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양심 쳐 말아먹었제 말이다. 그 지랄해놓고서는 MZ 새끼덜에게 25만원 주면 나라 쳐 망한다고 개지랄함. 지덜은 PF 부실 200조 발권으로다가 쳐 막으면서 긴축이라고 개지랄 함. 씨발 소시오패스 개새끼덜 함 보소. 그 지랄인 주제에 일본국하고는 아주 절친이고 말이다. 일본 극우 논리 고대로 가져와서는 뉴라이트라고 개지랄 함.

 

MZ 애들이 존나게 불쌍한 것이 요즘에는 아사리 정규직이 완전히 사라져서는 엘지 니오텍, 삼디, 현기그룹 촉탁, 스텟츠칩팩코리아 요딴 곳들에 죄다 1개월 계약직으로 쳐 들어가서는 3개월만에 짤리고, 6개월만에 추노하고 그 지랄로다가 연명해서 커리어 연결해야 됨. 개만도 못한 개새끼덜이지 마.

쿠팡, 다이소 물류 센타 추가요. 그런데 그 자리도 80년대생, 90년대생 30대 새끼덜이 꽉 잡고 있어서 MZ들을 낄 자리가 없음. 개만도 못한 나라지 씨발. 70년대생 개새끼덜까지는 대기업 생산직 공채 따위의 귀족노조 자리도 있었다지만.

 

정확하게 말하면 라떼에 2003년에 현기가 마지막으로 킹산직 정규직 함 뽑았음. 당시에 군대 갔다온 81년생 새끼덜이 막차탔었음. 그리고 아주 찔끔 뽑더니 나중에는 10년간 안 뽑다가 작년에 조금 뽑아서 생색냄. 그런데 올해 2분기에 현기차의 실적이 피크를 찍고, 하반기부터는 다시 박살난다고 칸다. 올해에 킹산직 400마리 쳐 뽑는다는데 졸라게 생색냄. 400만마리는 다 자살하면 되냐? 딸배도 올해 추석 끝나고 나면 자영업 씹창이라서 자리 없다는데 말이다.

현기 생산직 경쟁률 500:1 씨이벌.

 

앨라바마의 미국 촌놈 개새끼덜에게는 일자리 맹글어주면서 자국민 차별하는 개씨발놈들이지. 앨라바마 2023년 최저임금은 7.25딸라=9724원이다 이 개새끼덜아. 

최저임금 산입범위 조정해서는 통상임금은 7000원 후반대로 만들어 놓은 개새끼덜아.

 

미국 최저임금.png.jpg

215172_92483_3352.jpg

 

 

씨발 쳐 늙은 개새끼덜아. 태극기 버러지새끼덜 할바시 개새끼덜이야말로 날 잡아서 K-21 장갑차 대대로다가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광화문 광장에서 천안문 광장처럼 미국 하수인 개새끼덜을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 세마
    24.09.06
    차라리 미국에서 한인판 삼합회같은 조직 맨길어가, 미국에서 마 이런저런 공사판 재개발이권같은데 개입하고, 백마들 인신매매하고, 거기다 멕시코 까르뗄이랑 쌍으로 마약으로 확실하게 조져버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전나면 거기다 무기까지 밀수해서 한탕 땡겨야지. 아예 새 미국정부에서 한국인 지배계급이 형성되게끔.


    성서 묵시록 말씀에서, 섞은 포도주 잔을 고대로 돌려주람서? 우리 일자리를 협잡질로 뺏았으면, 댓가를 치뤄야지, 개새끼들.

  • 세마
    24.09.06
    그라고 경험론적 차원에서 얘기하자면,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같은 소위 "부르주아 국가"에서 좌익세력이 집권하면, 아프리카 중동 국가들이나 러시아나 한국같은 "프롤레타리아 국가"들을 훨씬 적극적으로 악랄하게 털어먹었다. 바이든, 기시다 다 그렇지 않은가 씨발놈들?


    "전 세계의 쁘랄레따리야트 인민은 단결하라" 지끄리던 뭐 "공산당 선언"따위 뭔 개뿔딱지긑은 소리고 이지랄.


