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JD7pFJkcus

 

요지랄인 뉴스에 대해서 마을 노인들 죽창이랑 낫들고 가서는 생수업체 개새끼덜 다 쳐죽이고, 생수채취 허가해준 군공무원 개자슥 새끼도 쳐 죽이고, 싸움 말리로 온 경찰 짭새도 짭새들 총기에 공포탄부터 장전된거 실탄은 한 놈만 맞아준다고 치고, 죽창으로 찔러죽였으면 마귀새끼덜의 국가공권력에 의해서 주동자인 의인 몇마리는 고난을 당했겠지만 뉴스에 대서특필 터지고서는 마을의 용수문제는 그나마 해결을 봤을 거라고 덧글을 달아주니까 바로 삭제당함.

 

병신가치 당하고 사는 것이 민도는 아닌 것이제. 뭐 어쩌겠냐 경상도 노인네들의 수준이 그렇지 뭐. 생존권이 억압받는 상황에서도 싸우지 못하면 저렇게 된다. 미국이었으면 이미 마을 새끼덜 중에서 괄괄한 애들이 택티컬 기어랑 총기류 사서는 씨발놈들 다 쳐 죽였지.

병신가튼 민초 개새끼덜이 자초한 것을 누가 사회문제 포르노로 가공하랬냐? 더러운 언론 개새끼덜 마.

 

사람을 병신취급하는 개새끼덜 말이다. 

 

그건 그렇고 솔직히 내 애비가 저렇게 병신이면 나 같아도 조깥아서 고향 버리고 떠난다. 인간이 병신인 불치병은 죽어다 깨도 치료불가능이다. 산청의 병신새끼덜 병신할배새끼덜 수도권에서 태어났으면 펴엉생 일진 빵셔나 하다가 빵에나 바지사장으로다가 남의 죄 대신 덤태기 자발적으로 씌여주고 남 대신 살아줬을 븅신새끼덜.






  • 세마
    24.08.20
    한국 식량자급률이 거덜난 또 한가지 이유.
    목마르면 한강물 수돗물이나 처 마시든가...

    그나저나 한 10년 전부터인가 도심지 공원 약수터들마다 뭐 수질검사 결과지에 대장균 검출입네 해서 음용불가라고 딱 써붙이지?
  • 세마
    24.08.20
    내가 트위타 시절부터 노상 했는 말이 있지- 「스위스, 프랑스같이 인심 사나운 나라가 진보한다」


    * 내 가치관 : 진보 = "잘먹고 잘사는 것." 뭐 내가 종북이거나 마륵시즘 따위 신봉자가 아니니까 오해없길. 차라리, 뭐 간결하이 걍 영국식 공리주의에 가차운거야. 뭐 내는 "보수좌파" 혹은 "진보우파"쯤 될랑가 이지랄.


    그래서 헬조선 시골 텃세는 저 지독해져야 한다는게 내 주의다. 심하게 수가 틀리면 상대가 공무원 해래비라도, 누가 총대미고 담그러 가거나, 혹은 마피야 사서라도 살인멸구도 불사하는 수준으로.


    실제로 진짜 인심 사나운 스위스 산동네 같은데가 그런게 있다고 하더라. 마을발전기금 1억? 스위스는 10억이야 이것들아. 그래서 결과적으로 스위스 인민들이 누구나 다 잘먹고 잘사는 것. 지발 스위스 국민성 반맨키만이라도 닮아라. 그럼 저런 양아치 업자들이 발붙이는 엉터리 따위 절대 용서되지 않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3 0 2015.09.21
28830 잠시 천조국으로 탈조선중 만난 별다방 1 new 민좆의영광 1089 2 2015.08.07
28829 헬조선이 노답인 이유 7 new 죽창한방 1004 2 2015.08.07
28828 헬조센 게임매너 5 new 노예민국 990 1 2015.08.07
28827 머한헬국과 구제역, 제어하지 못하는 미개함의 증거 newfile 머한헬국 1088 2 2015.08.07
28826 금수저,은수저,흙수저는 그냥 RPG게임과 똑같다. 4 new 잇몸일으키기 1349 0 2015.08.08
28825 헬조선 노비들이 노답인 이유... 6 new rob 1057 1 2015.08.08
28824 날 인간이게 하는 이 사회 5 new ㄴㄴ 1005 2 2015.08.08
28823 그래도 어떻게 세운 나라인데 탈조선해서 나라를 붕괴하자는 생각까지 7 new 책사풍후원의경 1454 0 2015.08.08
28822 헬조센 개국開國 서기 1392년 1 new 책사풍후원의경 1035 1 2015.08.08
28821 486세대 부터는 중고등학교 때 담배피고 술마셨다. 4 new 오딘 1175 2 2015.08.08
28820 독립 왜한거냐 17 new 진성역갤러 1060 2 2015.08.08
28819 헬조선 외친다고 무슨 나라 망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나. 18 new 헬조선노답 1192 1 2015.08.08
28818 헬조선이 망한다면. 6 new 신발조센 1116 0 2015.08.08
28817 제보자에겐 자체 포상금 주고 20배 많은 포상금 받은 경찰 2 new 헬헬조조센센 1161 1 2015.08.08
28816 오늘자 경향신문 사설에 헬조선이 단어가 들어간 기사떳다. 3 new 혁명전사 1161 1 2015.08.08
28815 헬조센 단상... 1 new roadkill 1138 1 2015.08.08
28814 고담 꼰대를 털어버린 역사학자 5 new 헬리퍼스 1121 2 2015.08.08
28813 헬조센이 바뀌려면 14 new 박멸장인세스코 1004 2 2015.08.08
28812 언젠가 헬조선에서 2 new 코리아 1280 0 2015.08.08
28811 사이트 운영자님께서 인터뷰에 사용하신 '죽창론'을 처음 작성한 임진규라고 합니다. 9 new neckeserr 1085 3 2015.08.08
1 - 3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