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v.daum.net/v/20240813123004466

 

스크린샷 2024-08-14 012550.png.jpg

협회 공식 후원이라고 적고 대기업 새끼덜이 주는 돈을 말함이지. 한마디로 말해서 국가대표 이거나 국가대표 상비군이면 재벌 새끼덜이 주는 사료만 쳐 먹으라는 것이지. 유망주 발굴 후원비를 위해서 선배가 견뎌야한다고? 조까는 개소리. 헬쥬신에 그런 끈끈한 연대주의가 언제 있었다고 말이냐.

철저한 개인주의 각자도생 사회에서 같은 이노텍 공장에서 정규직이랑 비정규직이 사람에 대한 처우가 다른 나라에서 말이다.

 

그리고 개인 스폰서는 아무나 받냐고? 받을만한 사이즈가 되는 애들만 받아지는거. 조까튼 핑계나 대는 것이지. 좀 더 궁극적인 틀에서 보자면 안세영에게 강요되는 것은 헬조센식 파시스트 산업국가의 프레임에서 벗어나지 말라는 것이지. 헬조센에는 유럽이나 미국식 자유주의는 조또 없으니까 까라면 까라는 것.

너도 그냥 공장노동자 새끼덜과 같은 부품인 존재니까 씨발년아 이거라도 주는 회장님이 내려주시는 것에 북한으로 치자면 북한주민에게 김정은이가 명절에 주는 강냉이 특식에 감사하고 쳐 먹으라는 것. 

 

요따구 쓰레기 국가가 헬조센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6-04 200042.png.jpg

스크린샷 2023-12-12 152506.png.jpg

전부터 피력했지만 헬조센 사회는 애초에 이조성립시기 때에 이성계와 함경도 군사집단 개새끼덜이 왜구를 소탕한다고 사서상으로는 쳐 적었지만 실상은 같은 나라 국민들을 특히 전라도와 경상도인들을 무력으로 재정복하고 병합하는 과정에서 삼남인들을 헤일로타이, 국가노예화 한 사회의 국가주의적인 전통을 그대로 계승하는 나라인 인서울엘리트 개독새끼덜이 외세의 힘으로 세운 괴뢰국인 1948년 체제일 뿐이고, 그 소싯적의 위력과 위계에 근거한 서울공화국을 무려 헌재 개새끼덜이 관습법상 합헌이라고 규정한 조까튼 이조와 일제시대 총독부 시즌2에 불과한 친일매국노 국가이다.

그 이조군사집단 개새끼덜이 서울에 근거해서는 소위 중앙집권 국가라고하는 지방과 지방민을 속주인 8도와 국가노예로 쳐 지배하는 체제를 세운 것이다. 

다만 중앙집권적 체제내에서는 평양 개새끼덜도 김정은 정권을 닥치고 찬양고무해야하듯이 서울 새끼덜도 지방 헤일로타이새끼덜과 별반 차등없는 처우를 받게 된다는 것이다. 다만 이조 초기의 훈구파 집권기에는 서울정권의 성립자새끼덜은 조금은 특별대우를 받았던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서울의 엘리트 교육 체제를 통해서 사법고시나 회계사 시험 따위나 5급 공무원 따위를 합격한 개새끼덜에게는 국가체제가 보상을 해준다는 이조 시절과 별반 다를 바 없는 수구적인 구체제 국가가 헬조센이라는 쓰레기만도 못한 나라인 것이다. 

한국에 민주화가 있었다고? 천만의 개소리. 유슬람이 개독슬람으로 바뀌었을 뿐.

 

그러니까 안세영이라는 헤일로타이 새끼가 밥그릇이 맘에 안 든다고 개지랄을 하면 온갖 린치를 당해야 하는 것이다. 세마라는 저 개새끼도 실상은 서울중심 위력과 위계를 행사하는 개새끼인 것이다. 어디서 여자가 감히라고 하는 것이다. 정작 이대 나온 엘리트보지한테는 깨갱인 인서울 한량 아니면 가다빨이나 세우는 병신새끼가 지방의 헤일로타이 성분의 보지들에게 위력과 위계나 가하겠다는 씨발놈인 것이다.

세마 병신새끼가 막말로 고려대 나온 회계사 보지한테 들이댈 사이즈가 되냐? 그냥 깨갱이지 여자쪽에서는 쳐다도 안 보지 씨발. 그런 조까튼 병신이 지방보지들 헤일로타이 보지들 상대로는 가오 좀 쳐 잡아보겠다는 것이다. 조까튼 병신새끼지 뭐. 그 심사를 내가 모를 것 같냐고. 이 병신새끼가 마.

남성연대? 조까고 가오빨이나 죽이지 그러냐 조까튼 씨발 새끼가 마.

