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iQsqAbZ6nuI

헬쥬신도 뭐 잘 된 나라는 아니지만 헬쥬신의 실패를 일본에게 전가하고서는 막대한 전쟁배상금이나 쳐 받아서는 미국과 G7 새끼덜에게 역인플레이션을 전가할 수 있다. 

 

스크린샷 2024-08-25 112910.png.jpg

아베노믹스로다가 일본국은 스스로 자멸하기 시작했기 때문. 원래 약육강식의 기본은 약한 새끼부터 잡아먹는다이다. 가장 만만한 개새끼부터 쳐 먹어서는 나의 살을 찌운 뒤에 가장 강한 개새끼도 잡아먹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8-13 183058.png.jpg

적어도 지금으로써는 한국의 전투기 댓수가 일본보다 더 많다는 것. 더욱이 KF-21을 양산하면 일본국의 병신 구형들보다는 질적으로 앞서게 된다.

 

헬쥬신과 일본의 곡과 마곡의 전쟁이 일어나면 미국에 대해서 가장 많은 상품을 공급하는 두 나라 짐숭센 새끼덜이 쳐 싸우기 시작하면 곧 미국제국주의의 멸망도 더욱 앞당기게 된다.

 

헬쥬신의 짐숭센 새끼덜이 일본 짐숭센 새끼덜을 최대한 잘 물어뜯는 것이 관건. 헬쥬신 짐숭센 새끼덜은 언젠가 한 번 잘 못 걸리는 개새끼를 물어조지기 위해서 준비된 The last battalion 새끼덜로써 미국에 의해서 준비된 용병국가인데, 다만 그 이빨로다가 중공이 아니라 일본국을 물게 되어도 하여간 개새끼라서 물라고 시키면 잘 물긴할 것이라고 보지만 개새끼는 대굴빡, 두개골이 깨져도 절대로 한 번 문 것은 놔주지 않는다고 칸다. 

 

헬쥬신 해병대 씹버러지들이 열도에 상륙해서는 열도 보지년들을 씹강간하고, 온갖 패악질을 치는 순간 그리고 일본 열도에 2차대전과 일제시대 배상금 1경 내놓으라고 조까고 강짜를 치게 되면 엔화가 떡락하면서 엔캐리 대출자금을 끌어쓰던 월가 버러지들도 모두가 이득을 보게 된다. 

1경 받아서는 가계부채 2000조 현금박치기로 갚아내고, 삼성전자 지분 300조어치도 다시 재매입해오고, 국민연금 빵구난거 다 메꾸고, 한전적자 다 메꾸고, 물론 그래봤자 미국 금융권 개새끼덜이 다 쓸어갈테지만 하여간 헬쥬신 븅신새끼덜은 곡과 마곡의 전쟁 불구덩이에 던져져야 사는 죽어야 사는 종자들이라는 것.

 

그리고 그 모든 개지랄은 일본이 결국 미국의 G7 체제로부터 탈퇴하게 맹근 뒤에 언젠가는 일본의 복수로 돌아올 것이다. 일본도 언젠가는 핵무장국가가 된 뒤에 서울버러지새끼덜에게 핵을 쳐 박아서 복수할 것이라는 것이다. 뭐 아님 말고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9 0 2015.09.21
28722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8 7 2015.08.12
28721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20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6 1 2015.08.12
28719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2
28718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4 2 2015.08.12
28717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16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14 3 2015.08.12
28715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41 2 2015.08.12
28714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72 2 2015.08.12
28713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712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8 0 2015.08.12
28711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42 1 2015.08.12
28710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9 0 2015.08.12
28709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708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8 2 2015.08.12
28707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9 0 2015.08.12
28706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7 0 2015.08.12
28705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6 2 2015.08.12
28704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10 1 2015.08.12
28703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3 1 2015.08.12
1 - 4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