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5.06.10
조회 수 1075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3dDNNaXg-CM

 

외국 자본이 보유한 은행 개새끼덜이 정작 북한에 해킹통로를 제공하는 더러운 개새끼덜이다. 액티브 엑스 쳐 깔면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할 수 있는 더러운 법을 쳐 만든 헬조센의 국회의원이라는 병신같은 개새끼덜이 국가안보에 구녕을 쳐 내 놓은 것이다.

 

스크린샷 2025-06-10 044339.png.jpg

스크린샷 2025-06-10 044347.png.jpg

스크린샷 2025-06-10 044402.png.jpg

그리고 이 모든 개지랄의 진정한 시사점은 이 모든 개수작이 미국 개새끼덜의 개수작이라는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 금융권의 오너쉽을 가지고 이 지랄을 자행한다는 것이다. 액티브 엑스는 애초에 보안에 구녕을 뚫기 위한 통로이고, 북한 개새끼덜 뿐 아니라 미국 개새끼덜 스파이 개새끼덜도 보나마나 이용할 것이 뻔하다는 것이다. 덤으로 짱개해커까지 안 끼면 다행.

 

스크린샷 2023-09-29 130632.png.jpg

 

애초에 미국 개새끼덜의 개수작이 아니면 생성과정을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애초에 북한에 핵폭탄을 팔아먹은 것도 미국 개새끼덜이고, imf 통수를 쳤던 것도 미국 개새끼덜이고, 액티브 X나 쳐 깔게 해서는 한국을 미국IT산업의 감시모델로 시험한 것도 미국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러한 조까튼 더러운 개새끼덜이 동맹이라고 개수작을 걸면서 핵우산을 제공해준다는 더러운 수작을 거는 씨발 것들인 것이다.

기실은 한국의 금융을 미국국가금융이 장악한 뒤에 한국인들을 가계부채 3천조에 이르는 미국 개새끼덜의 고리대금 이권에 포획하는 더러운 씨발 개새끼덜이 더러운 미국 양아치 개새끼덜이라는 것이다.

 

그러한 더러운 개새끼덜의 하수인 개새끼덜이 용역을 통해서 액티브 엑스나 각 한국인들의 퍼스널 컴퓨터에 깔도록 강제해서는 실시간 감시를 하도록 쳐 만들어놓은 것이다. 요즘에는 액티브 엑스를 깔지 않으면 워크넷도 안 들어가지게 쳐 만들어놓은 것이다. 미국 개새끼덜의 감시프로그램을 깔지 않으면 구직활동도 못하게 쳐 만들어놨다는 것이다. 그러한 조까튼 개새끼덜이 한국의 동맹이라고? 상전을 동맹이라고 하는 것이겠지 이 개새끼덜아. 

 

이러한 더러운 감시망에서 한국인들이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핵폭탄을 개발해서는 미국 자본주의의 심장이자 더러운 개새끼덜의 소굴인 미국 동부 해안으로 가져가서는 뉴욕과 워싱턴, 필라델피아, 발티보어, 보스턴 요런 개새끼덜의 소굴에 핵폭탄을 쳐 박아서 소싯적에 1945년에 미국 개새끼덜이 같은 황인종인 일본 개새끼덜에게 핵폭탄을 쳐 박고 동북아 황인종과 앵글로색슨 백인 개새끼덜간의 인종적 위계를 쳐 만들어놓은 그 더러운 체제를 타파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본의 같은 황인종 개새끼라고 할지라도 미국의 하수인 짓이나 하는 개새끼덜이라면 일본 짐숭센 개새끼덜도 도쿄에 핵 쳐 박아서 다 쳐 죽여야하는 것이다.

핵에 의한 지배를 핵에 의한 주권으로 청산해서 핵지배를 핵주권독립으로 되갚아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9 0 2015.09.21
28902 남녀평등 헬조선의 교과서 6 newfile 헬조센정신승리 1099 2 2015.08.02
28901 열정 페이를 넘어 3 new 뭐하냐 1121 0 2015.08.02
28900 계용묵 '백치 아다다' 에 나오는 구절 5 new 씹센징탈죠센 1098 5 2015.08.02
28899 세월호 조롱 하던 극우녀 4 new 뭐하냐 1212 1 2015.08.02
28898 애국심은 계약의 결과다. 5 new 오딘 1055 3 2015.08.02
28897 헬조선을 독립시켜준 리틀보이 3 newfile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 1183 1 2015.08.02
28896 한국사회에서 가장 큰 힘은 돈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4 1 2015.08.02
28895 헬조선 노예들 안녕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자 ^^ 1 new 지옥소년 1274 2 2015.08.03
28894 처망하고 있는 이유 4 new 다이나믹헬조선 1056 2 2015.08.03
28893 내가 hell國을 싫어하는 이유 5 new Lv극빈민 1141 2 2015.08.03
28892 직장=노예 생활이 틀림없는 이유 4 new 죽창한방 1174 2 2015.08.03
28891 저희 지옥불반도에서는 개들도 미의 욕구가 있습니다! 4 newfile 용암불반도 1072 2 2015.08.03
28890 볼 때 마다 마음 아픈 사건 2 new 갓유럽 1053 1 2015.08.03
28889 헬조선의 가장 큰 이유는 국민을 착취하는 나라때문아니냐 3 new 펄펄끓는불밴도 1072 3 2015.08.03
28888 아딸 떡볶이도..헬조선에선... 4 new 헬조선뉴스 1193 3 2015.08.03
28887 헬조선에게 이제 희망이 생김 8 new 악령 1178 2 2015.08.03
28886 생각은 어떻게 하는거야? 5 new 먹고살고싶다 1148 0 2015.08.04
28885 헬조선의 택배 반송 사유 1 new 지옥소년 1064 4 2015.08.04
28884 여자들의 이중성...ㄷㄷ 4 new 헬조선뉴스 1076 1 2015.08.04
28883 기업들도 헬조선 리셋을 원한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3 2015.08.04
1 - 36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