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은행의 부총재 새끼가 급하게 앞으로 금리인상은 없다고 사태를 수습했다지만 이미 올린 금리를 내리지 않는다는 것.

결과적으로 일본은행의 반월가적인 정책이 먹히긴 먹힌 것이다. 우에다 가즈오가 어찌되었건 이기긴 이긴 것이다. 현재의 엔달러 환율이 140엔대로 떨어진 것만 보더라도 작은 승리를 거둔 셈인 것이다. 게다가 우에다 가즈오가 아베마냥 살처분당하지도 일본은행 총재자리에서 물러나지도 않았음. 그럼 되었지 씨발.

 

부총재 새끼가 개겨봤자 총재한테 개겨지겠냐고 권한은 총재한테 있는데 말이다. 월가 개새끼덜이 일본증시를 복구하는 순간 또 금리 인상 질러도 되지 씨발. 또 그 때에도 아따 죄송합네다라고 도게자로다가 면피 좀 하고, 꾸역꾸역 정착시키면 될 뿌~운. 도게자 함 치고는 또 금리 쳐 올리면 됨.

일본애들이 그런 부분에서는 염치가 없어보여도 통수 잘 치는 애들이지 씨발.

그러다가 답이 없어지면 수틀리면 월가새끼덜이 헬쥬신 국군을 움직여서는 일본열도를 침공해서는 이이제이로 수틀려야제.

 

art_17224084416972_441ed9.jpg

만약에 한국과 일본이 이러한 반미적 경제정책에서 공조를 한다면 한국은행도 조까고 금리 쳐 올리면 됨. 그럼 현대가와 삼성가 병신새끼덜은 원화 강세 추세에서 실적이 시장에서 테스트 당하고, 강남집값은 병신이 될테지만.

 

그러한 부분에서 미국 개새끼덜의 이이제이가 들어온다는 것이다. 한국이 미국이 금리를 내리는데 역으로 더 쳐 올리면서 원화가치를 떡상시키면 한국의 물가는 싸질테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3 0 2015.09.21
28802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2 new 작은도박사 1425 1 2015.08.08
28801 헬조선은 너무덥다!! 3 new 광광우럭따 1013 2 2015.08.08
28800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36 0 2015.08.08
28799 한번 유럽 식민지가 되지 않은 나라 6 new 아르헨티나 1364 0 2015.08.08
28798 꼰대(헬리퍼스 포함)들은 좆잡고 반성해야 된다 2 new 헬리퍼스 1049 4 2015.08.08
28797 진짜 일본 여행 와보니 느낀다 4 new 만민평등죽창 1149 3 2015.08.08
28796 부자들이 세금을 대부분 다 낸다? 4 new 헬리퍼스 1060 1 2015.08.09
28795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혜 1 new 잭잭 1126 0 2015.08.09
28794 헬조선 기적의 집행유예... 2 new 잭잭 1068 1 2015.08.09
28793 어제 방송탄 그것이 알고싶다 인분교수편 봐라ㄷㄷ new 씹센징탈죠센 1067 1 2015.08.09
28792 헬조선을 한장의 이미지로 5 new 싸다코 1132 1 2015.08.09
28791 헬조선 정부기관의 위엄 3 newfile 공수래공수거 1054 2 2015.08.09
28790 현직 종교인으로서 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8 new 탈죠센선봉장 1373 0 2015.08.09
28789 국뽕충,노력충 피꺼솟ㅋ 8 newfile 공수래공수거 1479 3 2015.08.09
28788 공군을 떠나는 전투기 조종사들 3 newfile 펭귄의평영 1248 1 2015.08.09
28787 내가 겪은 꼰대 이야기 3 new 꿀렁꿀렁 1199 0 2015.08.09
28786 캬~ 기대가 만땅 커! 1 new 쌈짱죽창 1126 0 2015.08.09
28785 중국상황 진단...썰전.. 4 new 잭잭 1082 3 2015.08.09
28784 헬조선 몸짱 아줌마 근황.. 3 new 잭잭 1698 2 2015.08.09
28783 이 맛에 헬센삽니다 12 newfile 킹무성찍고모두멸망 1407 3 2015.08.09
1 - 40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