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8.20
조회 수 1182
추천 수 1
댓글 5








https://www.youtube.com/watch?v=nW1PJte3N0I

동영상 안 볼 놈을 위해서 요약하자면 흉기차 버러지새끼 1억 주고 산 G80이 그냥 앞으로 가는 것도 못해서는 토크만 주면 오른쪽으로 점차 쳐 달린다는 것이다. 핸들 조작 하지 않으면 옆차 쳐 박거나 인도돌진임. 딸배오도바이라도 옆에 가는데 오른쪽으로 얼라인 수틀리면 오도바이 기사 쳐 죽이면 개꿀잼.

덧글도 가관.

 

스크린샷 2024-08-20 122629.png.jpg

흉기는 그냥 앞으로 직진을 못한다. 직진성이 부족한 차라는게 말이 되나. 미친 병신차. G80만 그 지랄이 아니라 그랜저, 팰리세이드 2023년식도 그 모양이라고 칸다.

 

현대차그룹 버러지새끼덜 살려준다고 아파트 선분양제+막대한 브릿지론, PF대출 제시해주고, 현대화재해상보험 씨발놈들이 실비보험 쳐 팔아서는 건보료를 구축하는 것을 용납해야 하는가? 미친 개짓이지 씨발 것들. 현대그룹 개새끼덜이 의료서비스를 그룹산하 법인에 수직계열화 하라고 의새 2000명 더 뽑는다는 핑계로 한국의 의료를 구조조정하는 미친 나라가 윤석열 정권이지 씨발 것들 마.

현대그룹은 그냥 조까고 멸망시켜서는 짱개 자동차 회사에 파는 것이 국민의 국익에 부합하는 것이다. 건설사랑 보험사도 죄다 멸망시키고.

 

한국인들이 존나게 잘 참는거다. 미국인들이었으면 외국차 버러지가 씨발같이 굴면 바로다가 집단소송 쳐 내고는 그랜드캐년에 흉기차 버러지는 날려버렸지 씨발.

 

미국 수출버전은 또 안 저럼. 미친 개새끼덜 마.

 

똥푸산에서 알만한 운전계통 종사자들은 그냥 일본차 소형이나 뽑으면 저 지랄은 안 당한다고 칸다. 일본그지들은 엔저씹창으로 정작 경차 몰고 댕기지만 한국에서 일본소형차 수입 몰면 차는 적어도 똑바로 나간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8705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4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3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2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1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700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1 1 2015.08.12
28699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698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697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696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695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5 0 2015.08.12
28694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6 1 2015.08.12
28693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7 0 2015.08.12
28692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7 1 2015.08.12
28691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2 2 2015.08.12
28690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89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5 0 2015.08.12
28688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2 2 2015.08.12
28687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09 1 2015.08.12
28686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