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단층대에 에너지만 가하면 지진이 된다는 것은 소싯적 포항지진 당시에도 드러난 사실이지 씨발. 지열발전소에서 응력을 일정이상으로 가하니까 수틀려서는 지진으로 터지는 것 함 보소. 

 

위성에서 쏜다 그런 것 까지는 아니라고 보지만 지진을 인위적으로 유발할 수 있는 테크놀러지는 존재하는 것이 분명하지 씨발. 일본 중앙은행이 금리를 쳐 올려서는 엔캐리가 청산되면서 미국의 사모펀드 병신들이 줄파산 위기에 처하니까 일본의 단층대를 자극해서는 인공지진으로다가 나라 겁주는 것 함 보소.

미국이 그러한 조까튼 개새끼덜이다.

 

스크린샷 2024-08-15 144255.png.jpg

 

단층대를 초고압의 수압으로 씹창내면 지진이 일어난다는 것은 오늘날의 과학적인 사실이다.

일본의 버려진 광산 따위에서 초고압 시추기로다가 광업 기술자 10명 미만잡이면 가짜 지진으로 겁줄 수 있음. 그걸 뭐 동시에 시전해서는 난카이 대지진 일으켜 본다고 개지랄을 하면 정부도 굴종시킬 수 있는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4.08.15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26 0 2015.09.21
28756 헬조선의 어느 짬밥. 3 new blazing 1188 0 2015.08.10
28755 내 책임입니다 4 new 꿀렁꿀렁 1172 2 2015.08.10
28754 킹무성 "우리 국민만 대한민국 높게 평가 안해" 11 new 잭잭 1391 0 2015.08.10
28753 우리가 죽창을 들고 무정부주의자가 되어야 하는 강력한 이유.jpg 7 new 꿀렁꿀렁 1026 4 2015.08.10
28752 헬 조선이 퇴화하는 증거.jpg 9 new 꿀렁꿀렁 1125 2 2015.08.10
28751 난 솔직히 롯데가 까이는게 이해가안된다 3 new 꿀렁꿀렁 1130 2 2015.08.10
28750 다들 미쳤다. 45 new 박멸장인세스코 1458 1 2015.08.10
28749 본격적인 저항을 위한 무기. 18 new blazing 1294 3 2015.08.10
28748 KIA, 중소기업 벤처시장까지 쳐먹는 헬조선 정부기관. 1 new blazing 1069 1 2015.08.10
28747 원사 제대후 대령다신 대단한분... 4 new 잭잭 1107 2 2015.08.10
28746 헬조선 국방부의 흔한 삽질. 4 new blazing 1083 2 2015.08.10
28745 헬조선은 노동권을 보장하는 나라입니다. 선동하지 마십시오.(feat.자아분열대법) 3 newfile 박멸장인세스코 1107 2 2015.08.10
28744 헬(Hell) 조선은 적합한가? 7 new 신발조센 1146 0 2015.08.10
28743 전방 gp에서 지뢰로 인해 부사관 2명이 중상을 입었네요 생각나서 몇자 써봅니다. 2 new 탈죠센선봉장 1114 1 2015.08.10
28742 내가 선진국 백인을 존경하는 이유 txt. 3 new 탈죠센선봉장 1237 3 2015.08.10
28741 인구 5천만 2만 8천불이 허수인데 아직도 그걸 우려먹는 정치인이 있나? 4 new 탈죠센선봉장 1104 3 2015.08.10
28740 헬조선 지하철 풍경 4 newfile 공수래공수거 1181 3 2015.08.10
28739 갓한민국의 교사 인권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3 1 2015.08.10
28738 헬조센에서 공무원이 되려면..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1 0 2015.08.10
28737 헬조선에서 현장 공돌이로 살아간다는 것. 8 new 인피너스 2258 2 2015.08.10
1 - 42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