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8-18 072843.png.jpg

개판이지 뭐. 이 와중에 윤도야지 개자슥은 최저임금의 통상임금에 복지비도 포함이라는 산입범위를 재해석해서는 최저임금을 8,000원도 안 되게 박살내 버림. 최고의 꼰대 개새끼지 씨발놈이 마. 2찍 찍는 MZ는 솔직히 정신병자라고 밖에는 말 못하지 씨발 것들마.

 

https://www.labor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5172

215172_92483_3352.jpg

눈높이를 낮추란 말도 기본은 지켜주고 해야제. 씨발 미친 나라지 씨발 것들 마. 사법부 개새끼덜은 통상임금이 최저임금과는 별개로 재해석 된 것은 합법이라고 판결까지 해서는 확정지었다고 칸다. 게다가 통상임금과 산입범위를 맞춰주겠다고 약속을 한 홍영표 의원은 정작 이재명 개새끼에 의해서 공천이 탈락되었다는 것.

이재명이라는 개새끼의 성격을 보여주는 사건인 것이다. 이재명 그 개새끼도 보나마나 재벌 하수인 씨발놈인 것이다. 그나마 삼부토건에 자신의 동상새끼를 쳐 박던 이낙연보다는 조금 똥냄새가 덜 날지는 모르겠지만.

 

최저임금에 장난질이나 쳐서는 서울의 대기업 개새끼덜이 부평, 부산, 창원, 대구, 광주의 노동자들에게 국민연금과 건보료를 최저임금에 산입해서는 퉁쳐서는 전가한 뒤에 지방과의 균형론이라는 아갈파이팅이나 하는 씨발놈들이 민주당 개새끼덜인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전가한 뒤에 이제와서 국민연금을 올리고, 건보료도 인상될 수 있는 수가조정과 한국의 대학병원 구조조정을 하겠다는 것이다. 그 모든 것이 삼성병원과 현대아산병원을 장악한 한국의 양대 대기업인 삼성과 현대 그룹 개새끼덜을 위한 정책인 것이다.

건강보험공단이 애초에 씹창난 것도 삼성보험과 현대보험 개새끼덜이 그룹 차원에서 실비보험을 남발하면서 씹창을 낸 것이다. 삼성과 현대 그룹이라는 반사회적인 재벌 씨발놈들은 F-15 전폭기로 박살을 내야 한다는 것이다. 평택고덕의 삼성반도체 공장들도 정작 삼성물산 개새끼덜이 건설비나 빼먹기 위한 수작이었고, 정작 팹파이브까지 쳐 지어놓고 시킬 용역이 없어서는 설비도 안 들이고 쳐 놀리고 있다고 칸다. 

삼성그룹 그 개새끼덜의 본질은 건설수주나 해서는 하수인 씹장새끼덜에게 돈세탁이나 시키는 조까튼 후진국적인 노가다 기업인 것이다. 그 허접한 버러지들이 어쩌다가 미국새끼덜이 대주는 레퍼런스에 기인해서는 삼성전자를 조금 일으켰지만 애플에 개기다가 병신된 것이다.

 

삼성의 가전부분이 흥하게 된 것은 미국의 GE사에 잭 웰치라는 주주이익만 닥치고 강화시키면 된다라는 병신새끼가 나타나서는 인력 짜르고, 조직 축소해서는 배당만 조까이 남겨먹다가 사업부분을 싸그리 말아먹었기 때문에 반사이득으로 삼성과 엘지가 조금 잘 나갔던 것이고 말이다.

 

그러한 조까튼 양아치인 이재용과 정의선 두 개자슥들을 살처분해야 한다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8-18 074320.png.jpg

이재명 그 개새끼가 한 짓은 그나마 청년들의 최저임금을 지켜주려고 했던 홍영표를 숙청한 것이다. 개만도 못한 인성 쓰레기 개새끼인 것이다. 지금 이재명 하수인 개새끼덜이 강북의 민중편인 정봉주를 병신만드는 것도 다 그렇고 그러한 맥락인 것이다. 정봉주가 한국의 재벌 중심체제에 대해서 이명박에게 개긴 적이 있기 때문에 재벌의 편을 들어서 정봉주를 숙청하겠다는 아주 더러운 개자슥새끼가 이재명이라는 놈인 것이다.

 

씨발 이 개새끼덜아 본좌에게 진영논리로 개지랄을 해봐 이 씨발놈들아. 양당 개새끼덜을 모조리 국가범죄집단으로 규정해서는 대법원 판결을 받은 뒤에 합법적으로 총살시킬 것이다.

