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실제로 2012년에 미국이 일본에서 가장 우려하는 시나리오가 하시모토(당시 오사카지사 . 일본유신회총재) 집권이라고 했더라 . 2012년 초반까지는 총리유력후보에 1위였었고 

그 이유가 엄청 개혁적이고 , 강력하고 적극적인리더십있고 그사람이 일본정치인최초로 공화제도 도입을 주장했다고함 . 총리를 국민이 직접 선출해서 뽑자고. 일본의 핵무장도 주장하고

자민당파워에 눌려 아베가 결국 집권했지만

하시모토가 미국말 엄청 안들을것같아보였고 , 그전에 하토야마정권때도 오키나와문제로 말 안들어서 1년도 안돼서 정권내줬지 . 일본에서 최초로 민주당으로 정권이 교체된사례임에도 불구하고

 

이재명도 미국말 엄청 안들을것같긴함 . 지금 스탠스로 봤을때 . 

실제로 대선후보시절에 미국대사가 왔을때 식민지배에대해서 미국대사한테 직접 비판했다더라 . 미국이 가장 싫어하는시나리오가 이재명집권이 맞음

 

 

복귀한 이재명 “국민들께서 저를 살리셨듯 이 나라도…” [영상]

 

위안부 망언' 하시모토 도루 미국행 포기…이유가 - 경향신문






  • 세마
    24.07.18
    2019년 홍콩사태 당시 한국 여당이었던 민주당 누구라도 홍콩 민주화세력들 편 들어줬으면, 한국의 민주주의와 주권을 윤석열이한테 짓밟히는 사단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임. 그 결과로, 일단 우리 가엾은 백성들이 고통받잖아.


    지금 윤석열 김명신 패거리가 아무리 개판을 쳐도, 정치 탄압이 심각해져도, 이쪽은 지금 온 국민이 난리인데도, 외신에서 한국의 민주화 위기에 대해서 기사 잘 안다루지 않나?


    한가지 불편하고도 잔혹한 사실은, 서구 민주주의국가 세력은 반드시 "보호할 가치가 있는 민주주의만 보호한다"라는 것이다.


    어쩌면 이재명이 현실적인 정무감각을 갖고 트럼프한테 친러반중 노선으로 가겠다고 넌지시 메세지를 주면, 정권을 얻도록 만들어 줄 수도.

  • 킹석열
    24.07.18
    홍콩건은 개입하기가 애매한게 , 어쨌든 자치권을 가지고있는 형식적인국가는 맞지만 . 중국과 직접적인 갈등은 불가피함 ... 차라리 미얀마사태에서 민주화세력편을 들어주는게 그나마낫지 .. 
  • 세마
    24.07.19
    어쨌든 탄핵 정국을 앞둔 민주당과, 이재명의 급선무 과제는, 일단 미국을 절대 안심시키라는 것이다. 그 고비를 넘어야지만 다른 문제들이 풀린다.


    차기 미국 권력을 트럼프가 쥔다면, 대화의 여지는 많다고 본다. - 일단 "셰셰"만 안하면 됨. 절대로! 단, "스빠시바"는 해도 말이지...


    지금 수에즈 막혀있고, 앞으로 남중국해에서 분쟁나고 대만까지 전쟁 터져 해로 봉쇄되면, 우리의 활로는 러시아쪽 대륙철도밖에 없음.


    https://youtu.be/tjQPTXnXP70?si=orU_m_23sqSWUq_L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6 0 2015.09.21
28545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newfile HELLIOKOREA 1109 3 2015.08.20
28544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newfile 용암불반도 1192 2 2015.08.20
28543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54 2 2015.08.20
28542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7 4 2015.08.20
28541 헬조선이 망한다고? 2 newfile 불놀이야 1053 4 2015.08.21
28540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미개한헬조선 1369 6 2015.08.21
28539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new 죽창한방 1244 3 2015.08.21
28538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new 지옥조선탈출 1200 4 2015.08.21
28537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new blazing 1106 2 2015.08.21
28536 북조선 + 남조선 = ? 11 new 악령 1114 4 2015.08.21
28535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new 지옥조선탈출 1018 2 2015.08.21
28534 헬조선일보의 사설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44 1 2015.08.21
28533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new 허경영 1164 2 2015.08.21
28532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1189 1 2015.08.21
28531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new shittygooks 1081 4 2015.08.21
28530 전쟁같은 소리하네.... 1 new InfernoJosun 1358 0 2015.08.21
28529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new 도시락 1291 0 2015.08.21
28528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new 갈로우 1139 0 2015.08.21
28527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new blazing 1129 0 2015.08.21
28526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new 헬조선반도 1044 0 2015.08.21
1 - 5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