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5000조 갚으려고 해서는 절대로 못 갚지 씨발. 그냥 조까튼 개새끼덜 미국 사모펀드 소유의 금융권 개새끼덜을 살처분하던가 그냥 합법적으로 폭력으로 슈킹쳐야제.

 

미국 개새끼덜이 개입하려고 하면 핵폭탄을 개발해서 뉴욕에 박아주면 된다.
 

이재명이 병신새끼가 행정부를 통해서 셀프 혁명을 한다면 솔직히 왕으로 추대해줘야됨. 5천조를 탕감해줬으니 100년은 지배하게 해줘야제. 

 

헬조센은 망하려고 하면 망하지 않고, 망하지 않으려고 하면 결국 쳐 망한다. 생즉사 사즉생.






  • 세마
    25.06.17
    근데 내가 한가지 미스테리라 생각하는건, 윤석열 내란 후 테러리즘이 판치고 내전 시나리오가 현실화될 수 있는데도, 당시 야당측 국회의원 그 누구도 국제사회, 특히 UN에 협조를 구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나는 당시 사법부가 완전히 자정능력을 상실했고, 내란 진압에 실패할 경우 그 백래쉬로 엄청난 인명살상을 저지르고도 남을 것이라고 판단해서, UN 구테레스 총장 앞으로 개입요청서한 무더기 투서운동을 벌이는게 더 빠를 것이라고 했을 정도였는데...


    https://x.com/sema1109/status/1903922946072301716


    보통 내란, 내전 일어나서 파탄국가된 나라들에게 적용되는 프로토콜이 있잖아. 평화유지군 상륙, 주둔하고, 이들의 경호하에 UN 사무관들이 국민투표 해서새 정권 앉혀놓고 정국 안정화시키잖아. 내가 정확히 그런 테크트리가 한국에도 적용될 것이라고 예상했었지.


    아무튼 지금 이재명 정권이, 적어도 내란 극복과정에서 국제사회에 진 의리의 빚이 거의 없다는 점은 적지 않은 변수로 작용할 듯. 좋은 뜻이든, 나쁜 뜻이든. 일단 "국제 사회 질서"의 요구를 따르지 않을 확률은 적지 않은 것이라고 해석된다.


    그래서일까? 유튜브 채널들이 이재명 취임하자마자 무섭게 경제유튜버들이 작당한듯 베네수엘라 챠베스(누군지 기억은 안나지만, 챠베스가 푼토피호 체제 박살낸걸 대놓고 문제삼기까지 했는것도 기억난다) 마두로 욕하는 얘기들 주구장창 꺼내대고, 특히 유튜브코리아의 "(부역자로 의심을 받아온) 알고리즘" 측에서 1년전 여행자 유튜브의 베네수엘라 경험기까지 꺼내서 보여주는 속내는 무엇일까? "멜로스의 대화"?

  • John
    25.06.18
    5천조의 채권자랑 채무자가 어찌 한 정권을 쓰겠냐? UN 하수인 개새끼덜이 배제되는 것만 보더라도 속내는 뻔한 것이제. 이미 보수쪽에서는 박근혜가 미국에게 제거된 것을 알아차리고 있는 중이라고 칸다. 
    되려 진보쪽이 뉴욕한인회장 출신 박지원 요런 개새끼덜 때문에 아직도 표리부동한 정신 못 차리는 중이지.
    결국에 한국에서는 처절한 방식으로 이성계가 원나라와 관계를 끊었듯이 미국과 관계를 끊는 새끼가 나올 수 밖에 없다는 역사적 숙명이나 받아들여야 한다. 진보든 보수든 누구든지 그게 되는 개새끼가 끝판왕이 되어서 모든 것을 지배하게 될 것이다.
  • 세마
    25.06.18
    내란공범 조희대놈의 명판결이 있지?

    40대 영포티가 14세 소녀를 강간한 사건이 있었는데, 이를 무죄판결한 것.


    UN놈들 아젠다중에 하나가, "미성년자와의 성관계"를 합법화시키는것이라 한다. 완전 개쌩양아치들. 강릉 옥계항 (자유경제구역!) 마약도 아마 그새끼들이 처 들여왔을걸? 원래 섹스산업과 마약산업은 서로 따라다니잖아.


