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서울올림픽 경기장은 왜 안 쓰냐 버러지새끼덜 마. 하다못해 목동도 있는데 말이다.

 

씨발새끼덜마.png.jpg

어리고 유명세면 닥치고 민폐라도 되냐? 조까튼 개새끼덜아. 알아서 기어라 씨발 것들아.






  • 세마
    24.09.11
    아 월드컵경기장, 내가 소싯적 GS리테일 5급사원으로 일할때, 행사 있을때마다 점포 지원나갔던데다. 거기 "지원"나갈때마다 진이 다 빠져서, GS25 직영점 점장(본사 직원)이랑 갈등이 심각했었는데...


    (남성역차별에 대해 관심을 가졌던 계기이기도 하다. 여자 5급사원들은 거기 안보내서. 더 웃긴건, 경기장 현장의 단기알바생은 여자들도 꽤 많았지만.)


    그때는 (2007~2008) 축구경기 꾸준히 하다가 어쩌다 한번 공연쉐쥴이 있는 식이었지. 그나마 K리그에 관심이 많았던 때. 그때는 아즉 잔듸도 멀쩡히 관리됐겠지.


    가끔 종교행사같은것도 있었는데, 뭐 그날은 점포당 커피만 몇잔 나갔을 뿐 영 안팔렸던걸로 기억나고. 그게 여호와의증인쪽 행사였는데, 다들 옷은 잘 빼입고 다니던 것 같은데, 정통 교회들보다도 너무 금욕적인 인간들이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4 0 2015.09.21
28764 헬조선의 어느 짬밥. 3 new blazing 1188 0 2015.08.10
28763 내 책임입니다 4 new 꿀렁꿀렁 1172 2 2015.08.10
28762 킹무성 "우리 국민만 대한민국 높게 평가 안해" 11 new 잭잭 1391 0 2015.08.10
28761 우리가 죽창을 들고 무정부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강력한 이유.jpg 7 new 꿀렁꿀렁 1029 4 2015.08.10
28760 헬 조선이 퇴화하는 증거.jpg 9 new 꿀렁꿀렁 1125 2 2015.08.10
28759 난 솔직히 롯데가 까이는게 이해가안된다 3 new 꿀렁꿀렁 1131 2 2015.08.10
28758 다들 미쳤다. 45 new 박멸장인세스코 1459 1 2015.08.10
28757 본격적인 저항을 위한 무기. 18 new blazing 1295 3 2015.08.10
28756 KIA, 중소기업 벤처시장까지 쳐먹는 헬조선 정부기관. 1 new blazing 1070 1 2015.08.10
28755 원사 제대후 대령다신 대단한분... 4 new 잭잭 1107 2 2015.08.10
28754 헬조선 국방부의 흔한 삽질. 4 new blazing 1087 2 2015.08.10
28753 헬조선은 노동권을 보장하는 나라입니다. 선동하지 마십시오.(feat.자아분열대법) 3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08 2 2015.08.10
28752 헬(Hell) 조선은 적합한가? 7 new 신발조센 1147 0 2015.08.10
28751 전방 gp에서 지뢰로 인해 부사관 2명이 중상을 입었네요 생각나서 몇자 써봅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117 1 2015.08.10
28750 내가 선진국 백인을 존경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237 3 2015.08.10
28749 인구 5천만 2만 8천불이 허수인데 아직도 그걸 우려먹는 정치인이 있나? 4 new 탈죠센선봉장 1106 3 2015.08.10
28748 헬조선 지하철 풍경 4 newfile 공수래공수거 1183 3 2015.08.10
28747 갓한민국의 교사 인권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0
28746 헬조센에서 공무원이 되려면..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3 0 2015.08.10
28745 헬조선에서 현장 공돌이로 살아간다는 것. 8 new 인피너스 2258 2 2015.08.10
1 - 4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