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8.25
조회 수 1228
추천 수 0
댓글 0








이명박근혜, 문재앙, 윤도야지까지 여태 빚으로 연명하던 갱제, 씨발 여신 축소 계획중. 이미 더 빌려줄 돈이 없다.

 

빚 낼 때도 없고, 미국의 보호무역주의로 미국에 수출이 더 되지도 않음. 그럼 씨발 어쩌냐고? 지금의 50대 개새끼덜은 죄다 자살각이라고 보면 되고, 40대 본좌 세대 새끼덜도 빚내서 만든 자산은 모조리 허망하게 사라질 것이다. 헬쥬신 보지년들은 모조리 창녀가 되고, 서울은 태국마냥 백인 개새끼덜이 좃물이나 싸러가는 아시아의 몰락한 집단 빡촌이 될 것이다.

 

의료서비스도 씹창나고, 정권에 대한 투쟁이 표출되어서 친중공 정권이 들어서도 상관없지 씨발 중공이랑 타스로 엮어서 조지면 그 뿐. 북한새끼덜에게 헬쥬신 방공망 뚫는 법이나 갈켜줘서는 핵으로 서울 버러지들 다 쳐 죽여서는 아시아의 기어오르는 버러지들을 다 살처분 하면 끄~읏.

 

https://www.youtube.com/watch?v=UVwCjmZquXw

빚으로 쌓아올린거 퍼~엉하면 끄~읏. 마눌새끼는 광진구청 앞, 천호동 노래방에서 보지팔게 되고, 뭐 나중에는 영등포 창녀도 시켜주면 하는 것이고, 자지새끼는 지방 숙노 전전하다가 옥천허브 앞 모텔에서 자 to the 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19 0 2015.09.21
28720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6 7 2015.08.12
28719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18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5 1 2015.08.12
28717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1 1 2015.08.12
28716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3 2 2015.08.12
28715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14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13 3 2015.08.12
28713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40 2 2015.08.12
28712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70 2 2015.08.12
28711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710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8 0 2015.08.12
28709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9 1 2015.08.12
28708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8 0 2015.08.12
28707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706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6 2 2015.08.12
28705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704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7 0 2015.08.12
28703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5 2 2015.08.12
28702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10 1 2015.08.12
28701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3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