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물론 윤석열과 역대 한국의 그 모든 대통령 개새끼덜도 그러하지만 말이다. 이재명 혼자 지은 원죄는 아니라서 데헷. 요지랄 하겠지만.

 

마친 젤렌스키 씨발 새끼가 러우전으로 뒈진 놈들 무덤에 참배하는 격인 것이다. 지가 죽여놓고서는 지가 애도함. 그리고 말하지만 남침이냐 북침이냐는 중요하지 않은 것이다. 애초에 남괴뢰국의 양당우익괴뢰들과 북괴뢰국의 김일성 하수인들 둘 모두의 책임이니까 서로 떠넘기진 말자고 이 개새끼덜아.

 

덤으로 말하자면 한국 전쟁이라는 호칭부터가 애미 뒈진 개조까튼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작명인 것이다. Truth Seeker인 본좌가 보기에 그나마 온당한 표현은 분단 전쟁이라는 말이 여러모로 맞다고 본다. 분단으로 인해서 일어난 전쟁이라는 뜻도 되고, 분단이 더욱 고착화된 전쟁이라는 뜻도 되고 겸사겸사 중의적인 의미를 지니면서 분단세력이 일으킨 전쟁이라는 책임의 의미도 가지니까 말이다.

한국 반도, 좃반도에서 일어났으니 한국 전쟁이라는 지명을 붙인 호칭은 참으로 싸가지 없는 무책임 쿨게이 개새끼덜의 표현인 것이다. 씨발 한반도가 대지골렘처럼 일어나서는 전쟁을 일으켰단 말인가? 사람이 일으킨 것이지. 개새끼덜아.

 

그리고 분단 전쟁을 일으킨 분단 세력 개새끼덜이 아직도 남북한 양국에서 여전히 집권하고 있지 않은가? 그러니까 그 개새끼덜이 살인마 씨발 것들이라는 것이다. 그나마 국짐당과 자유당이 원죄는 더 크지만 애초에 친일지주정당이던 민주당 개새끼덜도 분단세력이었던 것은 팩트인 것이다. 개새끼덜이 어디서 내빼냐 이 개새끼덜아.

 

지덜이 전쟁터로 내몰아서는 죽인 사람들에게 살인마 새끼덜이 지덜이 참배한다는 위선자 개새끼덜이 국짐당(=자유당)과 한민당(=민주당) 개새끼덜인 것이다. 이재명 개새끼도 하는 꼬락서니를 보면 개독식 회개는 밥 말아 쳐 먹은 개새끼일 뿐이고. 냉전 마인드 미처 못 버린 것이나 점검반성해라 이 개새끼덜아. 

 

애초에 본좌의 출계집단이던 제주민들 살해하고 쳐 세운 분단정권이 자유당-한민당 연립정권 아니었던가. 더러운 개새끼덜이 위선을 떠는 꼬라지를 보면 먹은 밥이 토 나온다 이 더러운 것들아.

차라리 진정으로 정의의 위선을 떨려면 국짐당이 원흉이라고 닥치고 우긴 뒤에 통진당처럼 해체하고, 식민지 잔당그룹들을 정리한다는 명분으로다가 중공식 일당독재를 하시던가. 민주당은 언제쯤에 국짐당 개새끼덜 단두대로 다 쳐 죽이고 차라리 양당독재라도 해체하고 일당독재로 간다냐?

정말로 어이가 없다. 이재명 그 병신은 보나마나 하버드 나온 미국괴뢰 이준석이한테 넘겨줄 괴뢰에 불과한 또다른 괴뢰새끼인 것이다.

 

중공식 일당독재로 간 뒤에 외국인 자본이라고 적고 미국 70대와 80대 개새끼덜이 가진 한국 자본 지분 다 뺐으면 그나마 출산율 1.0은 찍는다. 물론 미국과 수틀려야 되겠지만 진주만처럼 먼저 선빵 때리면 되지 씨발. 진주만 때에는 핵미사일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핵잠수함으로다가 브릭스에 가입한 뒤에 아프리카의 친중국가에서 잠수함 재보급을 받아서는 미국 동부 뉴욕항과 필라델피아항과 볼티모어항과 보스턴항만에다가 쳐 박아줘서는 미국의 심장을 박살을 내면 되지 씨발.

일본이 역린을 건들면 일본 개새끼덜부터 도쿄권에 핵 쳐 박아줘서는 일본짐숭센 개새끼덜 싸그리 살처분.  

