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체제와 공권력의 실체를 모르는 놈들만 재정적자 많아지면 쳐 망한다. 그 지랄함. 딸라표시 재정적자 많아지만 딸라를 디폴트 시키면 끄~읏. 물론 그렇게 하는 순간 미장은 씹창이 날테니까 못하겠지만 비상상황이 온다면 할 수 있지 씨발.
국가는 애초에 깡패이고, 조까트면 시민들에게 다 전가하면 됨. 명나라가 그러한 예시지. 조까고 어느날 날잡아서는 오늘부터 세금은 은으로 걷습니다. 은 사서 내세요. 딸라 안 받아줌 이 개새끼야. 그럼 좃같아도 은으로 내야 됨. 명나라의 명재상이라는 장거정이라는 놈이 일조편법으로 은납화를 강제함. 문제는 그 이전에 보초라는 돈을 존나게 찍어놓고 은납화를 강제했다는거. 조까튼거지 뭐. 금본위제를 한다는 것은 미국이 딸라를 버리는게 아니라 금을 국민들에게 후린다는 뜻이다. 세금을 금으로 내라고 강요하는 것이다. 되려 경제에 전황이 발생할까봐 미정부가 금을 풀어야 되는게 반전포인트제.
돈은 돌고 도는 것이니까 정부가 금을 풀어야제 다시 금이 돌아올거 아니냐고. 다만 그렇게 하면 그 과정에서 정부 프로젝트에 밥숫갈 얹던 양아치 씨발 놈들은 밥줄이 끊긴다는 거고.
쉽게 말하면 금본위제로다가 현재의 막대한 군산복합체에 대한 지출을 유지하기는 쪼까 거시기해진다는 것 정도. 게다가 조세저항도 매우 심해지는 것은 당연한거고. 무엇보다도 전황(=돈이 씨가 마르는 현상, 말 그대로 돈이 사라짐.)이 일어나는 문제로 인해서 월가가 싸그리 망하는 경우가 생긴다. 요게 가장 핵심이지.
염가화폐제에서는 인플레이션이 관건이지만 본위제에서는 전황이 관건이고, 전황이 일어나면 돈이 싸그리 사라지면서 주식시장 따위는 하루아침에도 0포인트가 되는 수가 생기는 것이고, 월가새끼덜에게는 시장조작이 불가능해진다.
하여간 국가는 깡패이고, 조까고 국민들에게 내게 하면 된다. 그럼 씨발 은자가 남아돌면 또 그걸로다가 공공사업하고, 은자 1냥 은행에다가 담보로 맡기고 10냥 대출내서 쓰면 끄~읏. 되려 딸라라는 조까튼 돈은 종잇쪼가리이기 때문에 정부가 디폴트를 시켰을 때에 가장 타격이 없는 돈인 것이제.
요는 화폐체제만큼은 조까고 국가가 까라면 까야되는 하향식이라는거. 국가가 조세를 금으로 걷으면 상인들은 조까고 금으로 물건값을 치르도록 해야하고, 국민들은 조까고 금을 어디서건 융통해야 한다. 조까고 뱉어내야 하는 거.
군바리랑 공무원은 잃을 것이 없제. 금으로 월급을 줄테니까. 법관 새끼덜이랑 국회의원 개새끼덜도 포함. 다른 버러지새끼덜 뒈지건 말건 나만 살면 끄~읏. 보나마나 있는 새끼덜은 어떻게든 융통하면 되고 가장 취약계층 애들이 피똥싼다.
은체제를 붕괴시키면 은자들 현물로 배상해줘야 되지만 종잇쪼가리 딸라는 지금 부채가 5경 정도라는데 조까고 씨발 1조권 하나 맹글어서는 5만장만 찍으면 되지 뭐 씨발. 1조권으로다가 월마트에서 1억따리 바나나 한 묶음 사면 9999억원 거슬러줌. 그런데 그 거를 CBDC로다가 바코드만 찍하면 되도록 하겠다는 거잖아. 중국은 이미 그렇게 바꼈고. 중국이 미국 경제를 위한 실험의 장이었던거지 뭐.
QR코드에다가 바나나에 붙은 바코드 그으면 알아서 1조에서 1억 빠져나감. 그런데 종이화폐랑 은본위를 중복 유지하면서 세금만 은으로 내도록 바꾸면 되지 씨발. 나중에 털린 줄 아는 국민 버러지들이 들고 일어나면 태평교도의 난처럼 10만명이고, 100만명이고, 군바리, 장성새끼덜 시켜서는 악마화해서는 반역도로 몰아서 쳐 죽이면 되고.
되려 반역도로 몰아서 쳐 죽이고서는 뒈진 새끼덜에게서 은과 금을 탈취할 수 있게 되면 오히려 좋아지 뭐. 재정은 더욱 건전해진다.
https://www.youtube.com/watch?v=zIQQp_YyTe0
요런 애들이 가장 저지능인거. 국가 공직 따위나 하다못해 9급 공무원이라도 해보지 못한 애들. 그냥 아싸의 낮은 식견일 뿌~운. 아싸애들 중에서 저지능 애들은 죽었다 깨도 깨닫지 못함. 갈켜줘도 이해 못 함.
공권력이 공익을 내세우는 개지랄이 가장 깡패지 뭐 씨발. 공익이 파시스트지 씨발. 공익을 핑계로 대면 뭐든지 할 수 있다. 민주주의 조까라 그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