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은 데비 수카르노 같은 사람 아닌 이상 아세안 국가 가도 성공 못한다
왜냐하면 다른 형태의 계급 사회이기 때문
그리고 동남아(아세안) 국가들은 한국보다 소득이 적고 인프라가 좋지 못해 낙오자가 저런 곳에 가면 성공은 커녕 오히려 자기보다 잘사는 국가의 낙오자가 왜 여기서 와서 살려고 하냐고 조롱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인들은 데비 수카르노 같은 사람 아닌 이상 아세안 국가 가도 성공 못한다
왜냐하면 다른 형태의 계급 사회이기 때문
그리고 동남아(아세안) 국가들은 한국보다 소득이 적고 인프라가 좋지 못해 낙오자가 저런 곳에 가면 성공은 커녕 오히려 자기보다 잘사는 국가의 낙오자가 왜 여기서 와서 살려고 하냐고 조롱할 것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47 | 0 | 2015.09.21 |
| 28802 |
사스가 지옥불반도 헬조선 클라쓰
7 |
악령 | 1145 | 2 | 2015.08.09 |
| 28801 |
뭐지;;
8 |
먹고살고싶다 | 1063 | 0 | 2015.08.09 |
| 28800 |
헬조선 법제도 신뢰도 42개국중 39위
8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69 | 1 | 2015.08.09 |
| 28799 |
헬조선 지옥설
7 |
악령 | 1102 | 4 | 2015.08.09 |
| 28798 |
노답
2 |
먹고살고싶다 | 1133 | 0 | 2015.08.09 |
| 28797 |
난 중딩때부터 헬조센이 너무 좆같아서
5 |
깨우친머가리 | 1076 | 1 | 2015.08.09 |
| 28796 |
헬조선의 흔한 공휴일
2 |
HELLIOKOREA | 1076 | 1 | 2015.08.09 |
| 28795 |
헬조선은 분명히 민주주의 국가는 아니다
5 |
민족주의진짜싫다 | 1113 | 0 | 2015.08.09 |
| 28794 |
그냥..
5 |
시궁창 | 1150 | 0 | 2015.08.09 |
| 28793 |
이 나라는 죽창을 들어도 끝까지 헬조선일 것이다.
6 |
만민평등죽창 | 1116 | 4 | 2015.08.09 |
| 28792 |
이나라 부동산 진짜 궁굼한게
12 |
헬헬헬 | 1066 | 1 | 2015.08.10 |
| 28791 |
제가 생각해 봤는데 결국은..
8 |
지옥밭 | 1163 | 3 | 2015.08.10 |
| 28790 |
모바일에서 신고버튼 너무 잘눌려요
|
모모 | 1017 | 1 | 2015.08.10 |
| 28789 |
헬조선에 가장 잘 적응한 벌레
8 |
싸다코 | 1107 | 2 | 2015.08.10 |
| 28788 |
내가 헬조선 뉴스를 잘 안보는 이유
5 |
공수래공수거 | 1080 | 2 | 2015.08.10 |
| 28787 |
빨갱이식 주택정책
1 |
공수래공수거 | 1157 | 3 | 2015.08.10 |
| 28786 |
헬조선의 국회의원
3 |
공수래공수거 | 1096 | 3 | 2015.08.10 |
| 28785 |
양키들의 인신공격
3 |
공수래공수거 | 1054 | 2 | 2015.08.10 |
| 28784 |
헬조선 최고의 발명품
4 |
공수래공수거 | 1076 | 1 | 2015.08.10 |
| 28783 |
헬조선의 어떤 법.
7 |
blazing | 968 | 4 | 2015.08.10 |
그래도 돈이 있으니 땅을 꽤 살 수 있다. 그리고 권력은 땅에서 나온다. 노인 병신새끼는 헬쥬신 도시 프롤레타리아 병신새끼라서 촌에서는 땅이 권력인 것을 잘 모름. 계급 사회도 본디 땅 많은 놈이 땅 없는 놈 지배하는거란다. 뭐 촌에서 안 살아봤으니 알리가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