미국이 빡쳐서 좃반도로 쳐 들어오면 중공과 한중방위조약 쳐 맺으면 중공 방공망 사정거리안에 한반도 전부 다 들어감.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에 미사일을 쏘면 죄다 중공군과 남괴군 요격 미사일 쳐 맞고는 죄다 요격됨. 그리고 중공 핵잠수함으로다가 동해까지 싸그리 봉쇄되어서 미국 강습양륙함과 해병대 병신새끼덜이 뜨는 순간에 죄다 물고기 밥됨.

 

삼전지분의 50프로 넘게도 미국 개새끼덜이 가지고 있다는데 뺐어야 내가 부자가 될 것 아닌가? 미국 개새끼덜이 윤전기 찍어서 인수한 지분 다 후려서는 내 계좌에 박아서 내가 부자가 되는 것이다. 꺼~억. 미국 개새끼덜의 것을 뺐는 것이 관건인 것이다. 이재명 그 쫄보 병신새끼는 끽해야 하수인이 한계인 병신인 놈이지 씨발.

 

스크린샷 2025-06-06 173231.png.jpg

헬조센 양당독재 세력 개새끼덜은 벌써부터 김문수와 이준석이 합쳤으면 이재명 제겼는데 하고서는 정신승리 중. 결국 다시 핑퐁처럼 양당독재는 돌아갈 뿌~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3 0 2015.09.21
29005 전쟁광 국가의 확증편향. 미중패권 전쟁을 하지 않으면 되려 중공과 미국이 쳐 망한다. newfile John 978 1 2025.08.09
29004 캐나다는 트럼프 관세가 적용되면 거의 멸망이다. 캐나다가 살려면 조까고 미국의 발목을 물고 안 놔주는 미... 2 new John 1009 1 2025.08.07
29003 북극항로와 부산항 관련 개소리들은 싸그리 선동용 가짜 기사들이다. 부산항은 이미 멸망수순. 1 newfile John 964 1 2025.08.06
29002 한국 경제는 일본 경제에 종속된 일개 가마우지에 불과하고, 여전히 식민경제 체제에 불과한 종속상태이다. newfile John 429 1 2025.08.04
29001 쌀, 소고기 같은 농산물 시장 개방한다고 해서 모든 한국 농부 안죽는다 new 노인 617 0 2025.08.04
29000 한국의 저출산 대책은 100% 실패할 수 밖에 없다 new 노인 918 0 2025.08.03
28999 한국 중산층 기준에 대해 그놈의 평균의 함정에 빠진 자칭 좆문가 1 new 노인 935 1 2025.08.03
28998 한국의 빈곤계층 기준은 엉터리, 빈곤층 보조금도 지나치게 적다 new 노인 702 1 2025.08.03
28997 브니엘 예고 3명 자살을 계기로 헬조센 예능계 개새끼덜은 대개혁을 해야 한다. 2 newfile John 1014 0 2025.07.30
28996 케이팝이 진짜로 세계에서 먹히는 줄 아는 칼라파고스 헬조센 MZ 븅신새끼덜. 1 new John 794 0 2025.07.30
28995 BYD 국내상륙, 흉기는 곧 미국 기업 된다. new John 718 0 2025.07.29
28994 트럼프 버러지새끼에게 군함 좀 건조해주고 오시마이 친다고 한다. new John 877 0 2025.07.29
28993 헬쥬신 남괴군의 산동반도 상륙작전시 방어인구 2억. new John 836 0 2025.07.29
28992 러우전을 보면 나치스의 마지막을 쉽게 상상할 수 있다. 1 new John 991 1 2025.07.29
28991 서울 바닥의 일본 보지년 오피. newfile John 789 0 2025.07.26
28990 머스크 병신새끼의 스타링크 현재 먹통이라고 칸다. 러시아에게 제어권 넘어갔다고도 함. new John 929 0 2025.07.26
28989 이치를 알면 한국은 미국을 이길 수 있음을 알게 된다. new John 1053 1 2025.07.25
28988 일본 병신새끼덜 수출 수입의 15프로 조공. 타칭보 병신년들 보지에 불나겠네. 미국과 수틀리고 한일전쟁 가... newfile John 779 0 2025.07.25
28987 TV조선의 생각과 달리 북한 매체 공개해도 위협이 안된다 2 new 노인 860 0 2025.07.25
28986 삼성전자, 흉기차 싸그리 미국인이 지분 보유한 회사인데 관세 씨발 쳐 올리라 그러지 뭐. new John 1176 0 2025.07.24
1 - 30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