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막말로 한국이 한국금융권을 장악한 유대인 개새끼덜에게 5천조를 빚을 내놨는데, 지금 이미 한국에 쌓인 재처리 가능한 우라늄이 핵폭탄 천발은 맹글고도 남는다는데 원전 굴려서 그걸 더 늘린다면 미국 개새끼덜이 참으로 좋아하겠다. SMR도 미국이 허가 안 해준다에 손목아지건다.

 

애초에 서울정권의 양반 병신새끼덜은 국제무역하면 나라 자빠질까봐 쇄국하던 조까튼 쫄보 병신새끼덜이고, 그나마 똥푸산 새끼덜이 그나마 조금은 겁대가리가 없는 정상인이지만 말이다. 

한국은 로직상으로는 이미 우라늄농축을 민수원전에 들어갈 폐로를 재활용하기 위해서라도 했어야 되는 나라임. 그걸 씨발 미국 눈치보느라 못하는 병신새끼덜이 서울 개독정권 개새끼덜이니까 말이다. 원전 못한다는 개소리가 그냥 쫄보짓이지 흥선대원군 그 병신새끼도 은근히 속은 더럽게 좁은 쫄보였다고 한다. 그러한 주제에 남의 인명은 더럽게 천시해서는 병인박해 때에 8,000명을 참수해서 쳐 죽인 개새끼였지만 말이다. 

 

서울 그 병신새끼덜의 히스테리는 애초에 알만한 것 아니냐고. 그러니까 안 되는 것이지 뭐 유투버 병신새끼덜은 헬조센의 병신스러움의 역사도 조또 모르면서 개소리나 쳐 함. 우라늄 농축한다고 카면 뉴라이트랑 일본라인 개새끼덜부터 지랄병을 할텐데 되긋냐? 조까튼 사대주의, 쫄보인서울 개독정권 개새끼덜의 수준이 그 것밖에 안 되는 것을 말이다. 

씨이벌 우라늄 농축하고서는 IAEA 사찰 받으면 되지 왜 먼저 명나라 황제가 지랄하지도 않았는데 조알이는 병신짓을 한다냐? 그러면서 조까튼 네가티브로 국민들에게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거짓부렁은 존나게 잘 침. 그러한 개새끼덜이 서울 엘리트 개새끼덜의 수준인 것이다.

그러면서 논쟁이나 엉뚱한 쪽으로 발전시키고 말이다. 

 

하여간 5천조 빚진 새끼가 우라늄 농축한다고 카면 미국의 유대인 채권계급들이 조금은 싫어하겠다라고는 하지만 기실은 가튼 한국인 금융권 중간관리자 서울내기 히스테릭한 쫄보 개병신새끼덜이 내부에서 개지랄하는 거라고 보는게 현실적인 것이다. 그런 수준인 개잡것들이 서울 엘리트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냥 조까라 그러고 경상도랑 경기도의 전기료 차등제나 실시하자. 그게 곧 온당함이다.

 

솔직히 말하면 농축우라늄으로다가 핵폭탄을 쳐 맹글면 외부와의 전쟁이나 외부에 대한 위상증가 전시용으로 전시해봤자 좃만한 헬조센의 국격이 딱히 오를 것 같지는 않고 내부투쟁용으로다가 총독부 시절부터 매국노 개새끼덜의 지역집단인 서울 개새기덜의 대가리에 쳐 박아서 모조리 불구덩이에 쳐 넣는 용도라면 딱이라고 보지만.

다만 그 지랄이다가도 미국 병신새끼덜이 국가부도 선언한 뒤에 조까튼 개새끼덜한테 뉴욕에 핵폭탄이라도 잠수함을 보내서는 박아줘서는 헬조센이 총대를 메면 솔직히 국내용 이순신 정도 빼고는 국제적으로 헬조센의 위인이라는 놈이 네임드가 한마리도 없다지만 아마도 뉴욕에 핵 박는 개새끼는 헬조센 최초의 글로벌 위인전에 나오는 나폴레옹급으로는 쳐 주는 놈으로 세계 청사에 세세토록 기록될지도.

 

뉴욕에 핵 박고, 5천조 부채 꺼~억.

가계부채 3천조, 국가부채 1천조, 기업부채 1천조 도합 5천조라고 칸다.

채권자를 슈킹하고, 돈을 갚지 않는 것은 참으로 채무자의 천부살인권인 것이다. 왜 안 된다는 말이냐? 그 개새끼가 나에게 씌운 빚을 살해를 해서 스스로 지움이다. 참으로 자유민의 권리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25 0 2015.09.21
29042 자랑스러운 IT 강국 헬조선의 위엄 4 new 헬조선 1629 2 2015.07.27
29041 헬조선에서 썅욕먹은 AV 배우... 3 new 헬조선 2834 2 2015.07.27
29040 봉준호가 '살인의 추억'으로 하고자 했던 이야기... 1 new 헬조선 1259 1 2015.07.27
29039 헬조선 한글의 위엄... 2 new 헬조선 1496 0 2015.07.27
29038 헬조선 1만8천원 짜리 갈비탕 집 주인 마인드 3 new 헬조선 1911 0 2015.07.27
29037 헬조선 마인드. 잘참는 사람 -> 성공 1 new 헬조선 1414 0 2015.07.27
29036 `고달픈 20대`…상반기 실업자 41만명 사상 최대... 1 new 헬조선 1310 0 2015.07.27
29035 백주부.jpg 3 new 헬조선 1375 0 2015.07.27
29034 헬조선이 좆같은 이유... 2 new 헬조선 4384 0 2015.07.27
29033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천조국...jpg 3 new 헬조선 1767 1 2015.07.27
29032 헬조선 중소기업이 인력난인 이유... 9 new 헬조선 2224 1 2015.07.27
29031 예로부터 대한민국에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대신, 인적자원이 우수하다! 3 new 판옵티콘 1634 2 2015.07.26
29030 속고 있는 일본인 8 new 뭐하냐 1972 2 2015.07.26
29029 여성 CEO의 발언 7 new 뭐하냐 1359 3 2015.07.28
29028 한국은 부자나라 잖아요? 4 new 뭐하냐 1242 2 2015.07.28
29027 스포츠로 갓본을 이겨보려는 열등감이 좆나 많은 조센징 4 new 이진 1112 1 2015.07.28
29026 헬센징과 말할 때 늘 깨닫게 되는 명언 3 new 공수래공수거 1706 2 2015.07.28
29025 한국에서 기자해먹기 좋은 이유 1 new 뭐하냐 1150 0 2015.07.28
29024 내 남편의 반전 매력.jpg 1 new 헬조선 1282 0 2015.07.28
29023 헬조선에 대한 일본 반응... 14 new 헬조선 6085 1 2015.07.28
1 - 28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