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5-04-09 175220.png.jpg

 

미국 개새끼덜이 중공과 한국, 일본이 철강생산량을 미국으로부터 강탈해갔다고 개지랄을 하지만 정작 러우전에서 대리전을 벌이고 있는 러시아는 조강생산량 20위의 매우 후달리는 나라이다. 러시아의 국력도 미국의 인구의 절반밖에 안 되는 1억 6천만 인구를 가진 좃만한 나라임. 그런데 그 러시아와 군비전쟁에서 완전히 박살났다는 것이다. 

이러쿵저러쿵 미국 개새끼덜이 지랄병을 하지만 더 이상 미국은 한국의 안보파트너가 될 자격도 없다는 것이다. 막말로 2차 남북전쟁이 벌어지면 미국 개새끼덜이 한국에게 년간 땅크 천대 정도는 지원해줄 수 있을까? 택도 없다는 것이다. 러우전에서 우크라이나로 건너간 미국 땅크는 끽해야 육군의 실전배치된 치장물자의 일부를 빼서 에이브람스 전차를 지원해줬을 뿐이고, 추가 생산분은 1도 없었다고 칸다. 

정작 한국 군사산업은 폴란드에 180대의 K-2 흑표 전차를 새로 맹글어서 인도했고, 곧 2차 수출 분량이 계약되면 추가로 180대가 지원된다고 칸다.

 

지금 친미 하수인 개새끼덜은 말을 하지 않고 있는 것인데 남북전쟁이 일어나면 그냥 한국은 자체 생산된 군사력으로 싸워야하고 미국으로부터의 도움을 거의 바랄 수가 없다. 미국이 한국을 돕는다는 것은 이미 배치된 군사력을 앉은 자리에서 까먹는다는 뜻이고 그들의 전력감소를 의미하는데 지금 미국이 그러한 출혈을 감내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소싯적에 셔먼 전차 5만대를 쳐 맹글어서 유럽전선에 박던 시절은 아니라는 것이다. 씨이벌 그 때가 언제냐고 MZ 병신새끼덜 증조부 좃 잘 서던 시절이지. 1940년대 씨이벌 너는 구경해봤냐 1940년대. 나는 못 봤다 씨발 1980년대생이라서 구경도 못 해봄. 본인의 할바시는 그 당시에 젊었다지만.

남북전쟁이 대리전쟁의 양상으로 수틀리면 중국은 북한에게 연간 최소한 땅크 300~500대는 새로 생산해서 건네줄 수 있고, 중국의 새로 생산한 땅크에 미국의 재고 땅크가 소진되는 격이 되는 것이다. 따라서 미국은 애초에 한국에 땅크 한 대도 안 박는것이 그나마 짱개 땅크와 소모전을 벌이지 않는 것이다. 그냥 조까고 남괴군은 우덜 땅크로만 싸워야 하는 것이다.

 

또람프 씨발 새끼가 이제는 중공의 3분지 1밖에 되지 않게 된 미국 철강의 몰락을 핑계로 대기에는 철강 생산순위 20위인 러시아에게 물량으로 쳐 발리고서는 개소리를 하는 것도 그냥 동맹국들로부터 돈이나 후리자는 개소리인 것이다. 그냥 미국의 군수산업은 이미 맛탱이가 갔다는 것이고, 따라서 미국에게 한국이 바랄 수 있는 것이 없다는 것이다.

이미 미국은 그러한 문제에 대해서 한국의 안보는 한국이 스스로 해야 된다면서 전세계에서 발뺌을 하려는 것이다. 외교적인 철수가 아니라 그냥 물량을 뽑을 능력이 안 되는 것이다. 그냥 병신이 된 것이다.

 

이미 병신이 된 미국이 이제와서 할 말이 뭐가 있겠음? 유럽국가들에게 GDP 대비 국방비 비율을 높여서는 알아서 살아남아라잉. 요지랄이나 이미 하고 있음. 소싯적에 라떼에 해운대 우동에 전시에 미군이 쓸 치장물자가 산더미처럼 쌓여있던 시절은 틀딱 개새끼덜의 시절이고, 그 시대는 이미 끝났다는 것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틀딱 버러지새끼덜만 정신 못차리는 것임.

