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6.14
조회 수 1082
추천 수 1
댓글 2








스크린샷 2025-06-14 014825.png.jpg

 

대놓고 사기질 쳤지만 유죄 선고 받기는 함. 대신에 벌금이 꼴랑 2천만원이라는거. 200억은 매겨도 될 것 같은데 판새 또한 거짓말장이 마귀새끼가 봐줌. 에라이 씨발 것들아.

 

그 지랄을 하더니 요즘에는 프랜차이저가 대부업도 병행한다고 칸다. 아래 동영상 첨부.

https://www.youtube.com/watch?v=NI36VhoSioY

 

애초에 신사참배 우상숭배나 하던 일본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이나 답습하는 신사참배해도 된다는 개독 개새끼덜의 엉터리 거짓부름치는 거짓말장이 개독 친일파 개새끼덜이 쳐 세운 나라니까 말이다. 

일본에서는 아주 대놓고 파쇄육 버무려서 만든 가짜 고기가 진짜로 행사해도 되는 그야말로 더러운 개새끼덜이 일본 개새끼덜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이니까 그 거짓말장이 나라를 답습한 헬조센 마귀 새끼덜 또한 그러한 것이다.

일본에서는 고기 잘 못 먹었다가는 식중독으로 급사하는 경우가 생긴다고 칸다. 목숨걸고 쳐 먹어야 한다. 조까튼 더러운 개새끼덜 마. 명륜진사갈비 개새끼덜이 합성육을 유통시키지나 않으면 다행. 그나마 헬조센의 농경사회문화가 잔존해서는 가짜고기를 진짜로 팔지는 못하게 법이 되어 있지만 말이다.

가짜고기를 진짜로 둔갑시키면 전국의 축산농가가 들고 일어날텐데 아마도 전라도와 경상도 농민들이 들고 일어날테지만. 전광훈과 개독 무리 개새끼덜은 이미 전라도 농민들에게 빨갱이라고 개소리를 쳐 하고 있는 씨발노무 거짓부름 치는 마귀개새끼덜이니까 말이다. 그 개새끼덜이 암세포처럼 더 커지면 지방 농민들의 반대를 파시스트 국가사회주의로 깔아뭉게고 합성육이 진짜로 둔갑하게 되는 진정한 디스토피아가 될 수도 있음인 것이다. 

본좌는 그렇게 되기 전에 서울에 핵을 박아서 더러운 마귀 개새끼덜을 살처분해서는 싸그리 쳐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한 뒤에는 그 개새끼덜의 잔존계좌에 있는 그 모든 돈을 국민연금에 박으면 헬조센은 유토피아 조센으로 거듭날 수 있음이리라.

그나마 미국 개새끼덜도 미국산 쇠고기 수입안하고 가짜 유통시키면 미 대사가 와서는 씨발 새끼덜 반도체 관세 10프로 인상이다. 요지랄할까봐 가짜를 진짜로 둔갑시키지는 못하는 것들이 인서울 마귀새끼덜이지. 






  • 헬조선 노예
    25.06.14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5.06.14
    일본에선 접합육, 한국에서는 가짜갈비, 그리고 중국에서는 "과학 고기"!
    아시아에서는 왜 이렇게 한결같이 먹는 걸로 작난치는 못된 나라들 뿐인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9 0 2015.09.21
28902 남녀평등 헬조선의 교과서 6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099 2 2015.08.02
28901 열정 페이를 넘어 3 new 뭐하냐 1121 0 2015.08.02
28900 계용묵 '백치 아다다' 에 나오는 구절 5 new 씹센징탈죠센 1098 5 2015.08.02
28899 세월호 조롱 하던 극우녀 4 new 뭐하냐 1212 1 2015.08.02
28898 애국심은 계약의 결과다. 5 new 오딘 1055 3 2015.08.02
28897 헬조선을 독립시켜준 리틀보이 3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183 1 2015.08.02
28896 한국사회에서 가장 큰 힘은 돈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4 1 2015.08.02
28895 헬조선 노예들 안녕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자 ^^ 1 new 지옥소년 1274 2 2015.08.03
28894 처망하고 있는 이유 4 new 다이나믹헬조선 1056 2 2015.08.03
28893 내가 hell國을 싫어하는 이유 5 new Lv극빈민 1141 2 2015.08.03
28892 직장=노예 생활이 틀림없는 이유 4 new 죽창한방 1174 2 2015.08.03
28891 저희 지옥불반도에서는 개들도 미의 욕구가 있습니다! 4 newfile 용암불반도 1072 2 2015.08.03
28890 볼 때 마다 마음 아픈 사건 2 new 갓유럽 1053 1 2015.08.03
28889 헬조선의 가장 큰 이유는 국민을 착취하는 나라때문아니냐 3 new 펄펄끓는불밴도 1072 3 2015.08.03
28888 아딸 떡볶이도..헬조선에선... 4 new 헬조선뉴스 1193 3 2015.08.03
28887 헬조선에게 이제 희망이 생김 8 new 악령 1178 2 2015.08.03
28886 생각은 어떻게 하는거야? 5 new 먹고살고싶다 1148 0 2015.08.04
28885 헬조선의 택배 반송 사유 1 new 지옥소년 1064 4 2015.08.04
28884 여자들의 이중성...ㄷㄷ 4 new 헬조선뉴스 1076 1 2015.08.04
28883 기업들도 헬조선 리셋을 원한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3 2015.08.04
1 - 3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