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부기관 쳐 만들어서 전세보증사업해주고 씨발 이게 자본주의 국가냐고? 조까튼 말도 안 되는 공산주의 국가지. 그런데 진또 공산주의는 닥치고 1놈당 1아파트라도 맞춰놓지만 이도저도 아닌 조까튼 버러지같은 나라. 재벌 개새끼덜이 쳐 세운 사유물을 국가가 보증 서 준다는 그냥 내좃대로 세도권력 말만 자본주의인 칼라파고스 헬쥬신 체제지 씨발.

현대 건설 개새끼덜 기회주의자 개새끼덜에게 전폭기와 땅크를 투입해서 쳐 죽여야 하는 것은 그 더러운 공산당 잔당 개새끼덜을 쳐 죽여서 나라의 본을 세우기 위함이라는 것이다. 정의선 그 개새끼의 대굴빡에 총알을 쳐 박고서는 피 철철 흘리는 개새끼의 시체를 광화문에 쳐 걸고 돈과 회사를 뺐어서 어차피 미국 회사가 된다는 개새끼덜의 돈을 뺐어서 내가 가지는(내가 가지되 국민연금에 기부채납해줌.) 진정한 약탈자본주의 프롤레타리아 자본주의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 뒤에는 일론 머스크 새끼한테 현대차지분 되팔아서는 국민연금 기금 확충하면 끄~읏. 현대카드, 현대보험 등등은 소싯적 국제그룹마냥 해주면 되지 씨발. 본좌의 집안이 국제그룹 밑에 있던 놈들이었는데 패가망신했지 씨발. 군자의 복수는 100년이 걸려도 늦지 않다. 현대, 삼성에게도 똑같이 되갚아준다.

미국 개새끼덜이 소유한 4대 금융지주도 뺐고, 역삼동의 제2금융권도 뺐어서 진정한 히틀러식 국가사회자본주의 이룩하자. 경영진 개새끼덜은 모조리 가스실에 쳐 넣어서 살처분한다. 어차피 한국과 미국의 주종관계는 돈 때문에 수틀려서 한국과 미국은 전쟁을 쳐야 하는 것이다. 진정한 주인자본주의는 그렇게 되게 되어 있다. 미사일 요격 공중전으로 미국이 쏘는 모든 미사일을 다 쳐 막고서는 미국에는 우리가 쏘는 핵미사일을 뉴욕에 쳐 박으면 이기는 것이다. 도산안창호함을 브릭스 국가인 남아공이나 아프리카 연방국가에다가 비밀 잠수함 기시를 하나 대여받아서는 화물선을 통해서 남아공에서 잠수함을 재조립해서는 대서양에 띄워서는 뉴욕에 한 발, 워싱턴에 한 발을 차르봄바급으로 쳐 박아주는 것이다. 도산안창호함 배치2는 핵미사일 10개가 탑재가능하다니까. 볼티모어, 필라델피아, 보스턴 등등 순서대로 박아주면 되지 씨발. 물론 선전포고 그따구 병신짓은 하지 않는다. 범인은 지덜이 알아서 찾아야제 씨발. 

그리고 분기탱천한 미군 개새끼덜이 쳐 들어오면 동해에서 미사일로다가 하나씩 다 격추시켜준다. 물론 그 전에 미군 개새끼덜이 교두보로 활용할 일본 열도에 핵미사일 샤워를 시켜서는 일본 개새끼덜을 다 쳐 죽인다.

 

돈을 뺐어서 자주민주주의를 이룩하는 것이다.






  • 세마
    25.04.30
    내 앞전에도 했는얘기지만, 차라리 이광요의 싱가폴식 HDB 아이디어를 한국에 도입해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는데...


    하지만 싱가폴은 모든 토지가 국가소유나 다름없고, 한국은 사유지가 너무많고 공유지가 너무 없는 나라. 한국의 그런 풍토에 적합한 주거자원 및 토지분배 모델은 떠 무엇일까나?

  • John
    25.05.11

    그 지랄하다가 국가사회주의 파쇼만 더 강화될 뿐이다. 헬쥬신 정부를 믿냐 이 병시나. 그 병신들이 토지수용도 못 하도록 되려 헌법으로 박아서 그 어떤 개지랄도 못하게 고양이 개새끼 목아지에 초대형 전자방울(cf. 전자발찌)를 달아야제 씨발 새끼가 생선 못 훔쳐먹도록.

  • 세마
    25.05.12
    그런데 집값 못잡아도, 주택 공급을 제때 못하는 상황이 돼도 결과가 우예되는줄 아나? 결과가 더 나빠지면 나빠지지, 더 좋아지리란 법은 없는 것이다. 당신 해법대로라면.


    이에대해서 3년전 쯤 "폴권"옹이 자신의 블로그에서 얘기했는게 있었어 -


    「집값이 비싸지면, 무슨 수가 납니다.

    집을 가진 계층과, 그렇지 못한 계층이 (서로) 敵이 됩니다.

    한국에 웬만한 남자치고, 다 총기를 다룰 줄 알거든요.」


    서부지법 폭동 등의, 내란 와중에 일어난 이대남들이 일으킨 현상도, 기실 그런 폴권 옹이 말한 것과 비슷한 맥락인 것이다.