    하여튼, 거기 우파정부는 극소수 상류계급들만의 금고를 채우기위해 정치, 외교를 할 뿐이었지만, 좌파정부는 자기나라 온 개돼지들, 거기다 페미니즘이다 뭐다태가 암컷들 (특히 이혼녀 미혼모등) 복지비를 봉창할려니까 어떻겠어? 천상 한국같은 프롤레타리아 민족들을 쥐어짜고, 러시아에 false flag 전쟁이나 일으켜서 한탕 해쳐먹어서라도 그 자원 땡겨와야제?


    더이상 고비용의 고등교육을 받는 우수한 한민족 인민이, 저 부르주아국가들의 white trashes, niggers, 맥작 등등 열등인종 개돼지들을 먹여살구기 위해서 희생되어야 할 하등의 이유는 없다. 이는 진화론적 원리로써도 도저히 납득하기 힘든 대단히 불합리한 처사이다.


    한국인들이 앞으로 매국노 정치인들때문에 일자리가 황폐화된 고국을 등지고 미국에 간다, 유럽에 간디, 일본에 간다, 하면 어떻게든 한인 마피야 세력에 보다 적극적으로 연대, 동조, 가담해라. 그라고 힘이 넉넉히 차면 반드시, 고국에서부터 가져오던 그 깊은 빡침을 안고, 어떤 이유를 대서라도 그 열등한 개돼지들부터 반드시 쳐 죽여버려라. 그 지역의 뽀뿔리스타 정치인들이랑 작당하고 우리의 일자리와 복지비를 탐한 죗값이니라. 아민.


    https://youtu.be/C9MowJsLweM?si=aYcdBjfwOgknXgwS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82 0 2015.09.21
28756 헬조선의 어느 짬밥. 3 new blazing 1188 0 2015.08.10
28755 내 책임입니다 4 new 꿀렁꿀렁 1172 2 2015.08.10
28754 킹무성 "우리 국민만 대한민국 높게 평가 안해" 11 new 잭잭 1391 0 2015.08.10
28753 우리가 죽창을 들고 무정부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강력한 이유.jpg 7 new 꿀렁꿀렁 1026 4 2015.08.10
28752 헬 조선이 퇴화하는 증거.jpg 9 new 꿀렁꿀렁 1125 2 2015.08.10
28751 난 솔직히 롯데가 까이는게 이해가안된다 3 new 꿀렁꿀렁 1130 2 2015.08.10
28750 다들 미쳤다. 45 new 박멸장인세스코 1458 1 2015.08.10
28749 본격적인 저항을 위한 무기. 18 new blazing 1295 3 2015.08.10
28748 KIA, 중소기업 벤처시장까지 쳐먹는 헬조선 정부기관. 1 new blazing 1069 1 2015.08.10
28747 원사 제대후 대령다신 대단한분... 4 new 잭잭 1107 2 2015.08.10
28746 헬조선 국방부의 흔한 삽질. 4 new blazing 1083 2 2015.08.10
28745 헬조선은 노동권을 보장하는 나라입니다. 선동하지 마십시오.(feat.자아분열대법) 3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07 2 2015.08.10
28744 헬(Hell) 조선은 적합한가? 7 new 신발조센 1147 0 2015.08.10
28743 전방 gp에서 지뢰로 인해 부사관 2명이 중상을 입었네요 생각나서 몇자 써봅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114 1 2015.08.10
28742 내가 선진국 백인을 존경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237 3 2015.08.10
28741 인구 5천만 2만 8천불이 허수인데 아직도 그걸 우려먹는 정치인이 있나? 4 new 탈죠센선봉장 1104 3 2015.08.10
28740 헬조선 지하철 풍경 4 newfile 공수래공수거 1181 3 2015.08.10
28739 갓한민국의 교사 인권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0
28738 헬조센에서 공무원이 되려면..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1 0 2015.08.10
28737 헬조선에서 현장 공돌이로 살아간다는 것. 8 new 인피너스 2258 2 2015.08.10
1 - 42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