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강남에 핵을 쳐 박아서 조까튼 컨센서스를 가진 서울 정치경제 그룹집단을 학살하는 수밖에 없다고 본다.

 

올빼미 TV 따위에서 나오는 지방 난개발 난맥상들도 실상은 서울의 비즈니스 그룹들인 도급업자 씨발놈이 지방프로젝트를 사업으로 수주받아서는 쳐 싸지른 똥들이지. 정작 그 공사들은 지방업체가 아니라 지방도급사업자들을 끼고 서울건설업체 새끼덜이 해 먹은 것이다.

한국의 민도가 낮다고 개지랄을 하는 것도 실상은 서울양당 새끼덜의 수준 문제인 것이다. 솔직히 지방의 민의가 서울정권에 전혀 전달되지 않는 한국 체제에서 뽑은 놈들이 잘못이라면서 지역감정을 탓하는 것은 서울정가 개새끼덜의 면피인 것이다.

정확하게는 지방놈들에게 제시되는 서울 정가 개새끼덜이 조까이 하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세도 김씨가 기호1번이고, 세조 조씨가 기호2번인 상황에서 1번 아니면 2번밖에 없는 상황에서 선택권이라고는 조또 없는 판에서 선택만 강요당한 것이다.

그 모든 똥은 서울중심 1948년 체제 양당독재의 산물이며, 서울개새끼덜이 조까이 하는 것이다.

애초에 서울 그 자체가 그러한 체제에 들러붙어서 이권을 창출하는 더러운 자본주의의 공간인 것이다. 한국의 토건족 재벌 본사가 서울에 모조리 몰려있는 양식만 보더라도 서울과 지방 중에서 어느 곳이 똥을 생산하는 곳인지는 뻔한 것이다.

 

애초에 서울이라는 공간이 교육과 엘리트 양성공간으로써 그 구실을 못하고 특권층 개새끼덜의 양상공간으로써 그 곳에서 생산되는 엘리트 새끼덜의 품질문제라고 한다면 그러한 불량품들을 뽑아내는 서울 엘리트 공장은 핵을 쳐 박아서 그냥 설비 통째로 박살내는 것이 답인 것이다.

 

애초에 조선시대의 도성과 1948년 체제의 수도가 연장선에 있다는 것 자체가 불량품 양산공간으로써 서울의 흠결이자 결함인 것이다. 서울의 체제가 모든 것이 잘못된 것이다.

 

막말로 말해서 한국이 통일을 못하는 것도 그러한 서울 정치경제 그룹집단 새끼덜 때문인 것이다. 한국이 평양에 핵을 쳐 박으면 서울도 핵을 쳐 맞을 각오를 해야 하기 때문. 서울괴뢰국과 평양가짜공화국 개새끼덜이 서로 공멸할까봐 서로 억제하는 것이다. 지덜이 뒈지기 싫은 것을 가지고서는 평화민주화다 요지랄하는 씨발 것들인 것이다.

한민족의 진정한 해피엔딩은 서울과 평양이 서로 핵을 쳐 박아서 나란히 쳐 망하고 제3의 세력이 나타나서는 통일정권을 이루는 것이다.

 

평양의 북한공산당 개새끼덜만큼이나 노골적인 특권 공간이 서울바닥인 것이다. 강북 개새끼덜도 밥숫갈 쳐 얹고 있는 그지새끼덜이고 말이다.

 

한국인들의 정치민도가 낮다.(X), 서울양당의 거버넌스의 수준이 낮다.(O)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69949 0 2015.09.21
29199 미국-베네수엘라 전쟁이 터지면 제2의 러우전쟁이 될수밖에없는이유 new 킹석열 486 0 2025.11.04
29198 북한 김영남 사망 ... 2인자라는 무게 ... new 킹석열 362 0 2025.11.04
29197 좌파가 집권하면 집값이 떡상하는이유 new 킹석열 348 0 2025.11.04
29196 혐중.반중이 갈수록 많아질수밖에 없는이유 new 킹석열 409 0 2025.11.04
29195 북한의 군사대국화에대해서 1 new 킹석열 390 0 2025.11.04
29194 베네수엘라 희대의 똥통에서 태어난 희대의 음녀, 마차도. newfile John 387 1 2025.11.04
29193 이재명을 포함한 지방세력의 집권 그리고 한계 1 new 킹석열 420 0 2025.11.04
29192 미국의 베네수엘라.나이지리아 공격암시는 사실상 패권을 포기한선언이나 마찬가지 1 new 킹석열 541 0 2025.11.04
29191 윤석열탄핵 결정적인원인은 .. 1 new 킹석열 434 0 2025.11.04
29190 미국 정부는 아직도 셧다운 중이다. 정부가 셧다운 중에 베네수엘라와 전쟁한다는 또라이가 트럼프이다. newfile John 505 0 2025.11.03
29189 태극기 개새끼덜이 제 아무리 지랄을 해도 2찍 개새끼덜과 국짐당이 더 매국노이다. 일본의 소원은 반도전쟁. newfile John 338 0 2025.11.03
29188 고구려 역사가 축소된 것이 아니라 한중역사를 쪽발이가 분리시킨 것. new John 381 0 2025.11.03
29187 15년 뒤에나 인도될 지 아닐 지도 모른다는 버러지 핵잠수함. 1 newfile John 464 1 2025.11.01
29186 금리를 씹창을 내놨으니까 집을 팔고 싶어도 못 팜. 1 newfile John 481 1 2025.11.01
29185 노무현이 뒈진 이유. 원화의 위상 증진을 꾀했기 때문. 1 newfile John 472 0 2025.11.01
29184 서울 영등포 보고 john의 말이 생각났다 new 노인 363 0 2025.11.01
29183 세종시가 자빠진 것에 대해서 국짐당은 책임을 져야 한다. new John 365 0 2025.11.01
29182 헬조센 매국노 새끼덜의 진짜 역사 왜곡. newfile John 367 0 2025.11.01
29181 다카이치 씨발년 트럼프한테 몸 잘 대주네. 슴가 팔에 대줌. 1 newfile John 470 1 2025.11.01
29180 헬조센 체제는 자꾸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 솔직히 말하면 히틀러마냥 더러운 외국인 투자자들을 몰아내야 ... 1 newfile John 582 2 2025.10.31
1 - 18 - 1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