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7.23
조회 수 1226
추천 수 0
댓글 1








https://youtu.be/aRcO9wSg9VQ?si=6zVPk2iR1ntwZIFU

 

 

 

 

 

 

 






  • 세마
    24.07.24
    밀양 사건 악마화에는 우루루 몰키고, 진짜 강간의 도시 버닝썬의 강남에 대해서는 입 다무는 인간의 간사함에, 도덕가치적으로 서울 부자동네 중심적 한국인들의 간사함에 나는 욕이 더 나올 따름이다.


    뭐 한창 혈기 등등한 남자애들끼리도 서로 패고 심지어 죽이기도 하는데, 강간쯤이야 뭐 어때서? 그 와중에 행실 더러운 년 동네에 하나쯤 굴러드오면 따먹을 수도 있는거지.


    그 판떼기에 한사람도 아니고 수십명 덤볐으면, 죄값은 고작 n분의 1이다. 실제로 지금도 많은 나라에선 집단강간 사건에 대한 법적 책임을 다루는 컨센서스가 그래요. 특히 그곳 남자들이 가진게 좃방맹이와 살기짙은 테스토스테론적 혈기밖에 빈민굴이라면, 거기 외지인 여자가 갔다가 봉변을 당해도 여자측에 유책이 있다고 여긴다고. 브라질 리우 화벨라는 물론이고, 엄연한 선진국인 영국 런던쪽 경찰들도 암묵적으로 그런 해석을 하는 룰이 있단 말이다.


    아뭏든 뭐 무죄방면을 받은 것도 아니고 가해자들 집안에서 배상 합의도 다 마치고 법적인 책임도 다 졌는 그때 애들을, 이제와서 멀쩡히 성장해서 사회생활 잘 하고 있는 사람들한테 마녀사냥한다고? 그렇게 한 지역사회 차원을 공격하면, 그게 씨발 강간보다 훨씬 더 큰 죄가 될수도 있다는 것을 모르나?


    지금 밀양 강간의 도시 악마화하는 세력들이 짓고 있는 진짜 죄목은 이것이다. - 정확히 "전쟁 범죄"에 해당된다. 이는 역사적으로 종족, 종파간 분쟁에 대한 맥락과 동일하게 국제법적으로도 인정되는 민감한 사안이며,


    따라서, 밀양 신안을 비롯한 경상도 전라도 사회에 대해서 전쟁범죄를 저지르면서까지 버닝썬 사건 모면하는 강남 부자들을 학살하고 그들 소유의 것들을 약탈하고 그 부녀자들을 강간을 해도, 역사적 자연법상 전적으로 무죄인 사안이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9 0 2015.09.21
28721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7 7 2015.08.12
28720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19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6 1 2015.08.12
28718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12 1 2015.08.12
28717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4 2 2015.08.12
28716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2 1 2015.08.12
28715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14 3 2015.08.12
28714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41 2 2015.08.12
28713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71 2 2015.08.12
28712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711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8 0 2015.08.12
28710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40 1 2015.08.12
28709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9 0 2015.08.12
28708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8 1 2015.08.12
28707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7 2 2015.08.12
28706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705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7 0 2015.08.12
28704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6 2 2015.08.12
28703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10 1 2015.08.12
28702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3 1 2015.08.12
1 - 45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