 

215172_92483_3352.jpg

홍영표에게 부평의 비정규직지회가 책임을 묻는다고는 했다지만 정작 재벌 개새끼덜의 의뢰를 받은 이재명이라는 하수인 새끼가 홍영표를 공천에서 배제했다는 사실. 덤으로 김종석까지 쳐 날려버림. 김종석이 반항적인 포지셔닝을 취할 수 있는 재벌체제의 적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재벌 개새끼덜한테는 김종석은 빨갱이지 뭐. 그래서 이재명이 국회에서 빨갱이 새끼를 몰아낸 것이다.

그러한 조까튼 개새끼가 이재명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7-12 172706.png.jpg

삼성 개새끼덜은 아크로비스타를 대놓고 윤석열과 김건희 씨발 년놈들에게 사주고 스폰해주고, 

[2024 재산공개] 이재명 재산 31억·한동훈 39억…재산킹은 안철수 1401억

 

요지랄이고 말이다. 이재명이 뭐 한게 있다고 재산을 31억이나 쳐  모았냐고 말이다. 한동훈 개새끼도 검찰시절에 돈만 쳐 받아먹었냐고. 안철수 씨발놈이야 뭐 아사리 전경련과 한국의 금융지주사들에게 보안용역 받아먹는 갸들이 밀어주는 새끼라서 그렇다쳐도 말이다.

솔직히 20억 정도는 바하마스나 케이먼이나 델라웨어에 빼돌릴 줄 알았지만 뭐 그럴 것도 없다는 것이제. 씨발 대놓고 나 30억대부자다 이 개새끼덜아라고 하는 판이지 말이다.

 

스크린샷 2024-01-18 193300.png.jpg

서울시 전체에서 자산이 백만 달러 넘는 놈들은 불과 9만 7000명이다. 비율로는 서울시 시민 100명에 한마리 정도. 이재명 씨발 새끼는 자산이 250만불, 한동훈은 300만불 조금 안 된다고 칸다. 개만도 못한 씨발놈들 마.

 

그 지랄인 주제에 최저임금 만원을 산입범위라는 꼼수를 통해서 통상임금 8,000원으로 쳐 맹금. 씨발 양심 죽이네 씨발 새끼가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7 0 2015.09.21
28682 단독)광복절 갓근혜 애국가 부른다!!!! 1 new 잭잭 1085 0 2015.08.13
28681 의리를 지킬줄 아는 아름다운 대구 청년들 new 꿀렁꿀렁 1074 1 2015.08.14
28680 (중복주의) 헬조선 어느 섬에 있는 PC방 7 new 헬리퍼스 1140 4 2015.08.14
28679 나는 쓴다 똥글을 2 new 먹고살고싶다 1104 0 2015.08.14
28678 사실 지금이 IMF보다 더하면 더했다.. 앞으로 더 할거고.. 4 new 도시락 1119 3 2015.08.14
28677 헬조선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4 new 잭잭 1087 2 2015.08.14
28676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2 new 잭잭 1164 2 2015.08.14
28675 헬조선 남자들 수준 3 new 잭잭 1157 0 2015.08.14
28674 노동개혁의 의미는 대기업이 중국과의 경쟁에서 스스로 패배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072 4 2015.08.14
28673 꼰대들이 하는 말중에 박정희가 그래도 잘했어 하는말 있지? 3 new 도시락 1151 3 2015.08.14
28672 헬조선에서 서비스업 종사하면 7 new 헬조선탈조선 1047 1 2015.08.14
28671 헬조선의 정확한 군사력. 24 new aircraftcarrier 1164 2 2015.08.14
28670 댓글을 통해 본 헬조선의 좆같이 평온한 일상..... 1 new 헬리퍼스 1194 2 2015.08.14
28669 의료 민영화가 되면 조만간 헬조선에서 일어날 일. 1 new blazing 1167 1 2015.08.14
28668 (펌) 헬조선 OECD 40관왕 6 new 헬리퍼스 1251 3 2015.08.14
28667 독신자들에게는 세금 더 뜯어도 되나? oecd??? 4 new 오딘 1182 1 2015.08.15
28666 헬조선의 노인들 7 new 싸다코 1105 1 2015.08.15
28665 국민이 친중파가 될 수 밖에 없는 좆같은 역사교육 15 new 시더밀661 1099 5 2015.08.15
28664 임시공휴일 경제 효과 상승! 6 new 잭잭 1277 4 2015.08.15
28663 이 나라가 중국의 속국이 된다면 반드시 탈조선을 해야 한다. 6 new 시더밀661 957 1 2015.08.15
1 - 47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