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예전에 한번 올려드렸었는데 한국에서 보기 힘든 외국,거의 모든 서구권이라 봐도 무방한 부러운 문화에 대해 말씀을 삼가 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1년4개월 정도 외국에서 연수를 다녀왔거든요..말슴드렸듯 길을 지나가다가 우연히 시선을 마주쳤을때 살짝 미소를 지어주는거..야 진짜 이게 별거 아닌거같으면서도 서양 사람들 정없다지만 그래도 인간에 대한 정이 있구나 이런 생각을 굉장히 많이 들게해준 문화였습니다..물론 좋은 분들 많이 만났고 그 분들도 정이 많은건 그것대로 너무 잘 느꼈지만요..오기전에 미국 여행도 잠시 다녀왔는데 마찬가지로 공원에서 시선이 마주치니까 산책하는 분들이 시선이 마주치니까 미소를 지어주던데..한국에서 반대로 그러면 어떨지..너무너무 아쉽고 아니 어떻게말하면 분노까지 치밀대요!! 극악무도한 범죄자나 지나치게 이상한 사람,경우없이 무례한 경우가 아니면 사람이 다 차이가 있는건데..말씀드렸듯이요..

?

왜 쳐다보냐고 칼부림까지 저지르는 경우도 종종 생기잖습니까! 미소를 지으면 자신 비웃냐고도 그러고..다른 아시아권도 우리랑 비슷한게 있다고 하지만 쳐다본다고 칼부림하는 경우도 생긴다?? 이거 말이 됩니까!! 정말 별게 아닌거같으면서도 경험을 해보니까 이런 한국의 부분들도 너무 싫어집니다..정이 없기는..오히려 서구권 분들의 정이 우리 한국보다 더 나을수도있겠다 아니 낫다는 생각도 많이 듭니다..정말 역시 진정한 선진국은 경제력만 앞선다고 되는게 아니란것도 너무 잘 알게 되었고요...한국의 정문화나 이런것보다 오히려 그 쪽이 더 인간을 대해주고 이런게 낫다는 생각도 들더군요..물론 문화나 역사적 차이 이런게 존재하는걸 감안하고서라도요!

?

차별이니 사회적 인식이니 이런게 거기라고 없을순 없지만 적어도 사람을 사람으로 대접은 해주는것도 너무 부럽고..물론 한국에도 좋은 사람이 더 많고 따뜻한 사람이 많은거 자체를 부정하진 않습니다..하지만 하다못해 이런것부터라도..연수를 하고오니 자꾸 이런게 보이더군요..비교하기 싫고 어느 나라건 완벽한 국가가 없는것도 잘 알지만..시민의식하며 질서의식하며 이런것들도..여러분들같은 분들이 많으면 그래도 우리 문제점이 고쳐지고 정말 제가 말씀드린 그런 경우만 제외하면 다름이 존중받을텐데...한번 더 올려드리고싶어 올려드렸고 화이팅들하셔요...






  • 서울사람
    15.09.23
    저도 군생활을 미군이 있는 곳에서 했는데,
    진짜로 미군들도 마주치면 '헬로~'라고 인사하더군요.

    헬로는 다나까로 끝나는 말이 아니라, 당황해서 아무말 못했던 기억이 남.ㅋㅋ
  • blazing
    15.09.23
    미군들은 사병들이 상급자들에게 거수경례나 가볍게 목례를 하면서 "Good morning sir?" 라고 하는데, 헬조선은 병영이 떠내려갈듯이 큰 소리로 "충성!" "필승!" 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803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씹대면 임신시켜준당께 왜 안 오냐. new John 1090 0 2024.03.06
1802 논밭이 없는 서울의 출산율이 가장 낮은 이유. newfile John 922 1 2024.03.06
1801 헬쥬신 대학교육 무료에 외국인도 반값 요정도는 해야 외국새끼덜도 오기나 하지. new John 875 0 2024.03.06
1800 헬조선은 결국 필리핀이나 미얀마와 같은 수순으로 가지않을까싶음 new 킹석열 607 0 2024.03.06
1799 헬조선은 냉전시대의 전략요충지역할이라 그동안 발전이 가능했던거 new 킹석열 1180 0 2024.03.06
1798 헬조선애들도 냉전시대사고에서 벗어나지못한건 new 킹석열 878 0 2024.03.06
1797 일본이 10년더 조선 지배했음 지금보다 잘살았겠지 new 킹석열 1163 0 2024.03.06
1796 킹석열 요새끼도 반쪽바리 커밍아웃이냐 병신만도 못한 새끼. 일본으로 꺼지면 되잖아 새꺄. 2 new John 1251 0 2024.03.06
1795 요즘 영화 파묘에서 친일파 씨발놈들을 들어내자는 메시지가 화두가 되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945 0 2024.03.06
1794 윤석열은 박정희.전두환이후 강력한지도자는 맞는듯 . 여러의미에서 1 new 킹석열 1167 0 2024.03.07
1793 이재명은 보나마나 파시스트 데마고그이다. 1 newfile John 1062 0 2024.03.07
1792 노무현이 F는 아니라고 보는 이유. new John 942 0 2024.03.07
1791 국짐당 씨발 새끼덜은 대선후보도 용병으로 뽑는 조까튼 미국, 일본 하수인 놈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946 1 2024.03.07
1790 일본 정복 후 일본 보지 노오예 500만 마리 데려와서는 서울 자영업에 시급 5천원에 박으면 된다. 4 new John 940 1 2024.03.07
1789 미국과 G7 새끼덜도 헬쥬신 새끼덜 살살 빼먹으면서 농락이나 하다가 조만간 멸망시킬 사이즈 보고 있는거지... newfile John 765 0 2024.03.07
1788 역시 내 예견이 맞았네 new 킹석열 896 0 2024.03.07
1787 헬조선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전성기가 맞음 1 new 킹석열 1122 0 2024.03.07
1786 킹석열=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아니냐? new John 1235 0 2024.03.07
1785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자궁에 혹 생겨서 곧 자궁적출. 임신 안 한거 개후회함. 이미 지금도 후회중. new John 948 0 2024.03.07
1784 문재인식 최저임금이 정답이긴 함. newfile John 1150 1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