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삼체에서 우월한 외계인 개새끼덜이 온다니까 씨발 그럼 지구를 핵폭탄으로 터뜨려서 자폭해버릴래라고 하는 것처럼 한국은 죽어야 사는 나라이다. 미금 금융가 개새끼덜의 노오예가 될 바에서 서울에 셀프 핵 쳐 박아버리고 미국새끼덜의 하수인이 되어버린 6대 금융지주가 있는 도시인 서울과 그 모든 것을 자폭으로 상호확증파괴하겠다는 것밖에 남지 않은 것이다.

 

물론 도산안창호함에다가 핵을 실어서는 뉴욕에 보내긴 하겠지만 가다가 격침당하면 그냥 서울에 핵을 놔서는 니죽고 나죽자 밖에 없는 것이다.

 

어차피 폐허가 된 서울과 인천에 결국 중공자본이 올 것이고, 헬조센은 중공의 남조선성이 된다는 결말도 뭐 민족의 생존을 담보로는 나쁘지 않은 것.

 

한국이 가진 1500대 남짓의 전투기 Armada로 미국과 일본에 개겨봤자 미국의 방산업체 새끼덜이 더욱 성장하게 해줄 계기밖에 되지 않는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8664 단독)광복절 갓근혜 애국가 부른다!!!! 1 new 잭잭 1070 0 2015.08.13
28663 의리를 지킬줄 아는 아름다운 대구 청년들 new 꿀렁꿀렁 1066 1 2015.08.14
28662 (중복주의) 헬조선 어느 섬에 있는 PC방 7 new 헬리퍼스 1136 4 2015.08.14
28661 나는 쓴다 똥글을 2 new 먹고살고싶다 1098 0 2015.08.14
28660 사실 지금이 IMF보다 더하면 더했다.. 앞으로 더 할거고.. 4 new 도시락 1116 3 2015.08.14
28659 헬조선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4 new 잭잭 1083 2 2015.08.14
28658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2 new 잭잭 1161 2 2015.08.14
28657 헬조선 남자들 수준 3 new 잭잭 1155 0 2015.08.14
28656 노동개혁의 의미는 대기업이 중국과의 경쟁에서 스스로 패배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065 4 2015.08.14
28655 꼰대들이 하는 말중에 박정희가 그래도 잘했어 하는말 있지? 3 new 도시락 1150 3 2015.08.14
28654 헬조선에서 서비스업 종사하면 7 new 헬조선탈조선 1044 1 2015.08.14
28653 헬조선의 정확한 군사력. 24 new aircraftcarrier 1164 2 2015.08.14
28652 댓글을 통해 본 헬조선의 좆같이 평온한 일상..... 1 new 헬리퍼스 1188 2 2015.08.14
28651 의료 민영화가 되면 조만간 헬조선에서 일어날 일. 1 new blazing 1161 1 2015.08.14
28650 (펌) 헬조선 OECD 40관왕 6 new 헬리퍼스 1246 3 2015.08.14
28649 독신자들에게는 세금 더 뜯어도 되나? oecd??? 4 new 오딘 1178 1 2015.08.15
28648 헬조선의 노인들 7 new 싸다코 1097 1 2015.08.15
28647 국민이 친중파가 될 수 밖에 없는 좆같은 역사교육 15 new 시더밀661 1099 5 2015.08.15
28646 임시공휴일 경제 효과 상승! 6 new 잭잭 1275 4 2015.08.15
28645 이 나라가 중국의 속국이 된다면 반드시 탈조선을 해야 한다. 6 new 시더밀661 953 1 2015.08.15
1 - 4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