 2015.08.01
28905 헬조선 과자업체 외국과자도 창렬포장 2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202 2 2015.08.01
1 - 3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