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에티오피아 사창가나 중공 빈민가 소굴 보다가 LA 창녀들 보면 아주 잘 먹고 잘 컸음. 미국의 특산물은 창녀지 씨이발. 게다가 가격도 매우 싸다고 칸다. 워낙에 노숙자 보지년들과 약쟁이 또라이 새끼덜이 많아서 창녀 가격만큼은 진정한 시장 경쟁이 일어난다고 칸다.

 

https://www.youtube.com/watch?v=jVEec9YhOIg

https://www.youtube.com/watch?v=j8gfnvTUjuw

솔직히 딱 봐도 미국창녀가 경쟁력이 있고, 인프라도 잘 갖춰졌지만.

 

더 웃긴 것은 미국창녀가 중공창녀보다 가격이 더 싸다고 칸다. 요즘 중공은 20대 보지년이 점차 인구내에서 줄어드는 추세라서 화대가격이 오르고 있다고 함. 90년대에는 진짜 쌌는데 말이다.

미국 창녀는 아직도 딸잡 30불에 쳐 주는 퇴물 창녀도 있다고 칸다. 다만 미국 창녀의 단점은 롱나잇은 안 된다고 칸다. 롱나잇 대주다가 씹대주고 양아치한테 살해당할 수도 있기 때문에 안 된다고. 요즘에는 태국 창년도 3000밧 한다고 카는데 3000밧이면 12만 5천원에 천원짜리 한장 추가다.(2025년 6월 23일 환율 기준)

 

씨이벌 태국 창녀가 영등포 창녀보다 더 비쌈. 다만 전자는 20대 초반부터 있다고는 한다지만. 영등포 퇴물 40대보다 더 비싸긴 함. 씨이벌 보지에 박는 것은 똑같은데 말이다. 태국년 와꾸가 내가 이년과 박아서 기쁘다고 느낄만한 메리트는 딱히 없는 그냥 쌈마이 씹보지인에 말이다. 20대 병신새끼덜은 비위 때문에 영등포 퇴물이랑 하기는 좀 그럴지도.

 

그러므로 미국의 특산물을 잘 활용하려면 미국의 관광시장을 전면적으로 개방해서는 90년대 태국사창가 수준으로다가 그지창년들이 빠구리로 보지를 팔도록 유도해서는 미국을 소돔과 고모라로 쳐 맹글면 된다는 것이다. 미국가서 빠구리 10번 박으면 비행기값 건짐 요따구 소문이 나도록 말이다.

씨이벌 흉기차랑 삼성전자 일자리 꼴랑 5만개 맹글려고 IRA 법안 쳐 맹글어서는 10조씩 쳐 박는 대신에 그냥 미국 비자문턱이나 낮추고는 미국 모텔들도 경쟁하게 맹글어서는 싼 모텔과 싼 씹보지가 제공되는 LA와 뉴욕 요지랄로다가 컨셉 밀면 재정적자 해소될지도. 자지는 이란에 파병가서 뒈지고, 보지는 보지팔아서 나라를 위해서 군자금 벌어내고. 

그러다가 이슬람 개새끼덜이 침투해서 폭탄 테러라도 터뜨리면 그냥 쌈마이랑 푼터 새끼덜 좀 죽은 셈 치고, 뭐 어차피 핵교에서도 총기난사 일어나는 나라잖아. 그러려니하고 살면 되지 씨발 것들. 마.

 

하여간 조까튼 그지가튼 나라가 전세계 최강국이랍시고 개수작을 치니까 문제인 것이다. 조까튼 미국 짭새 개새끼덜이 문제인 것. 미국은 이미 경찰 국가인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캘리포니아의 해수욕장에 창녀가 그득해야 되지만 정작 창녀새끼덜이 관광객들에게 몸도 못 팔도록 특별한 게토에 몰아넣고 보지도 못 팔게하는 병신경찰국가인 것이다.

