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8-21 023647.png.jpg

개금주공은 솔직히 퓨처 외노자 아파트 씨발. 아직 1억 3천이나 한다는게 신박이지. 아무나 개나소나 문 따고 들어가면 살 수 있게 아직 안됐나?

 

아따 개금주공 xx동 xxx호 전입신고요. 호주: 응 우엔 뜨억. 요지랄되야제. 

 

그나저나 개금주공 싸졌는데 당감동 버러지들 출산율은 안 오르나? 야이 버러지들아 좃물로다가 보지 임신이나 시켜서는 아새끼나 쳐 낳으라고 버러지들아. 씨발 왜 개새끼덜이 애새끼를 안 쳐낳냐고. 아무리 미국의 멸망이 목전인 세기말이라지만 말이다. 세기말에도 신규유저 유입 잘 되는 게임은 잘만되잖어 이 새끼덜아. 

니덜의 정신상태가 글러먹은거다. 이 개새끼덜아. 1억 줘야지 꼭 쳐 낳을거냐고. 조까튼 새끼덜 마.

 

보지로 1억 벌고 싶으면 1억 주는 정당을 찍던가 2찍 하면서 애새끼도 안 쳐 낳는 심사는 뭐다냐? 지행일체가 안 되는 버러지새끼덜 아니냐고 말이다. 똥푸산 정신병자 버러지들이 선택하는 꼬락서니를 보면 영 루저답다고 할 수 있다.

 

서면 헌팅포차에서 보지 풀면 애새끼 생기냐? 씨발 새끼덜 마. 헌팅포차에서 어제 보빨하던 씹새끼한테 임신통보하면 개새끼가 아따 임신축하다 씨벌 이제부터 충성함. 이라고 하냐고? 개새끼가 카카오뱅크로다가 60만원 쳐 보내면서 개새끼야 낙태해 씨발아. 요지랄이나 당하지. 뻔한 개짓이나 해서는 보지씹창이나 내고 댕기는 빡대가리 저지능병은 남탓 못하지 개년들아. 저지능은 도태되는게 자본주의 사회지 뭐 씨발.

애새끼 낳으면 1억 준다고 캐도 책임 안 지는 자지새끼 좃물로 임신하면 되냐고? 대가리가 나쁘면 그렇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8708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7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6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5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4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703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02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701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700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699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698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6 0 2015.08.12
28697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7 1 2015.08.12
28696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7 0 2015.08.12
28695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694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3 2 2015.08.12
28693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92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5 0 2015.08.12
28691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2 2 2015.08.12
28690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09 1 2015.08.12
28689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