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6.13
조회 수 1225
추천 수 0
댓글 0








부산역에서 내리자마자 부산역 러시아 보지에 박으면 인천이나 서울권에서 러시아 술집가서 술값 덤탱이 쓰는 것보다 더 싸게 보지 딸 수 있음.

가끔씩 보면 휴가시즌에 내려와서는 러시아보지 성매매 하고 가는 것들 꽤 있음. 솔직히 비행기값 굳으면 태국가서 러시아년 사는 것보다 더 싸지. 비행기값이 35만원은 하잖어. 부산가서 러시아 창녀 사 먹으면 비행기값 세이브하고도 돼지국밥값 10그릇값은 나온다. 

 

강남오피가도 되긴 하지만 강남오피가 전국보다 더 비싸지. 강남 개새끼덜 포주 개새끼덜 돈이나 더 쳐 받으려고 그냥 씹대주는 업소 굳이 다 없애고 풀살롱 형식으로 바꾸면 함 박는데 술값 포함해서 30만원 쳐 나오지. 부산가서 그냥 러시아애들이 대주는거는 10만원이면 떡을 치는데 말이다.

요즘에 러시아 갱제 잘 나간다더니 강남의 백마업소는 싸그리 사라짐. 개독 개새끼덜 씨발 것들 때문에 조까튼 위선이나 쳐 부리는 바닥이 헬조센이지. 정작 게르만 국가들은 성매매업소에 관대한데 헬조센에 오면 그 지랄이 됨.

 

러시아 창녀 화대는 10년동안 안 올랐지. 윤석열-이재명 정권 넘어가면서 또 물가 쳐 올리는 것 감안하면 남는 장사지. 서울바닥에서 제1국민급 월급인 300 이상을 20대에 받을 수 있는 사이즈면 싼 맛에 즐기기는 좋지.

 

지방의 200충 병신새끼덜은 그 것도 그림의 떡이라지만. 지방은 그냥 대놓고 제2국민 취급 받는 곳이고. 조까트면 서울에 핵을 쳐 박아서 더러운 미국하수인 대기업 본사 개새끼들을 살처분해야제. 더러운 제국주의 하수인이자 셀프글로벌제국주의 법인 개새끼덜 말이다.

[포맷변환]L7ZZgIkKkk.jpg

강남에서는 러시아년들은 사라지고 일본씹보지 하류 버러지년들이 씹을 팔고 있다고 칸다. 솔직히 한녀랑 똑같은 병신보지인데 러시아년 궁뎅이보다 돈 더 쳐 받음. 개만도 못한 것들. 결국에는 황인종 김치랑 쓰시판으로 코리아파고스화함.

마인드가 뭐가 틀리다는거냐고. 씹벌리면 구녕에 박는 것은 똑같지. 궁뎅이 탄력도 똑같지 씨발.

 

폴권에 의하면 일본하류보지와 헬조센하류자지가 섞여봤자 생산성은 조또 없는 하류화에 불과하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1 0 2015.09.21
28902 남녀평등 헬조선의 교과서 6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099 2 2015.08.02
28901 열정 페이를 넘어 3 new 뭐하냐 1120 0 2015.08.02
28900 계용묵 '백치 아다다' 에 나오는 구절 5 new 씹센징탈죠센 1098 5 2015.08.02
28899 세월호 조롱 하던 극우녀 4 new 뭐하냐 1212 1 2015.08.02
28898 애국심은 계약의 결과다. 5 new 오딘 1054 3 2015.08.02
28897 헬조선을 독립시켜준 리틀보이 3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181 1 2015.08.02
28896 한국사회에서 가장 큰 힘은 돈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3 1 2015.08.02
28895 헬조선 노예들 안녕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자 ^^ 1 new 지옥소년 1274 2 2015.08.03
28894 처망하고 있는 이유 4 new 다이나믹헬조선 1056 2 2015.08.03
28893 내가 hell國을 싫어하는 이유 5 new Lv극빈민 1140 2 2015.08.03
28892 직장=노예 생활이 틀림없는 이유 4 new 죽창한방 1173 2 2015.08.03
28891 저희 지옥불반도에서는 개들도 미의 욕구가 있습니다! 4 newfile 용암불반도 1072 2 2015.08.03
28890 볼 때 마다 마음 아픈 사건 2 new 갓유럽 1053 1 2015.08.03
28889 헬조선의 가장 큰 이유는 국민을 착취하는 나라때문아니냐 3 new 펄펄끓는불밴도 1072 3 2015.08.03
28888 아딸 떡볶이도..헬조선에선... 4 new 헬조선뉴스 1193 3 2015.08.03
28887 헬조선에게 이제 희망이 생김 8 new 악령 1177 2 2015.08.03
28886 생각은 어떻게 하는거야? 5 new 먹고살고싶다 1147 0 2015.08.04
28885 헬조선의 택배 반송 사유 1 new 지옥소년 1064 4 2015.08.04
28884 여자들의 이중성...ㄷㄷ 4 new 헬조선뉴스 1075 1 2015.08.04
28883 기업들도 헬조선 리셋을 원한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3 2015.08.04
1 - 3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