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21
조회 수 1165
추천 수 0
댓글 1








유엔 등 조까튼 소싯적 제국주의 세력들만 인정하지 않는 사실.

 

합법은 아니지만 중국에서조차 여전히 현실적으로 존재 중임. 인도에서도 아직도 무슬림들을 핑계로 불법화는 못 하였다고 칸다. 두 나라만 합치면 28억임. 전 지구 인구의 35프로 정도.

 

매춘을 불법화하지 않은 나라의 수보다는 일부다처제가 허용되는 나라가 더 많다고 보면 된다. 게다가 일부일처를 강요하는 나라는 실제로는 없다고 보면 됨. 다만 혼인신고등에서 불이익을 줄 뿌~운. 실제로는 합의만 되면 일부일처제 국가라는 나라에서도 보지 둘이 데리고 살 수는 있다고 칸다.






  • 세마
    24.07.21
    일부일처제는 본디 "문명국", 특히 "정신문명"이 함께 진화된 성숙한 나라의 금자탑.


    성재기 대표님께서는 TV에 출연해 조선에 대해 "정신문명적으로 위대한 나라였다"라고 말씀하신 적 있었는데, 어떻게든 "광부와 원녀를 없게 해야 나라에 재난이 없다"는 이유로 미혼 남자들을 어떻게든 결혼시킬려고 국가에서 노총각 있는 동네의 사또에게 압력을 행사하고 했었다는 것이다. 뭐 부자, 양반들의 축첩은 막지 못했지만, 그땐 남자들이 워낙 많이 죽는 시대였느니 평민 남자 하나당 평민 여자와 결혼시키는데 계산이 맞았는지도.


    하여튼, incelism은 문명공동체 차원의 변증법적인 "사회진화압"이라고 보는게 타당하다고 본다.


    한 미혼남성을 안정적으로 결혼시킬때, 테스토스테론 양이 현저히 감소한다는 얘기가 있다. 반대급부로 해소되지 못하고 사회 공간 내에서 부유하는 미혼/잉여 인셀 남성들의 과잉 테스토스테론은 반드시 범죄나 내란 등등으로 문명공동체에 치명상을 가하기 쉽다고.


    특히, 전자회로처럼 국가문명체제도 integrated될수록 충격에 기하급수적으로 섬약해지는 법이다.


    그래서 "국가 테스토스테론 총량"을 책임제어하는 정책을 만들려는게 내 목표.


    그 법안 골자가, 나라에서 인셀을 해결하지 못하면, 그 인셀을 결혼시키킬 때까지 국가부담을 강제하는 법이다. 반대급부로 불법 축첩이나 난잡한 이성교제를 하는 남자는, 뭐 그 집안을 멸문지화시키는 차원으로 뚜까 패서라도 번식권을 박탈해버려야지.


    더이상 인간동물원초적 소수 남성의 이성 독점 현상이, 사생활과 자유의 관념의 영역에 맡길 정도로 세상이 평온하지 못하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사랑, 질서와 진보」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28562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newfile HELLIOKOREA 1117 3 2015.08.20
28561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newfile 용암불반도 1196 2 2015.08.20
28560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55 2 2015.08.20
28559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9 4 2015.08.20
28558 헬조선이 망한다고? 2 newfile 불놀이야 1055 4 2015.08.21
28557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미개한헬조선 1370 6 2015.08.21
28556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new 죽창한방 1248 3 2015.08.21
28555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new 지옥조선탈출 1207 4 2015.08.21
28554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new blazing 1112 2 2015.08.21
28553 북조선 + 남조선 = ? 11 new 악령 1115 4 2015.08.21
28552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new 지옥조선탈출 1023 2 2015.08.21
28551 헬조선일보의 사설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53 1 2015.08.21
28550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new 허경영 1174 2 2015.08.21
28549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1197 1 2015.08.21
28548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new shittygooks 1088 4 2015.08.21
28547 전쟁같은 소리하네.... 1 new InfernoJosun 1362 0 2015.08.21
28546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new 도시락 1294 0 2015.08.21
28545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new 갈로우 1143 0 2015.08.21
28544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new blazing 1136 0 2015.08.21
28543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new 헬조선반도 1051 0 2015.08.21
1 - 53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