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8.22
조회 수 1090
추천 수 0
댓글 1








스크린샷 2024-08-22 062624.png.jpg

 

흉기차 그룹이 연말에 일어내기로 실적 10조 주작하고, 영업이익 1조 주작했는데 실제로는 영업비용으로다가 비용처리했을 뿐이지. 그런데 기실 영업이익 1조는 커녕 탈세전문 교회나 연예인기획사를 통해서 돈세탁했다고 치고 마이너스 천억 출혈매출내었다고치자. 그런데 국세청에서 아따 1조 벌었으면 법인세 3000억 내야제 요지랄하면 어찌되겠음?

씨이벌 어쩌긴 유보에서 4000억 까야제. 그럼 눈치빠른 애들은 현기차 개새끼덜의 실적이 구라라는 것을 눈치채면서 흉기버러지들 현금보유액 4000억 줄었음 루머가 돌겠지.

 

조작이 판을 치는 헬쥬신 갱제에서는 세금을 똑바로 낼 래야 낼 수가 없지 말이다. 국장하는 애들만 병신될 뿌~운.

 

이미 쳐 망한 대우자동차와 쌍용자동차도 매상 외상처리 오지게 하다가 재무재표 씹창나서는 쳐 망했다고 칸다. 거짓말장이 개새끼덜의 판은 어쩔 수 없지 말이다. 흉기가 테슬라보다 영업이익률이 높다는 것도 국내 소비자 상대로 바가지 오지게 씌운다는 것이고.






  • 세마
    24.08.22
    그런데 감세를 하면 이 엄한 주변정세 하에서 군대는 누가 키우고, 저출산 예산은 어떻게 편성하냐? 그것만 해도 이 나라는 세금 빡세게 거두는게 자연환경적 숙명인 것이다.


    게다가 지금도 공무원들 차(お茶)값 받는게 예사인데, 나라 곳간에 공무원 줄 새경도 채우지 못하면 그걸 사사로이 메꾸겠다고 부정부패는 더 쩔어줄테고. 그라고 저세율이면 또 공공서비스 민영화 압력도 거세지는데, 이미 가계부채로 쥐여짜인 서민 가게에 그 추가 물가압력을 감내하라고 고통을 전가하단 폭동이 터지기 딱 좋지.


    저세율의 스위스는 차라리 영구중립국이고, 인구도 적고, 은행에서 번 돈을 복지비로 충당하기라도 하지, 이나라 환경에서 뭐 되는게 있나?


    결국은 한비자와 상앙의 법가사상에 입각한 엄벌주의로써 여기 저기 누수하는 눈먼돈을 원천차단함으로써 휴먼에러를 극단적으로 줄이고 비용 대비 효율을 막시뭄값으로 끌어올리는게 최선의 답안. 공직 부패도, 민간영역의 경제범죄 행위도 기본이 사형제에 연좌제인, "테크노크라시 독재정"만이 유일한 해독제라고 생각된다.


    그렇지않아도 원래 전제군주정과 혹독한 엄벌주의는 "아시아적 가치"를 상징하는 전통 아이가? 헬조선 땅에 제2의 이광요의 등장을 꿈꾼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7 0 2015.09.21
28710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9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8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7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6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705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04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703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702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701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700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6 0 2015.08.12
28699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7 1 2015.08.12
28698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7 0 2015.08.12
28697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696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3 2 2015.08.12
28695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94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6 0 2015.08.12
28693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3 2 2015.08.12
28692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10 1 2015.08.12
28691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