    이대남, 삼대남들의 절박한 관심사도, 그러니까 별것 없는 것이다. 다름이 아니라 이전세대만큼 싼 값에 똑같이 집, 직장, 계집을 내놓아 달라는 것.


    안주면 힘으로 뺏아서라도 내 것으로 만들겠다는 심사.


    (https://x.com/jennycrappy/status/1878596693836570759


    이 글만 봐도, 이대남 삼대남 윤 지지자들의 혼네를 투명히 알 수 있다.)



    이걸 무슨 수로 억누를 수만 있을까? "인간 본성"에 대한 이해에 기반한 "타협"이 필요한 것. 이재명도 이를 직시하지 못하면 문재인때보다 더 씨게 얻어맞으리라 본다. - "학습효과"가 이미 넉넉한 한.


    어차피 인간의 정치의 "진보"의 동기 역시, 인간 본연의 "욕망", 그것도 인민의 원초적 생존과 번식욕구의 소산이라는 사실을 직시하지 않으면 일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짐을 알아야 함.

  • John
    25.05.12

    이미 강남3구 내에서는 청약이 가능한 신축 지을 땅 없음. 지도로 확인했으니까 개소리 지리지말라잉 이 개새꺄. 니가 신이면 땅을 만들어보시던가. 서울세곡 국민임대주택단지 거기가 마지막 강남의 남은 땅이고, 그 밑에 바로 성남신촌공공주택지구부터는 성남으로 넘어가야 되더만. 반대쪽에는 과천주암 공공지원민간임대주택 공급촉진지구가 있지만 이미 서울 밖이고. 공급 운지해서 뭔 개소리를 쳐 하려고. 이제부터 586 병신새끼덜 죄다 명퇴하면 아들새끼 청약에 2억 박아줄 할바시도 없다니까. 내코가 석자지 뭐. 문재인 때와는 전혀 상황이 다르다. 그 때에는 지금 60살짜리가 52세일 시절이고. 65세는 그나마 50대인 시절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6 0 2015.09.21
28910 부동산 등기는 형식주의이다. 한마디로 조까튼 거짓말 개지랄로 점철되어도 할 말 없다는거. new John 947 1 2025.06.18
28909 미국이 망하면 헬조센은 러시아쪽에 붙게될 가능성이 높다. new John 1171 0 2025.06.17
28908 국힘과 민주당 둘 중에 먼저 중공에 팔아먹는 놈이 임자다. 1 new John 980 0 2025.06.17
28907 이스라엘 개새끼덜 테킨트 드론 자산 미리 침투시켜놓고 선빵친거 이제 그 자산은 고갈됨. new John 914 0 2025.06.17
28906 위성락, 김현종 요런 개새끼덜이 올라오는 꼬라지를 보면 민주당도 이제 유산계급정당이 된 지 오래다. new John 1042 0 2025.06.17
28905 한국의 원전이 안 되는 이유는 친미파 개새끼덜 때문이지. new John 892 0 2025.06.16
28904 미국 병신새끼덜이 패권소실하면 혁명으로 갈아엎고, 부채 5천조는 그냥 슈킹해야 됨. 5 new John 1086 0 2025.06.16
28903 미국 븅신새끼덜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양면전선 개전. 1 new John 1153 1 2025.06.16
28902 민주당이 정권을 잡으면 집값이 오른다. 이재명 개새끼도 또 그 지랄. 2 new John 1070 1 2025.06.14
28901 막장 일본사회의 막장 술. 스트롱 제로. 1 new John 953 1 2025.06.14
28900 헬조센 거짓말장이 마귀새끼덜의 고기장사. 2 newfile John 1082 1 2025.06.14
28899 박정희라는 파시스트 개새끼의 재정주의 도입에 반대했던 부마항쟁의 정신은 심각하게 왜곡되어 있다. 3 new John 1348 0 2025.06.14
28898 미국 7월에 부채상한에 도달한다. 디폴트 가능성 있다고 함. new John 1165 0 2025.06.13
28897 민주사회 쳐 만든다면서 계급사회 쳐 만드는 인서울 양아치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집값도 전부다 사기. new John 1063 0 2025.06.13
28896 이제 부산에서 경쟁력 있는 것은 러시아 보지 뿐이다. newfile John 1223 0 2025.06.13
28895 독일차도 2주면 부품이 날라오는데, 정작 부품수급이 안 되는 흉기차. 흉기차 고장나면 수리도 못한다. newfile John 1125 1 2025.06.10
28894 오늘도 한국 개독 개새끼덜 거짓말개수작. BYD 파산설 싸그리 거짓말. 2 newfile John 1125 0 2025.06.10
28893 자주인라디오에 따르면 이또한 개독 개새끼덜의 개수작이다. newfile John 1058 1 2025.06.10
28892 한국이 북한에게 망한다면 해킹으로 망한다. newfile John 1075 1 2025.06.10
28891 조감도와 실제 차이가 심한 쓸모없는 건물 new 노인 944 0 2025.06.09
1 - 3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