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여태까지 솔직히 국뽕 좀 여전히 버리지 못한거 반성한다.

헬조센의 국채의 태반은 일본인들이 쥐고 있고, 그거 일본인들이 다 던지면 헬조센은 그냥 국가부도임. 국방부 병신새끼덜 군대 전개하기도 전에 돈이 앵꼬나서 뒈진다. 그렇다고해서 헬조센이 러시아마냥 미국의 스위프트 제제 따위도 넘어갈 우회로가 존재하는 것도 아니고 금보유고가 압도적으로 많은 것도 아니고 그냥 일본의 손에 운명이 달린 나라인 병신국가가 헬조센이다. 조금 심하게 말하면 헬조센의 남괴군의 군사장비는 일본인 채권계급들이 사준 것이나 다름 없다. 미국 방산업체가 돈은 벌고, 일본인들이 채권은 사준 것. F-15K도 일본인들이 헬조센 국채를 사서는 사준거 미국 개새끼덜은 사업비나 마진으로 남겨먹고서는 헬조센 남괴군이 인수하게 된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헬조센이 일본과 대적하려면 헬조센의 무역 및 화폐체제를 위안화 기반으로 바꾼 뒤에나 핑핑이에게 공수표 지원을 약속받으면 가능하긴 하다. 

닥치고 말해서 헬조센이 일본과 대적하는 시나리오는 헬조센이 미군을 내쫓고 브릭스에 가입한 뒤에 미국과 수틀리는 경우 밖에 없다. 브릭스에 가입한 뒤에 일본 회사 쿠팡을 내쫓고, 알리익스프레스가 그 자리를 차지하게 한 뒤에 헬조센의 수출입이 거의 전적으로 중국의 이우시장에 대한 소호사업 위주로 바뀌면서 헬조센의 대미수출 중화학 공업 포트폴리오를 가진 대기업들이 극적으로 몰락하던가 아니면 미국으로 토끼던가 하게 되는 그 이후에나 일본과 그나마 대적이라도 할 수 있다.

다만 그러한 상황에서 미제 무기를 통한 지속적인 국방 증강은 불가능하고 이란 새끼덜이 이슬람 혁명 이후에도 1970년대에 도입한 F-14 알리캣을 50년 넘게 굴리듯이 해서는 F-15K를 2050년에도 굴린다면 어찌어찌 대적해볼 수 있다는 정도. 다만 중국제 최신무기는 조금 들여와짐.

 

헬조센은 죽어야 사는 나라이고, 삼성, 흉기도 결국에는 미국회사가 될 것이다. 다만 그러한 멸망 이후에는 브릭스에 가담하는 수가 있긴 한 것이라고 보지만. 인구가 다시 1960년대의 2700만 수준이 되면 헬조센은 자연스럽게 중공시장에 버터와 유제품을 팔아먹는 고급 농산물을 맹그는 고부가가치 농업국가가 될 것이라고 보지만. 중공 개새끼덜이 구제역 청정 백신 따위를 중공 돼지들에게 맞히지 않고 그냥 조까라고 무면역 상태로 굴리기 때문에 헬조센국의 돼지는 덴마크산 청정우량돼지마냥 중공에 구제역이나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불 때마다 헬조센산 우량종자돼지가 팔릴 수는 있음.

물론 그 때쯤에는 세마나 나같은 80년대생이나 90년대생 버러지새끼덜도 죄다 뒈지거나 100세 노인이 되고 나서이고, 그 다음 세대새끼덜이나 그렇게 된다.

강원도 인구가 지금의 절반으로 줄면 강원도 전체를 대관령 목장처럼 바꿔서는 소젖 짜서는 중공산 가짜 버터가 아닌 헬조센산 고급 버터를 팔아먹으면 그 때쯤에는 국민소득 1인당 3만불을 찍을 중공새끼덜의 눈높이에 맞는 식품산업이 헬조센에 정착된다는 말이다.

 

제주도산 청정돼지육도 팔아먹고, 경상북도나 충북에서 가공한 동물성 유지방이나 유제품도 팔아먹고, 2080년쯤에는 경자유전의 원칙 무시하고 닥치고 농지를 소유한 전후세대 부재지주 개새끼덜이 싸그리 자손없이 다 뒈지면 헬조센의 농업생산성이 높아진다고 칸다. 

