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인들은 데비 수카르노 같은 사람 아닌 이상 아세안 국가 가도 성공 못한다
왜냐하면 다른 형태의 계급 사회이기 때문
그리고 동남아(아세안) 국가들은 한국보다 소득이 적고 인프라가 좋지 못해 낙오자가 저런 곳에 가면 성공은 커녕 오히려 자기보다 잘사는 국가의 낙오자가 왜 여기서 와서 살려고 하냐고 조롱할 것이다






  • John
    25.05.08

    그래도 돈이 있으니 땅을 꽤 살 수 있다. 그리고 권력은 땅에서 나온다. 노인 병신새끼는 헬쥬신 도시 프롤레타리아 병신새끼라서 촌에서는 땅이 권력인 것을 잘 모름. 계급 사회도 본디 땅 많은 놈이 땅 없는 놈 지배하는거란다. 뭐 촌에서 안 살아봤으니 알리가 없지.

    본좌의 집안은 경상도에서 1만 마지기의 땅을 가졌던 대농의 집안이라서 적어도 나는 들어먹은 가정교육이나마 받았지만 말이다. 그 땅들을 다 외지인 재벌 개새끼덜 독재정권 개발독재 하수인 버러지새끼들에게 털려서 문제였지.
    1만 마지기면 평수로 200만평이다. 200만평 가진 새끼한테 잔소리 할 수 있는 촌 지배계급은 없다고 이 병시나. 물론 동남아 땅 200만평 사려면 강남 아파트 정도는 팔아야 할테지만 노인 병신새끼는 말 쳐 하는 뽄새를 보면 그지새끼를 티를 내는 병신이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3 0 2015.09.21
28924 보지년을 내세웠다가 쳐 망한 스타워즈 망작. newfile John 915 0 2025.06.28
28923 이념을 싫어했지만 여전히 이념에 머물러 있어서 안 되었던 민노당과 NL, PD 병신새끼덜. newfile John 1071 0 2025.06.27
28922 푸틴, 트럼프 마저 네타냐후에게는 힘을 못쓴다 3 new 노인 1097 0 2025.06.25
28921 철강 생산으로 보면 이미 중공 단극 체제임. newfile John 1026 1 2025.06.25
28920 트럼프 측근 병신새끼덜은 죄다 네타냐후한테 매수당했지. 뻔하지 뭐. 1 new John 947 1 2025.06.24
28919 창녀는 미국이지. 미국은 보지를 팔아야 사는 나라이다. new John 1044 0 2025.06.23
28918 똥푸산 브니엘예술고등학교 보지년 세마리 동반자살. new John 939 0 2025.06.22
28917 또람프 병신새끼 다급하니까 이란에 2주 뒤에 들어간다고 지랄. 2주는 또 뭐다냐? new John 1086 0 2025.06.21
28916 현재의 양당괴뢰 개새끼덜은 1945~1948년 공간사에서 Toppling Korea(한국 전복) 미션에 동참했던 더러운 괴... 1 newfile John 1208 0 2025.06.21
28915 창고형 약국이 어째서? new 노인 1043 0 2025.06.21
28914 개빈 뉴섬이 주전충이 될 수 있냐가 관건. new John 965 1 2025.06.20
28913 미국이 남괴군 공군에 A-10기를 공짜로 준대도 못 받는 이유=한국 원전에 농축우라늄 오메르타를 맹그는 이유. 1 new John 962 0 2025.06.20
28912 한국에서 마약 판매상이 된 사람 보면 new 노인 1089 0 2025.06.19
28911 북한은 쿠르스크 복구를 위해서 건설노동자 5천명을 곧 러시아에 파견한다고 칸다. newfile John 1071 1 2025.06.18
28910 부동산 등기는 형식주의이다. 한마디로 조까튼 거짓말 개지랄로 점철되어도 할 말 없다는거. new John 946 1 2025.06.18
28909 미국이 망하면 헬조센은 러시아쪽에 붙게될 가능성이 높다. new John 1169 0 2025.06.17
28908 국힘과 민주당 둘 중에 먼저 중공에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1 new John 980 0 2025.06.17
28907 이스라엘 개새끼덜 테킨트 드론 자산 미리 침투시켜놓고 선빵친거 이제 그 자산은 고갈됨. new John 913 0 2025.06.17
28906 위성락, 김현종 요런 개새끼덜이 올라오는 꼬라지를 보면 민주당도 이제 유산계급정당이 된 지 오래다. new John 1042 0 2025.06.17
28905 한국의 원전이 안 되는 이유는 친미파 개새끼덜 때문이지. new John 891 0 2025.06.16
1 - 34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