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7.19
조회 수 1180
추천 수 0
댓글 3








박근혜처럼 쉽게 당하지 않을것같아서 . 탄핵 청문회도 한다지만

 

박근혜보다 더 물러서지 않을가능성이 높음 ... 이태원참사 터졌을때도 분향소가도 눈물 한번 흘리는거 못봤고 . 유가족 한번 만나는거 못봤다

박근혜는 그래도 세월호때 유가족이라도 만났었지. 기자회견에서 직접 말하다가 눈물흘렀고

 

어쩌면 헬조선애들 희생이 엄청많이 요구될지도 . 






  • 세마
    24.07.19
    적어도 박근혜는 실세가 자기 자신이었다.

    하지만 윤석열이는 허수아비 대통령. 그래서 별명이 "윤깡통". 아예 변희재 진실투쟁 네이버 까페에선 한동훈이랑 엮여서 "깡통 뚜껑" 이렇게 불리더군 ㅋㅋ 라임 좋고 이지랄.


    그런데 어떻게 허수아비가 살아있는 정치를 했던 진또배기보다 더 끈질기노 씨팔새끼? 아도 못놓은 literally 좃병신 새끼가 다라운 노욕만 처 남아가, 이러다가 시리아 아사드 놈처럼 시민들 학살하는 지경의 엉망진창 내전까지 가지싶다.

  • 킹석열
    24.07.19
    만약 내전까지 간다면 일본자위대도 남한영토에 들어올수도 ... 북쪽으로는 북한군 내려오고 . 제2의 청일전쟁 될듯. 중국은 그래도 사실상 남한본토에 들어가 직접적으로 개입하긴 힘들것같고..그런거보면 역사는 반복된다는말이 맞는거같더라 
  • 세마
    24.07.20
    그게 내가 우려하는 최악의 시나리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28670 (광복79주년) 윤석열은 왕이 맞다 . 황제일수도 new 킹석열 1041 0 2024.08.17
28669 (광복79주년) 여야는 같다 new 킹석열 1023 0 2024.08.17
28668 (광복79주년) 결국 헬조선의 안전보장권리는 미국이 쥐고있는게맞다 new 킹석열 996 0 2024.08.17
28667 (광복79주년) 결국 국뽕에서 탈피하는게 최우선의 문제 new 킹석열 1089 0 2024.08.17
28666 (광복79주년) 좌우대립은 의미가 없다 new 킹석열 1098 0 2024.08.17
28665 (광복79주년) 애국이 밥 먹여주나? 1 new 킹석열 1108 0 2024.08.17
28664 중국과 미국은 한통속이다. 한국만이 미국 개새끼덜에게 대항할 힘이 있다. newfile John 1154 0 2024.08.17
28663 김윤과 같은 개새끼를 살처분 못한다는 오메르타가 미국식 민주주의가 가지고 온 것. new John 1089 0 2024.08.17
28662 애초에 민주주의라는 개지랄 그 자체가 플라톤말마따나 엉터리 시스템이고, 미국의 괴뢰체제일 뿐이다. new John 1132 0 2024.08.17
28661 서울의 운명은 이제 죽어야 사는 삼체식 결말밖에 없다. new John 1022 0 2024.08.17
28660 한국의 의료시스템을 손보려는 개수작은 실상은 한국 금융을 장악한 미국 금융권 개새끼덜의 콜인 것이다. ... newfile John 923 0 2024.08.17
28659 최저임금 산입범위 확대로 복지비를 임금에 퉁치는 짓은 건보료와 국민연금을 서울본사경제에서 지방노동자... new John 1028 0 2024.08.17
28658 러시아 가스관 폭파 사건에 대해 new 노인 1117 0 2024.08.16
28657 과거 한국에서 경제 발전할 때 집성촌 모조리 없애야 하는 이유 new 노인 1175 0 2024.08.16
28656 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남녀는 new 노인 1088 0 2024.08.16
28655 한국 남자들 마저 빌거지는 기피한다(?) new 노인 942 0 2024.08.16
28654 한국인들 요새 중국집 맛 없다고 혹평하는데 new 노인 1032 0 2024.08.16
28653 조센 기성세대 꼰머들이 가난팔이 할 자격 없는 이유 1 new 노인 1072 0 2024.08.16
28652 조센 라면이 최악인 이유 1 new 노인 1053 0 2024.08.16
28651 한국은 서울로 의료관광 하는 거 외에는 쓸모 없다 new 노인 994 0 2024.08.16
1 - 47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