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처럼 쉽게 당하지 않을것같아서 . 탄핵 청문회도 한다지만
박근혜보다 더 물러서지 않을가능성이 높음 ... 이태원참사 터졌을때도 분향소가도 눈물 한번 흘리는거 못봤고 . 유가족 한번 만나는거 못봤다
박근혜는 그래도 세월호때 유가족이라도 만났었지. 기자회견에서 직접 말하다가 눈물흘렀고
어쩌면 헬조선애들 희생이 엄청많이 요구될지도 .
박근혜처럼 쉽게 당하지 않을것같아서 . 탄핵 청문회도 한다지만
박근혜보다 더 물러서지 않을가능성이 높음 ... 이태원참사 터졌을때도 분향소가도 눈물 한번 흘리는거 못봤고 . 유가족 한번 만나는거 못봤다
박근혜는 그래도 세월호때 유가족이라도 만났었지. 기자회견에서 직접 말하다가 눈물흘렀고
어쩌면 헬조선애들 희생이 엄청많이 요구될지도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55 | 0 | 2015.09.21 |
| 28545 |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
HELLIOKOREA | 1109 | 3 | 2015.08.20 |
| 28544 |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
용암불반도 | 1192 | 2 | 2015.08.20 |
| 28543 |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054 | 2 | 2015.08.20 |
| 28542 |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27 | 4 | 2015.08.20 |
| 28541 |
헬조선이 망한다고?
2 |
불놀이야 | 1053 | 4 | 2015.08.21 |
| 28540 |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미개한헬조선 | 1369 | 6 | 2015.08.21 |
| 28539 |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
죽창한방 | 1244 | 3 | 2015.08.21 |
| 28538 |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
지옥조선탈출 | 1200 | 4 | 2015.08.21 |
| 28537 |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
blazing | 1106 | 2 | 2015.08.21 |
| 28536 |
북조선 + 남조선 = ?
11 |
악령 | 1114 | 4 | 2015.08.21 |
| 28535 |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
지옥조선탈출 | 1018 | 2 | 2015.08.21 |
| 28534 |
헬조선일보의 사설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144 | 1 | 2015.08.21 |
| 28533 |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
허경영 | 1164 | 2 | 2015.08.21 |
| 28532 |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
도시락 | 1189 | 1 | 2015.08.21 |
| 28531 |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
shittygooks | 1081 | 4 | 2015.08.21 |
| 28530 |
전쟁같은 소리하네....
1 |
InfernoJosun | 1358 | 0 | 2015.08.21 |
| 28529 |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
도시락 | 1291 | 0 | 2015.08.21 |
| 28528 |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
갈로우 | 1139 | 0 | 2015.08.21 |
| 28527 |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
blazing | 1129 | 0 | 2015.08.21 |
| 28526 |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
헬조선반도 | 1044 | 0 | 2015.08.21 |
하지만 윤석열이는 허수아비 대통령. 그래서 별명이 "윤깡통". 아예 변희재 진실투쟁 네이버 까페에선 한동훈이랑 엮여서 "깡통 뚜껑" 이렇게 불리더군 ㅋㅋ 라임 좋고 이지랄.
그런데 어떻게 허수아비가 살아있는 정치를 했던 진또배기보다 더 끈질기노 씨팔새끼? 아도 못놓은 literally 좃병신 새끼가 다라운 노욕만 처 남아가, 이러다가 시리아 아사드 놈처럼 시민들 학살하는 지경의 엉망진창 내전까지 가지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