미국 국방의 실패의 이유는 민간군사집단에게 국방이 포획당하면서 생긴 것이라고 본다. 보잉 요 병신새끼덜이랑 F-35 병신전투기나 쳐 납품하면서 돈이나 챙긴 록히드 마틴 요런 개새끼덜이 기술개발은 조또 하지 않고 단가나 쳐 높여서는 정부를 상대로 장사아치 짓이나 하면서 병신무기의 생산라인도 제대로 갖추지 않고 조까튼 짓이나 했기 때문이다. 천조국은 조까는 개소리이고.

그러면서도 국방부 내에서의 납품비리 파워게임도 심각해서는 에이브람스 맹그는 땅크회사는 물량 유지 안해줘서는 폐업하게 쳐 만들고, 정작 병신전투기 회사는 키워줬음.

형평성은 린다 김 같은 로비스트 보지년 씹구녕에 다 쳐 박았지 뭐. 

 

하여간 유럽연합에는 알아서 살라는 놈들이니 한국에도 이미 그렇다고 보면 된다. 어차피 2차 남북전쟁이 일어나면 미국이 한국에 줄 수 있는 물량은 러우전을 참고로 하자면 땅크 100대 미만잡(참고로 한국이 폴란드에 준 땅크가 180대), 전투기는 50대 미만잡 혹은 일본의 팔을 비틀어서 자위대가 참전하게 맹글어서는 일본항공자위대가 대리 전쟁에 참가(=미공군은 그냥 조까고 구경만 한다는 야그) 요정도라고 보면 된다.

끽해야 괌에다가 B-1, B-3 폭격기나 배치시켜놓고서는 양민학살 폭격이나 지원해줄텐데 문제는 새로운 장거리 공대공 미사일이 나오면서 폭격기 요 병신새끼덜을 전개할 틈새도 여의치 않게 됨. 그냥 한마디로 조까라 마이신 한국놈들 알아서 니덜 전력으로 싸우라 이 개새끼덜아. 요지랄이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28822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2 new 작은도박사 1426 1 2015.08.08
28821 헬조선은 너무덥다!! 3 new 광광우럭따 1014 2 2015.08.08
28820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36 0 2015.08.08
28819 한번 유럽 식민지가 되지 않은 나라 6 new 아르헨티나 1366 0 2015.08.08
28818 꼰대(헬리퍼스 포함)들은 좆잡고 반성해야 된다 2 new 헬리퍼스 1057 4 2015.08.08
28817 진짜 일본 여행 와보니 느낀다 4 new 만민평등죽창 1150 3 2015.08.08
28816 부자들이 세금을 대부분 다 낸다? 4 new 헬리퍼스 1060 1 2015.08.09
28815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혜 1 new 잭잭 1127 0 2015.08.09
28814 헬조선 기적의 집행유예... 2 new 잭잭 1069 1 2015.08.09
28813 어제 방송탄 그것이 알고싶다 인분교수편 봐라ㄷㄷ new 씹센징탈죠센 1068 1 2015.08.09
28812 헬조선을 한장의 이미지로 5 new 싸다코 1144 1 2015.08.09
28811 헬조선 정부기관의 위엄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056 2 2015.08.09
28810 현직 종교인으로서 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8 new 탈죠센선봉장 1374 0 2015.08.09
28809 국뽕충,노력충 피꺼솟ㅋ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80 3 2015.08.09
28808 공군을 떠나는 전투기 조종사들 3 newfile 펭귄의평영 1248 1 2015.08.09
28807 내가 겪은 꼰대 이야기 3 new 꿀렁꿀렁 1201 0 2015.08.09
28806 캬~ 기대가 만땅 커! 1 new 쌈짱죽창 1128 0 2015.08.09
28805 중국상황 진단...썰전.. 4 new 잭잭 1086 3 2015.08.09
28804 헬조선 몸짱 아줌마 근황.. 3 new 잭잭 1699 2 2015.08.09
28803 이 맛에 헬센삽니다 12 newfile 킹무성찍고모두멸망 1408 3 2015.08.09
1 - 40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