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LspYsx1jPqU
문재앙에게 한 번 속지 두 번 속냐? 조까튼 개새끼덜 마.
https://www.youtube.com/watch?v=LspYsx1jPqU
문재앙에게 한 번 속지 두 번 속냐? 조까튼 개새끼덜 마.
왜 119 폭동사태가 터졌는지, 분명 이재명 정부는 그 이유를 직시해야 한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14 | 0 | 2015.09.21 |
| 29042 |
수달 워터파크 ㅋㅋ
|
헬조선 | 1045 | 0 | 2015.07.28 |
| 29041 |
헬조선식 여름휴가 부여 ㅋㅋ
4 |
헬조선 | 1495 | 0 | 2015.07.28 |
| 29040 |
공격이 최선의 방어다.
1 |
공수래공수거 | 1176 | 0 | 2015.07.28 |
| 29039 |
슬픈 제목학원
1 |
공수래공수거 | 1163 | 0 | 2015.07.28 |
| 29038 |
노예들에게 일침
|
공수래공수거 | 1186 | 0 | 2015.07.28 |
| 29037 |
탈조선한 김치남의 비애
12 |
공수래공수거 | 7914 | 3 | 2015.07.28 |
| 29036 |
기성세대한테 죽창찔리기 싫으면 읽어라
3 |
ㄴㄴ | 1267 | 1 | 2015.07.28 |
| 29035 |
으아 퇴근한다!!!
|
잭잭 | 956 | 0 | 2015.07.28 |
| 29034 |
왜 헬조선인가요???
|
김치충 | 1154 | 0 | 2015.07.28 |
| 29033 |
중3 탈조센 실패..
|
블랙맘바 | 1112 | 1 | 2015.07.28 |
| 29032 |
명불허전 지옥 불반도
1 |
다이나믹헬조선 | 1212 | 0 | 2015.07.28 |
| 29031 |
ㅎㅎㅎ 그저 웃지요.
|
전생에지은죄 | 1027 | 0 | 2015.07.28 |
| 29030 |
학교 수련회를 중지시킨 학생
3 |
펭귄의평영 | 1560 | 3 | 2015.07.28 |
| 29029 |
담배값으론 부족하고 술은 히든카드고 그러면...
5 |
뭐하냐 | 1137 | 2 | 2015.07.28 |
| 29028 |
다음에 연예인이 결혼했다는 뉴스뜨면
2 |
헬송합니다 | 1099 | 0 | 2015.07.28 |
| 29027 |
영자님 두가지 제안이 있어요.
2 |
전생에지은죄 | 1127 | 0 | 2015.07.28 |
| 29026 |
헬조선 노예들이 일본갈때 선택하지 말았으면 하는 일자리.
4 |
전생에지은죄 | 1296 | 0 | 2015.07.29 |
| 29025 |
이승만이가 머리는 엄청썻다.. - 일본편
6 |
헬조선반도 | 1116 | 4 | 2015.07.29 |
| 29024 |
(단독) 불지옥반도에선 노예가 집 사려면 한푼도 안쓰고 7년 넘게 모아야..
2 |
다이나믹헬조선 | 1352 | 1 | 2015.07.29 |
| 29023 |
남자 인생은 얼굴이 99%지
7 |
잭구 | 1729 | 1 | 2015.07.29 |
『집값이 비싸지면, 무슨 수가 납니다.
집을 가진 계층과, 그렇지 못한 자들이 서로 敵이 됩니다.
웬만한 한국 남자들은, 총기를 다룰 줄 알아요.』
-「폴 권 (goola)」曰
『저, 몽키스패너 있읍니다.』
- 「Baek(Jang) Nobody, the technical youtuber」曰
집값을 떨어뜨리고 싶으면, 다음 내용의 기사와 정확히 반대되는 행동을 하면 된다 우하하.https://x.com/seanseed/status/1933510192110711008
그냥 서울사는데 집 없는 놈들이 탈북민단체, 납북자가족단체들 대차게 밀어줘서 불법 대북전단 살포를 존나 하게 하면 된다. 아예 돈이 없으마 차라리 몸빵으로 때운다꼬 에스코트 자처해주고, 경찰조차 그들의 scrum을 막는 수준이 되지 못하면, 서울놈들, 특히 집이고 뭐고 잃을게 많은 놈들은 전쟁 공포에 떨어야할걸? 옛날엔 미사일만 있었지만, 지금은 사람 있는 곳만 골라서 정밀 타격이 가능한 드론도 있는 시대. 서울에 기관총 장착한 북괴 인공지능 드론 한번 떠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닥치는대로 조지뿔믄, 사람들 몰키는 핫플 끼고있는 부촌들, 뭐 강남이나 북촌이나 성수동 등은 그야말로 아비규환 패닉상태가 될것이다.
- 以上, 《현실주의자》의 그렇고 그런 처방전.
민주당 이 개새끼들은, 대체 어디서부터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뭣이 중헌지를 모르지 개씨발새끼들? 이러다, 내란극복이고 나발이고 무색하게 1년도 못가가 뭐 이준석긑은 개쌩양아치한테 정권 도로 뺏길텐데 이지랄.
니들이 "최후통첩게임"이란 "원초적 인간 본성 차원"의 불맛을 아나? 곧 "가난한 러시아 농부들의"의 저주에 가득찬 기도에, 지옥이 너희들을 덮칠 것이다 아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