헬조센의 대미수출용 하이테크 중화학 공업이 싸그리 쳐 망하고 고부가가치 농산품을 생산하는 낙농업국이 되면 지방과 서울의 격차도 좁혀질지도. 강남 창녀 병신년들은 인간관계가 좁아서 창녀라고 소문나면 살 수 없는 촌동네로는 가지도 못하게 죄다 아기도 못 쳐 낳고 뒈짐.

대신에 중공에 가면 쌈마이 원나잇에 30만원, 국가부도 후 일본국에 가면 10만원에 원나잇 무한질싸 가능된다. 다만 헬조센 새끼덜이 다시 농본지대계 국가가 되면 남이사 스러워서 몸도 안 팔게 된다. 짱개와 조선족 버러지들이나 쇠락한 경기도 다방에서 창렬한 가격에 대딸이나 쳐주고 씹도 안 대주게 됨. 

그렇다고 지금 귀농하라는 것은 절대로 아니고, 그 것도 다 때가 맞아야 되는기야 그 것도 모르면 그냥 병신되는거.

 

흉기와 샘숭은 모조리 미국회사가 되어 있음. 흉기 개새끼덜부터 곧 미국증시에 상장한다. 그럼 더 이상 그 개새끼덜은 한국 회사가 아니게 되는 것이다. 그럼 씨발 특공대와 땅크를 보내서 현대건설 도적놈들을 슈킹하고 돈을 먼저 뺐는 놈이 임자가 되는 것이다. 미국 정부가 뺐기 전에 우리가 먼저 뺐어야 한다. 뺐어서 내 호주머니에 쳐 넣음. 데헷.

덤으로 원전논쟁 펼치는 매국노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이나 반대진영에서 친환경 에너지 주장하는 거짓말장이 lying freak 개새끼덜은 정작 한전이 이미 미국 증시에 상장한 미국 회사인 점은 말하지 않는 더러운 데마고그 개새끼덜이라고 칸다. 조중동이나 양재동 개새끼덜의 개수작도 곧 그와 같은 것이다. 양당 개새끼덜도 죄다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2 0 2015.09.21
28871 외쿡인이 본 헬조선의 기업문화 7 new 죽창한방 1071 2 2015.08.04
28870 헬조선의 흔한 단톡방 고백... 3 new 헬조선뉴스 1391 0 2015.08.04
28869 청년들이 제 나라를 ‘헬 조선’이라 부르기 시작했다 5 new 쥬금 1249 1 2015.08.04
28868 헬조선에 세뇌당한사람들은 3 new 코리아 1093 1 2015.08.04
28867 헬조선의 개막장 시월드 9 new 갓유럽 1115 1 2015.08.04
28866 이나라가 영어교육을 시키는 이유 12 new ㄴㄴ 1351 1 2015.08.04
28865 헬조선 발암제... 12 new 헬조선 1137 4 2015.08.04
28864 헬조선이라 놀라울 일은 아니지만 그래서 슬픈 사연 1 new 갓유럽 1165 1 2015.08.05
28863 흥겨운 오메글 양키형들 1 newfile 깨우친머가리 1182 0 2015.08.05
28862 현역병 월급은 최저임금보다 낮아도 됨 6 new 지옥소년 1085 2 2015.08.05
28861 대권 주자 지지율, 미래의 헬조선도 노답이구나 14 new 지옥소년 1230 1 2015.08.05
28860 실제 지인이었던 김치녀의 과거 2 newfile 갓유럽 1725 0 2015.08.05
28859 헬조센의 병신같은 법 7 new 박멸장인세스코 1083 2 2015.08.05
28858 오늘만은 갓근혜 인정.. new 헬조선뉴스 1268 0 2015.08.05
28857 <경축>최저임금 6030원 확정 7 new 애국가5절 1104 1 2015.08.05
28856 군인들 시급을 최저임금으로 지급해야하는 이유 - 기승전통 6 new ㄴㄴ 1655 1 2015.08.05
28855 수십년 후 헬조선의 대중교통 요금 3 new 죽창한방 1171 0 2015.08.05
28854 좌빨꼰대들의 특징 12 new 씹센징탈죠센 1514 1 2015.08.05
28853 좌빨꼰대 사고회로 1 new 씹센징탈죠센 1210 0 2015.08.05
28852 난방열사 김부선 드디어 헬조선에서 어렵게 승리...jpg 3 new 헬조선뉴스 1104 2 2015.08.05
1 - 3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