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blog.naver.com/lbh6813/222408264776

 

그냥 조까고 사기질이 가능하다.=>형식적 심사주의

공권력과 행정력을 투입해서 그나마 체크라도 한다=>실질적 심사주의

 

따라서 부동산 사기질은 기실은 국가의 책임의무 방기에 따른 국가 개새끼덜의 국가실패 현상이라고 해석해야 하는 것이다. HUG 개새끼덜이 전세보험을 팔아먹는 것도 국가개새끼가 지덜이 낸 빵꾸를 스스로 메꾸는 격이다. 찢어진 빤스 빵꾸똥꾸에 검정색 페이트로 대애충 붙이고 청바지로 가려입고 댕기는 것이다. 

헬조센국의 행정부라는 병신새끼들이 하는 짓거리가 그 모양 그 지랄이다. 그래놓고서는 사기꾼들 탓함.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씨발 것들 마. 헬조센 공무원 일 잘한다는 개소리는 그냥 조까는 개소리인 것이다. 인도 공무원 보다는 빠릿하지는 하다지만. 법률 쳐 맹글어놓은 꼬락서니 함 보소. 국회 개새끼덜이 일을 안 해서 그 지랄이라고 한다.

 

호가만 주작가능한 것도 등기부터 그냥 사기질 쳐도 되기 때문이고, 그냥 조까고 국짐당과 민주당 국회의원 개새끼덜이 관련법을 정비하지 않아서 생긴 직무유기의 결과라는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이 헬조센의 국회의원 개새끼덜이다.

그 지랄인 주제에 윤석열, 김건희만 탓한다고 되냐고? 이재명 그 개새끼도 억까 사법쇼나 하려는 조까튼 개새끼지.

 

그냥 중공만도 못한 후진국이라고 생각하면 속은 편해진다지만 전세사기 함 당하면 피꺼솟이지. 솔직히 죽여버리고 싶지. 그런데 내가 죽여햘 놈은 사기꾼 금마도 있지만 국회의원 개새끼를 뱃돼지에 칼빵을 놔야한다는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69 0 2015.09.21
29034 수달 워터파크 ㅋㅋ new 헬조선 1037 0 2015.07.28
29033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new 헬조선 1494 0 2015.07.28
29032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new 공수래공수거 1171 0 2015.07.28
29031 슬픈 제목학원 1 new 공수래공수거 1157 0 2015.07.28
29030 노예들에게 일침 new 공수래공수거 1183 0 2015.07.28
29029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new 공수래공수거 7911 3 2015.07.28
29028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new ㄴㄴ 1263 1 2015.07.28
29027 으아 퇴근한다!!! new 잭잭 953 0 2015.07.28
29026 왜 헬조선인가요??? new 김치충 1153 0 2015.07.28
29025 중3 탈조센 실패.. new 블랙맘바 1103 1 2015.07.28
29024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new 다이나믹헬조선 1209 0 2015.07.28
29023 ㅎㅎㅎ 그저 웃지요. new 전생에지은죄 1024 0 2015.07.28
29022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new 펭귄의평영 1558 3 2015.07.28
29021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new 뭐하냐 1130 2 2015.07.28
29020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new 헬송합니다 1097 0 2015.07.28
29019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new 전생에지은죄 1121 0 2015.07.28
29018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new 전생에지은죄 1296 0 2015.07.29
29017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new 헬조선반도 1109 4 2015.07.29
29016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new 다이나믹헬조선 1351 1 2015.07.29
29015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new 잭구 1725 1 2015.07.29
1 - 2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