그랜드 캐년에 가도 백마, 흑마, 히스패닉 후커가 그득해서는 아따 관광객 아재요. 잠시 행간에 보지에 물 좀 주고 가소. 씨부랠 50불(=6만원)임. 한국 사창가 오피 반값이랑께. 씨이벌. 요지랄을 해야지 미국은 참으로 빨가벗는 것이다. 조까튼 그지새끼덜이 빨가벗겨지기 싫어서는 허세를 떠는 개새끼덜이 미국 개새끼덜인 것이다.

 

미국 행정부 그지새끼덜은 태국을 벤치마킹해서는 나라를 대대적으로 갈아엎어야 한다. 태국의 국영왕립병원이 싸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듯이 성병검사 염가로 해주는 메디케어도 팍팍 뿌리고 말이다. 

 

아직까지는 미국문명내의 식량공급이라도 잘 되어서 개돼지 파오후 새끼가 많을때가 그나마 창녀공급 잘 될때이지 곧 미국보지년들은 경쟁력을 상실할텐데 말이다. 곧 미국이 그지가 되면 창년들 발육상태가 씹좃망해서는 소싯적 한국의 60년대 김치창년들마냥 못 먹어서는 슴가가 몸뚱아리에 달라붙게 되면 창녀로써의 경쟁력조차도 사라지게 된다. 그 전에 태국식으로 개혁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 모든 것은 타이밍과 행간이지. 하여간 개돼지새끼덜 병신가튼 개조슬 까고 있음. MAGA? 조까는 개소리지.

요즘 태국창녀, 중공창녀들은 잘 쳐 먹어서 슴가도 커지고 키도 커져서는 솔직히 가격 올릴만해졌음. 다만 40대 병신루저년들 꼬라지 보면 20년전에는 그렇지 않았다는 것이 눈에 띌 정도라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19 0 2015.09.21
28924 후방조심) 한중일 성형 대전... 5 new 잭잭 1180 2 2015.07.31
28923 한국을 헬조센이라고도 부르던데 진짜 지옥이랑 비슷합니까?.jpg 4 new 지옥소년 1121 2 2015.07.31
28922 갓한민국 입사시험 인성검사 문제 4 new 지옥소년 1157 1 2015.07.31
28921 조센진 직장 합사생활 = 삼청교육대 new 투만 1057 1 2015.08.01
28920 탈조센을 자극하는 좋은 여행지 - 이탈리아 - 2 new 깨우친머가리 1194 0 2015.08.01
28919 대한민국 친자확인 불필요? 4 new 뭐하냐 1271 1 2015.08.01
28918 조센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열받기는 한데 뭐랄까 은근히 말은 된다. 4 new bumoyen 1100 2 2015.08.01
28917 집값, 땅값은 어느 시점에 박살난다. 3 new 오딘 1107 1 2015.08.01
28916 외노자, 불체자보다는 이민자를 받는게 낫다. 16 new 오딘 1080 1 2015.08.01
28915 군 전역한 22살 청년인데 이 사이트 글 보니 7 new 미개헬센징 1136 2 2015.08.01
28914 일단 옛날꺼지만 초등학교 공개 교수형 1 new 뭐하냐 1089 1 2015.08.01
28913 헬조선 재능 갈취 4 new 뭐하냐 1145 3 2015.08.01
28912 H사가 식당을 열면..? 2 new 뭐하냐 1073 3 2015.08.01
28911 제조업없는 헬조선은? (스압주의) feat. 니눈높이는거들뿐 8 new ㄴㄴ 1106 3 2015.08.01
28910 헬조선 앱스토어 세금 2 new 헬조센정신승리 1418 1 2015.08.01
28909 나라이름을 바꿔야한다 6 new 조선헬 1087 1 2015.08.01
28908 국방부 - 벌써 3년(중복인가?) 4 new 뭐하냐 1094 1 2015.08.01
28907 486세대 노답인이유 7 newfile 헬조선지옥불반도 1372 2 2015.08.01
28906 → 애플 구글 한국 앱스토어에서 앱 가격 10% 일괄 인상... '부가세 때문' 6 new 헬조센정신승리 1126 5 2015.08.01
28905 헬조선 과자업체 외국과자도 창렬포장 2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202 2 2015.08.01
1 - 3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