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kItDUe-h5p8

 

가튼 신림동 루저 자지랑 보지랑 눈 맞으면 왠지 쎄하거던. 갸들의 등골브레이커, 골드 디거 인생관에서 뭔가가 결여된 상대란 말이지. 실상은 좃이랑 씹이랑 도킹하는게 전부인 관계에서 자신의 결여를 상대방에게 대입시키는 순간 이미 흠결있는 병신놈, 병신년이 되어서 결혼은 못하는 것이제.

베트남년, 탈북녀하고도 영원히 끝장이지. 자기 자신이 결함품이지 병신새끼덜 마.

 

그러한 상태에서 보지, 자지는 풀고 싶으면 해운대, 양양, 강릉 따위에 가서는 또 거기서 가튼 신림동 루저 보지년, 자지새끼 쳐 만나서는 거짓부름으로다가 씹보지, 자지 도킹시킴.

솔직히 말해서 부산역에서 내려서는 해운대까지 갈 교통비랑 시간 쳐 버리는 동안에 부산역 맞은 편 러시아 창녀라도 돈 주고 사는 애들은 돈 절약, 시간 절약, 그리고 결핍만 잘 찾아서 굶주림을 현명하게 채운거다. 배가 고프면 밥을 먹고, 잠이 모자르면 쳐 자고, 섹스가 하고 싶으면 섹스 돈 주고서라도 하면 되제.

 

자신이 뭔지도 모르는 병신이 되는 것보다는 낫지 말이다. 3대 욕구가 강해서 인간 구실 못한다는 애미나이, 꼰대새기 가스라이팅에 욕구조차도 해결 못하는 40살 쳐 먹은 3살짜리들이 존나게 많지 말이다. 어쩔쓰까이. 인생을 다시 태어날 수 없는 이상 뭐 알아서 각성하던가 아님 자살해야제.

 

양양바닥에서라도 보지라도 찾았으면 그건 차라리 반은 건진 인생이고. 그 것도 안 되는 애들은 더욱 불쌍한 애들이고. 신림동에서 목 메달고 뒈지는 애들.

 

소싯적 라떼의 방종의 시대에는 김건모 요런 개새끼덜이 원나잇이나 찬양하는 대중매체들이나 쳐 퍼뜨렸지 씨발 새끼덜 마. 빡촌보다 더 더러운 조까튼 개새끼덜 마.

 

스크린샷 2024-08-20 043848.png.jpg

요지랄. 베트남 보지 2천이면 엎어온다 이 개새끼덜아. 김건모 병신새끼 자슥은 있냐? 조까튼 새끼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8705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4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3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2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1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700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1 1 2015.08.12
28699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698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697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696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695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5 0 2015.08.12
28694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6 1 2015.08.12
28693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7 0 2015.08.12
28692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7 1 2015.08.12
28691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2 2 2015.08.12
28690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89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5 0 2015.08.12
28688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2 2 2015.08.12
28687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09 1 2015.08.12
28686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