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몽골에는 영주권 제도 자체가 없다고 칸다. 거대한 대륙 한복판 국가답게 거주허가증이 곧 영주권이라고 칸다.

ㅋ국민연금환급.png.jpg

몽골 거주허가증 받아서는 위의 양식대로 거주여권 사본을 제출하고, 해외이주신고를 하고나서 국민연금을 환급받으면 정상적으로 50대까지 일했다면 못해도 1억~1억5천은 돌려받을 것이다. 대기업 출신이면 더 크게 돌려받는다. 

헬쥬신국에서 은행의 노오예가 되어서 대출받아서 자영업 창업했다가 쳐 망해서는 폐지 줍는 바닥으로 떨어져서는 자살당하느니 차라리 국민연금을 청산받고 허리띠를 졸라매면 5년은 존버가능한 것이다. 애새끼덜 씨발 고삐리 새끼도 알바라도 시키면 되고.

보지새끼가 와꾸랑 몸매가 받쳐주면 집안을 위해서 창녀 하나 맹글어서는 헬조센 싱글남들을 위해서 몸적선 한다는 마인드로다가 보지 팔게 해서는 돈 좀 벌어오면 아들은 그나마 대학보낼 수 있다.

아빠가 자살당하게 생겼는데 개새끼가 공부가 넘어가냐고 씨발놈아. 쿠팡 일용직이라도 신청해야제. 쿠팡 일용직 10대도 받아준다고도 칸다. 아님 뭐 딸배 하루 목표치 3만원만 뛰던가. 

어차피 뭐 24시간 공부하지도 않잖어 씨발 새끼가 마. 그렇게 하고도 성적 나오면 대학가는거고. 학자금 대출 빌려서 니가 알아서 가야제. 5년만 버티면 60대에 근접해지면 공공근로 따위가 나온다고 칸다.

회사에서 최대한 버텨서는 52살이나 53살까지 버티고, 국민연금 청산받아서는 58살까지 버티면 공공근로 막내 정도로 들어가질지도 모름. 

 

몽골 거주권 유지하다가 사이즈 봐서는 해외에서 사업실패했다고 구라치고 다시 들어와서는 국민연금은 노령연금으로 받으면 되지 씨발. 참고로 몽골의 세율은 닥치고 근로소득세 10프로라고 칸다. 세금 싼 거 함 보소.

 

택도 아닌 자영업 차려서 폐업신고해서는 허공에 돈 날려먹는 것보다는 낫다. 






  • 세마
    24.09.10
    벨로루시 이민도 추천. 나도 벨로루시로 갈까나?

    웨스터너들에게 뭐 공산국가 이미지에 유럽의 북한 수준으로 조롱당하고 있지만, 생각보다 꽤 문명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한다.


    트럼프가 러시아 제재 해제하면 벨라루스 경제가 잘 풀릴 수도 있고, 해리스가 미국 대통령이 된다고 해도 어차피 계속 약화되서 제재령이 서지 않게 될 듯. 고로 좋아지면 더 좋아지지, 나빠질 이유는 더이상 없는 나라임.


    원래 소련때도 민스크가 꽤 잘살던 지역이었기도 했고, 인프라고 그럭저럭 살아있음.


    https://youtu.be/ZTfAtG0x5O8?si=kUPxefOOFhhrvre3


    아무래도 John이 추천하는 몽골은, 음식 적응이 힘들 듯.


    하지만 벨로루시로 가면 음식 걱정은 덜할 것이다. 쵝소한 영국이나 핀란드보다야 낫겠지.


    적어도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먹던 러시아 음식들은 꽤 맛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중국 베트남 인도같이 과격하지도 않고, 향신료도 꽤 적절히 쓰고 하는 듯. 단, 우수리스크에서 먹던 꿔바로우 소스를 회상해볼 때, 단것을 너무 밝히는게 흠이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6 0 2015.09.21
28765 헬조선의 어느 짬밥. 3 new blazing 1188 0 2015.08.10
28764 내 책임입니다 4 new 꿀렁꿀렁 1172 2 2015.08.10
28763 킹무성 "우리 국민만 대한민국 높게 평가 안해" 11 new 잭잭 1391 0 2015.08.10
28762 우리가 죽창을 들고 무정부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강력한 이유.jpg 7 new 꿀렁꿀렁 1029 4 2015.08.10
28761 헬 조선이 퇴화하는 증거.jpg 9 new 꿀렁꿀렁 1125 2 2015.08.10
28760 난 솔직히 롯데가 까이는게 이해가안된다 3 new 꿀렁꿀렁 1133 2 2015.08.10
28759 다들 미쳤다. 45 new 박멸장인세스코 1459 1 2015.08.10
28758 본격적인 저항을 위한 무기. 18 new blazing 1295 3 2015.08.10
28757 KIA, 중소기업 벤처시장까지 쳐먹는 헬조선 정부기관. 1 new blazing 1070 1 2015.08.10
28756 원사 제대후 대령다신 대단한분... 4 new 잭잭 1107 2 2015.08.10
28755 헬조선 국방부의 흔한 삽질. 4 new blazing 1087 2 2015.08.10
28754 헬조선은 노동권을 보장하는 나라입니다. 선동하지 마십시오.(feat.자아분열대법) 3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08 2 2015.08.10
28753 헬(Hell) 조선은 적합한가? 7 new 신발조센 1148 0 2015.08.10
28752 전방 gp에서 지뢰로 인해 부사관 2명이 중상을 입었네요 생각나서 몇자 써봅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117 1 2015.08.10
28751 내가 선진국 백인을 존경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237 3 2015.08.10
28750 인구 5천만 2만 8천불이 허수인데 아직도 그걸 우려먹는 정치인이 있나? 4 new 탈죠센선봉장 1106 3 2015.08.10
28749 헬조선 지하철 풍경 4 newfile 공수래공수거 1183 3 2015.08.10
28748 갓한민국의 교사 인권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0
28747 헬조센에서 공무원이 되려면..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3 0 2015.08.10
28746 헬조선에서 현장 공돌이로 살아간다는 것. 8 new 인피너스 2258 2 2015.08.10
1 - 42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