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xOUC7rD3S7U

스크린샷 2024-07-23 020411.png.jpg

 

지덜은 바나나 검은머리인줄 알지만 정작 양키들 사이에서는 눈 째진 버러지들로 축으로 취급 못 받는 박쥐새끼덜. 트럼프한데 삼성, 현대 다 줘버리고 미국으로 도로 가져가라고 하지 뭐. 조까튼 양아치 업체 개새끼덜 마.

대신에 주한미군 철수하고, 전작권 환수하고, 핵개발 인정하라고 받은 뒤에 일본 개새끼덜에게 핵을 쳐 박아서 다 쳐 죽이면 됨.

 

온갖 외국인 지분들로 갈갈히 쪼개져 있는 삼전지분 트럼프 재단 지분으로 올빵해서는 하나로 몰면 삼전 회장 니 아들이나 세우라고 이재용이 개새끼는 니가 알아서 살처분하라고 떠넘김. 그 뒤에는 뭐 공장 통째로 뜯어서 가건말건 조까라 마이신이고. 미국 회장 개새끼가 가지고 가는데 뭐 알빠노지 뭐. 반땡은 한국 개미덜꺼니까 내비두고 가라고 해서는 국내업체한테 팔아불고. 잔존 삼전 자산 LG새끼덜한테 팔면 바로 씨발 감사하다면서 자지 빨아줄 보지년 100년치 대줄끼다. 

흉기차 버러지도 똑같은 방법으로다가 중공자동차 메이커에게 팔아불고 중공창년 접대나 쳐 받자. 씨발 뭐 내가 흉기차 생산직이다냐? 알빠노지 씨발.

 

세금도 똑바로 안 내는 버러지들 키워서 뭐하게? 국민연금 빵꾸나 내는 조까튼 개새끼덜 말이다. 삼성, 현대가 씨발 나한테 도움 되는게 뭐냐고? 그냥 조까고 미국개새끼덜에게 팔아서 없애면 되지 씨발. 댕기던 새끼덜 짤리는 것은 알빠노. 씨발 억울하면 자살하시던가.

 

아파트시세나 씹창내는 버러지 양아치 새끼덜 마.

 

그리고 조까튼 예언하나. 삼전반도체 공장 인텔 개새끼덜이 인수해서 굴려봤자 어차피 AMD에게 쳐 발림. 결국 중공새끼덜에게 다 쳐 발리고 결국에는 중공의 하청업체 공장건물이 될 것이다.

퀄컴이 인수해봤자 결국에는 화웨이 하청으로 바뀔 뿌~운.

 

스크린샷 2024-07-23 021809.png.jpg

 

마이크론 미만잡 버러지들이 잡아서야 뭐 더 빨리 망할 뿐이고. 뭐 운 좋으면 소싯적에 쌍용차 새끼덜 인도 재벌에게 팔아먹었듯이 인도 호구나 하나 잡아서 되팔면 다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2 0 2015.09.21
28704 헬조선에서 제일 불쌍하신 분... 6 new 잭잭 1062 7 2015.08.12
28703 DMZ 지뢰사건이 '지나친' 선동이 아닌지 의심해봐야하는 이유 1 new 꿀렁꿀렁 1169 2 2015.08.12
28702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공무원들 2 new 죽창은내친구 1164 1 2015.08.12
28701 독립운동하면 3대가 못사는 나라 4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07 1 2015.08.12
28700 좆같은 헬조선 공무원들 6 new 죽창은내친구 1100 2 2015.08.12
28699 '독립운동 하면 3대가 망한다' 현실로 1 new 꿀렁꿀렁 1111 1 2015.08.12
28698 헬조선은 그냥 무기개발 하지마라. 6 new blazing 1109 3 2015.08.12
28697 헬조센징은 어딜가나 헬조센징이라는 건 틀린 말입니다. 6 new 노오오력충 1137 2 2015.08.12
28696 갓한민국이 광복절에 해냈다!! 4 new 헬조선뉴스 1068 2 2015.08.12
28695 헬조선의 세월호 후유증 1 new 갈로우 1093 1 2015.08.12
28694 헬 조선TV 유우머 수준 ㅋㅋㅋㅋㅋㅋㅋ 4 new 헬조선뉴스 1125 0 2015.08.12
28693 문제 : 다음은 어느나라 뉴스일까요? 5 new 헬조선뉴스 1136 1 2015.08.12
28692 헬조센의 계급을 잘 보여주는 짤방.. 1 new 헬보이09 1236 0 2015.08.12
28691 친일청산은 개소리 + 식민지교육에 대한 글 (스압) 4 new 헬조선반도 1077 1 2015.08.12
28690 낮은곳에서 일을 하면 임금과 처우도 같이 낮아지는 헬조선 7 new 웰컴투헬 1102 2 2015.08.12
28689 ㄹ혜정권 세뇌 정책 레알 대단.. (명량 -> 연평해전 -> 인천상륙작전) 4 new 히로토 1248 0 2015.08.12
28688 우리 나라가가 조선처럼 씹짱깨의 꼬봉이 되어야 하냐? 5 new 시더밀661 1185 0 2015.08.12
28687 [경향신문펌] 이씨조선 대 대한민국 ... (기고글) 8 new 히로토 1092 2 2015.08.12
28686 뉴스에서 위안화가 어쩌구 그러는데 뭔일 난거임? 10 new 먹고살고싶다 1109 1 2015.08.12
28685 GDP는 틀렸다 [조셉 스티글리츠] (OECD 대세) 1 new 작은도박사 1172 1 2015.08.12
1 - 45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