    역시 UN에 뒷배가 있으니까 윤석열이 윤석열 사람을 국제인권기구에도 추대를 하고, 윤석열이 구속되니까 국제인권기구에 호소질도 하고 그랬겠지 하는 생각도 든다.


    반면 UN 아젠다에 따르지 않고 사법자주권을 실천하고 국가 발전을 꾀한 필리핀 두테르테같은 자는 반인권사범으로 몰아가 제거해버리고.


    https://x.com/sema1109/status/1900032301553131701

  • 세마
    25.06.18
    그리고 더 기막힌 사실을 알려준다.

    원래 국제법에서 전시강간은 사형이잖아?

    그런데 유엔 평화유지군 새끼들이, 여타 국가들 사례보다 전시강간 행위가 압도적으로 많다고 한다.


    역시, (우크라이나 의용병 간다고 주접떨었는) 이근이가 방송나오는 공인인데도, 뻑하면 사람 패고 하는게 이유가 있었지 싶다. 그가 몸담던 UN군이 워낙에 미쳐돌아가는 바닥이었다는 것.

  • 세마
    25.06.18
    그러고보니 이준석이야말로 빼박 UN 라인이었네.

    국힘당에서 "양두구육羊頭狗肉" 발언으로 징계먹자마자 무섭게 꺼낸게 "UN제소" 카드.


    그 전부터 UN쪽에 맥이 닿는 사람들이랑 안면이 있었지 싶다.


    그나저나 유엔과 엮이는 인간들은 왜 그렇게 다들 지저분한 변태들 뿐인가? 이근, 이준석부터 해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6 0 2015.09.21
29028 미국은 만만한 베네수엘라나 침공 계획중이라고 칸다. new John 468 0 2025.08.24
29027 나무위키에도 나오는 중공의 토륨 원자로. newfile John 584 0 2025.08.24
29026 롯데 자이언츠의 12연패는 대선용 접대 경기를 하지 않게 되면서부터이다. new John 858 0 2025.08.24
29025 미국에는 후커가 넘치고, 중공에는 결혼할 보지가 없다고 한다. 절충무역 쌉가능. new John 885 0 2025.08.23
29024 헬조센과 헬재팬에게 역사란 없다. new John 800 0 2025.08.23
29023 어차피 이세계는 망한다. 누가 먼저 망하느냐일 뿌~운. new John 475 0 2025.08.23
29022 징병 노예들이 한국이 싫어서 해외로 도망가려고 한다 new 노인 550 0 2025.08.22
29021 어차피 월 500만원 벌어도 1억 못모은다 new 노인 486 0 2025.08.22
29020 한국인들의 봉급과 생활비는 new 노인 635 0 2025.08.22
29019 영국, 네덜란드, 독일, 프랑스, 스웨덴에도 월 200만원 버는 빈곤층 많지 new 노인 676 0 2025.08.22
29018 한국의 청년 적금 제도가 엉터리인 이유 new 노인 553 0 2025.08.22
29017 어딜가든 비정규직 일자리는 행복할 수가 없는데 개소리를 하는 멍청이가 있다 3 newfile 노인 940 0 2025.08.20
29016 헬조센의 참역사. 이성계 이씨집안 개새끼들의 개수작. newfile John 968 0 2025.08.19
29015 일본 짐숭센 병신새끼덜이 인간이 안 되는 이유. 헬조센 이전에 일본국에서부터 남성차별이 일어난 것이다. newfile John 684 1 2025.08.19
29014 일본의 소원은 전쟁. 재팬 마케이누 씹보지에 슈컹슈컹. new John 933 1 2025.08.18
29013 헬조센의 바람직한 미래. 그리고 유대인들의 참역사. 3 newfile John 995 1 2025.08.15
29012 미국에서 내전은 일어나지 않는다. 유대인 병신새끼덜들이 중공과 러시아에 이어서 미국에서도 축출되는 것. 1 new John 1266 1 2025.08.13
29011 솔직히 MZ가 가장 노답이지. 빙하기세대들. newfile John 976 1 2025.08.13
29010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영미와는 다른 금거래 시장 창설. new John 941 1 2025.08.11
29009 유투버 연애상담채널에 30대 업소녀가 그렇게 많다고 칸다. new John 630 0 2025.08.11
1 - 2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