서울 경기권 고삐리 새끼덜한테는 그거 가오빨 세우는게 아주 학창시절때부터 중요하다는 야그는 내 들어서 알고 있다. 외모지상주의 요딴 매체물도 있고 말이다. 그 바닥에서 큰 버러지가 커서도 제 버릇 개 주는 것이지. 씨발 놈아 나이 쳐 먹었으면 자기반성이나 해야제 병신가튼 새끼가 마.

 

내 서울 개새끼덜의 정신상태가 그렇다는 것을 나도 서울 살아보고 수도권에서 직장도 댕겨서 잘 안다고 이 개새끼야. 내가 모를 것 같았냐 이 병시나. 조까튼 씨발놈이 마. 너같은 쓰레기를 뽑느니 차라리 이재명 뽑고 말지 이 병시나. 홍준표의 똥구녕의 털만도 못한 개새끼가 마.

나는 그래서 거두절미하고 서울 오랑캐 개새끼덜은 그냥 다 핵미사일을 박아서 모조리 쳐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 핵을 쳐 맞고 뒈진 개새끼덜 중에는 노인과 세마 같은 버러지들도 포함이다.

 

스크린샷 2024-08-14 015714.png.jpg

안세영의 인도 라이벌인 신두는 정작 온갖 스폰서로 100억을 쳐 벌었다고 칸다. 헬조센식 국가-국민노예 위력과 위계는 인도보다 더 조까튼 나라인 인도보다 더 자유라고는 조또 없는 나라라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이다.

586 개새끼덜이 민주화캤다고? 하긴 뭘 해 이 병신새끼덜아. 지방과 서울의 금권주의적인 위력과 위계만 되려 강화되었을 뿐이지. 지방은 살기가 더 힘들어졌음. 

꼴랑 두발규제 없애고 미니스커트가 아니라 똥궁뎅이 패션으로 서울 바닥에서 싸돌아댕겨도 되는 그거 가지고 자유를 논하냐? 개만도 못한 개새끼덜이지 씨발놈들 마. 로스쿨 안 나오면 사법고시 응시 못 하는 규제나 쳐 만들고 말이다. 정작 노무현이 새끼는 검정고시로 사법고시 붙었지만 제놈이 사다리 쳐 치움. 씨발 존나 잘하네 이 개새끼덜아.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4 0 2015.09.21
28636 금일 대륙의 하루 ... 3 new 잭잭 1116 1 2015.08.15
28635 헬조선 장물아비를 털었더니.. 5 new 잭잭 1028 2 2015.08.15
28634 헬조선 초보운전 딱지로 알아보는 분노조절장애 1 new 허경영 1070 2 2015.08.15
28633 남자들아 심호흡 하자 10 newfile 갓유럽 1099 3 2015.08.15
28632 서울대 페미니스트들에 대한 이 사이트의 이중성이 역겹다. 8 new ㄴㄴ 1044 1 2015.08.15
28631 따듯한 밥상? 2 new 구원자 1013 1 2015.08.15
28630 무한도전 쓰레기때문에 논란이 있던데.. 3 new 허경영 1110 0 2015.08.15
28629 외거 성님의 참교육 1 new 허경영 1298 0 2015.08.15
28628 헬조선의 프로 연예인 new 허경영 1070 1 2015.08.15
28627 미국인이 설명하는 헬조선 (번역본)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4 4 2015.08.15
28626 장미의 정체! 3 new 란바랄 1118 3 2015.08.15
28625 가난한 아버지 = 열등한 쓰레기 유전자 5 new 오딘 1443 2 2015.08.15
28624 이 나라 정부는 자국민을 호구로 삼고 외국인을 상전처럼 떠받드는것 같다 1 new 시더밀661 1114 1 2015.08.15
28623 장미야 넌 헬조선사이트의 1등 공신이야. 4 new 헬한민국 1165 2 2015.08.15
28622 "장미 = 요정" 설 8 new 영의정 1234 1 2015.08.15
28621 근데 궁금한게 헬조선을 벗어날수 없다면 종교로 진통제처럼 쓸수 있지 않을까? 13 new IS한국요원 1064 2 2015.08.15
28620 <광복 70주년 기념 재탕>케네디의 명언이 조센에서는 개소리인 이유 7 new AK74M 1047 1 2015.08.15
28619 헬조선에서 그나마 뭐라도 하려면 고물이라도 줍자 6 new IS한국요원 1049 1 2015.08.15
28618 역사 속의 헬조선 1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288 0 2015.08.15
28617 (펌) 아베 담화에 얽힌 반박불가 일침 4 new 헬리퍼스 1108 3 2015.08.15
1 - 48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