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_9s1G5CJWic

한국경제의 침몰은 물론이거니와 한국문명의 멸망까지 갈 수 있는 사안임. 이게 안 심각하다는 병신새끼덜은 그냥 또라이들이고. 노인 병신새끼도 그 지랄.

다만 어떻게 돌이킬 수가 없다는 것과 치유법이 마땅치 않다는 것이지. 그렇다고 안 심각하다는게 아니라. 

비유를 하자면 암이 심각한 병인 것과 마찬가지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암 해봤자 별로 소용없다고도 한다. 그럼 그냥 뒈질때까지 이 악물고 견뎌야 한다는 것이다. 본인의 할배도 암 걸렸는데 별다른 치료도 하지 않고 그냥 암세포로 장관이 다 쳐 막혀서는 장폐색이었나 폐숨구녕이 쳐 막히는 폐기종으로 사망할때까지 견디다가 뒈짐. 이게 안 심각하다면 미친 개새끼지.

 

앞으로 헬조센의 잃어버린 40년도 그냥 조까고 이 악물고 버텨야 한다. 노인 개새끼는 너는 꼭 자살하지 말고 끝까지 버텨라 이 개새끼야.

 

어디서 존만한 개새끼가 궤변이나 쳐 늘어놓고서는 까불고 있냐고. 니 친구들 저능아 많은 디시로 꺼져 이 병시나.






  • 세마
    25.05.21
    저출산의 해결책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지.

    하지만 그 해결책이 너무 가혹할 따름인 것. 특히 잃을 것이 많은 자들이 받아들일 수 없는 대안이라.


    역사적 경험칙에 따르면, 꼭 전쟁이나 혁명이 있을때 그 후폭풍으로 베이비붐이 수반된다고 함.


    엄청나게 야만적인 폭력을 경험하면, 자기 자신을 지켜줄 수 있는 자식을 하나라도 갖고싶어하는게 인간의 동물적 본능이기 때문.


    고단위 항암제 투여가 불가피하지. 환자가 살든 뒈지든 아몰랑 이지랄.

  • 세마
    25.05.21
    그런데 윤석열이 싸질렀는 똥이, 역발상 짱구 쪼매만 돌구믄 신의 한수가 될 수 있다.

    우크라니아에 전쟁빚 똑바로 수금하면 되는데.


    미국 트럼프는 그야말로 우크라이나 사람들 빤쓰까지 다 뺏겨먹을려는 심사잖아. 마 숭어가 뛰믄 마땅히 보가지도 날뛰야제?


    일단 돈이 없으면 "몸"으로라도 때워야 하지 않겠나? 불과 20년전만 해도 사채업자들이 채무자 집이 돈 다 떨어져서 빚 못갚으면, 그 안해나 딸년들 붙잡아가 강제로 사창가에 팔아넘겨서라도 빚까이시켰잖에. (나는 순환론적 관점에 입각해, 세상이 그 시절로 다시 돌아간다고 본다)


    그런 이치로, 젤렌스끼놈한테 어떤 야료를 부려서라도 전쟁빚 쪼로 우크라니아 처녀 20만명만 데려오면, 잃어버린 40년이 그나마 잃어버린 20년으로 단축될 수 있음.


    잠재적 폭도나 다름없는 계층인 10~30 인셀남자들의 불만도 잠재울 겸, 이재명이 독한 맘 먹고 우크라이나 신붓감들 마 "따와이" 쳐와야함. 불탄 집에서 못이라도 줏어오는것도 하나의 수완이제.


    다만 국가 단위의 인신매매를 저질렀다고 국제사회에서 욕 좀 처먹겠지만, 그런데 국제사회가 언제 도덕 따위로 굴러간 적 있었음두? 반문하면 되는게 어차피 요즘 미쳐돌아가는 세상임. 필요하면 진상도 부리고 깽판도 쳐주면서 힘자랑이라도 해야, 이웃들이 우리 나라를 함부로 넘보지 못함. 싱가폴에서 필리핀 인도네시아 가정부들을 얼마나 막다루기로 악명높은데? 그래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는 물론 미국까지도 싱가폴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미국인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곤장치는 깡이 다 어디서 나왔겠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28841 잠시 천조국으로 탈조선중 만난 별다방 1 new 민좆의영광 1089 2 2015.08.07
28840 헬조선이 노답인 이유 7 new 죽창한방 1004 2 2015.08.07
28839 헬조센 게임매너 5 new 노예민국 997 1 2015.08.07
28838 머한헬국과 구제역, 제어하지 못하는 미개함의 증거 newfile 머한헬국 1090 2 2015.08.07
28837 금수저,은수저,흙수저는 그냥 RPG게임과 똑같다. 4 new 잇몸일으키기 1349 0 2015.08.08
28836 헬조선 노비들이 노답인 이유... 6 new rob 1058 1 2015.08.08
28835 날 인간이게 하는 이 사회 5 new ㄴㄴ 1012 2 2015.08.08
28834 그래도 어떻게 세운 나라인데 탈조선해서 나라를 붕괴하자는 생각까지 7 new 책사풍후원의경 1455 0 2015.08.08
28833 헬조센 개국開國 서기 1392년 1 new 책사풍후원의경 1037 1 2015.08.08
28832 486세대 부터는 중고등학교 때 담배피고 술마셨다. 4 new 오딘 1176 2 2015.08.08
28831 독립 왜한거냐 17 new 진성역갤러 1065 2 2015.08.08
28830 헬조선 외친다고 무슨 나라 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나. 18 new 헬조선노답 1193 1 2015.08.08
28829 헬조선이 망한다면. 6 new 신발조센 1118 0 2015.08.08
28828 제보자에겐 자체 포상금 주고 20배 많은 포상금 받은 경찰 2 new 헬헬조조센센 1164 1 2015.08.08
28827 오늘자 경향신문 사설에 헬조선이 단어가 들어간 기사떳다. 3 new 혁명전사 1164 1 2015.08.08
28826 헬조센 단상... 1 new roadkill 1138 1 2015.08.08
28825 고담 꼰대를 털어버린 역사학자 5 new 헬리퍼스 1128 2 2015.08.08
28824 헬조센이 바뀌려면 1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05 2 2015.08.08
28823 언젠가 헬조선에서 2 new 코리아 1283 0 2015.08.08
28822 사이트 운영자님께서 인터뷰에 사용하신 '죽창론'을 처음 작성한 임진규라고 합니다. 9 new neckeserr 1086 3 2015.08.08
1 - 39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