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cIPMyXLf-ho

 

똥푸산 동래럭키아파트 155m2가 아직 12억이면 정신 못 차렸음. 더 떨어져야됨.

 

럭키아파트에 들어간 영끝 거지들 중에서는 바로 앞 미남로타리 빡촌에서 씹파는 애들도 있는데 말이다. 씹팔아서 담보대출 갚음. 존나게 부지런함. 한국년놈은 부지런해야제.

 

본좌 6살이었나 유치원 시절에 럭키아파트 댕기는 보지년새끼 보지친구 있었는데 말이다. 친구라고 적고 공인된 괴롭힘 대상. 그런데 그 년 오빠라는 개새끼한테 어느날 큰 코 다침. 쳐 맞고나서 씨발년이 뭐하는 놈인가 유치원 봉고차 따라타고 나서서 보니까 럭키아파트 살더라고.

당시에 럭키아파트 살았으면 헬쥬신 꽌시이거나 지방직 고급공무원이거나 거제리 판검새 정도 되는 애들이었지. 아파트가 좀 으리으리하더라고 바로 깨갱했지.

 

나중에 중삐리 때에 럭키아파트에 실거주하는 사업가 아들새끼를 하나 알았는데, 뭐 90년대만 해도 여전히 부촌이었지. 그런데 본좌가 미남로타리 빡촌을 애용한 10년대부터는 부촌에서 조금 몰락한 병신년들이 몸도 팔고 하는 곳으로 변해감. 소싯적에 유치원 보지친구 그 년도 미남로타리에서 몸 팔았으면 따먹었을지도. 아님 뭐 상경했겠지 씨발새끼 마.

 

병신년이 아직도 남아있다면 이제는 따먹어도 되는 사이즈로 쪼그라들었겠지만. 씨발새끼 슴가 쪽쪽 빨아주고, 보지도 존나게 햩은 다음에 발기한 자지를 쳐 박아주고는 존나게 데리고 놀아줌. imf 때에 몰락했으면 어디서 똥푸산 노래방에서 몸 파는 년으로 전락했으면 개꿀잼이지만.

 

본좌는 질투가 많은 헬조센새끼의 정체성을 고대로 이어받아서 남 잘 되는 꼬라지를 못 본다는. 씨발 새끼가 똥푸산 럭키아파트 팔고 압구정 현대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카면 배아파 뒈지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8708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7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6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5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4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703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02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701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700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699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698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6 0 2015.08.12
28697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7 1 2015.08.12
28696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7 0 2015.08.12
28695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694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3 2 2015.08.12
28693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92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5 0 2015.08.12
28691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2 2 2015.08.12
28690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09 1 2015.08.12
28689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