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17
조회 수 1123
추천 수 1
댓글 0








"계란말이 먹고 9억 저축, 비참하다" 조기은퇴 꿈 무너진 男, 왜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63957

 

한편 최근 엔저 현상에 따라 엔화의 구매력은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1년 전 1억엔은 7만2000달러였지만 지금은 6만3000달러로 10% 넘게 가치가 추락했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63957

 

한국에서도 이명박-최경환 등장이후에 1억이 11만불쯤 되면 환율 880원도 찍었던 노무현 대에 비해서 이명박 씨발놈 새끼 이후에 달러당 1500원대까지 씹창이 나고는 11만불이 6만불 조금 넘는 돈으로 씹창남. 그 이후에도 환율은 지금까지도 영원히 씹창남.

 

스크린샷 2024-07-17 231431.png.jpg

국짐당 개새끼덜이 잡기만 하면 환율이 씹창나고, 물가가 씹창나고 실질임금만 씹창난다.

 

재벌 하수인이던 이명박 개새끼가 잡은 이후에 씹창나는 환율 그래프. 빼박. 2009년 3월 6일에 1,553.90까지 찍는다. 그랬던 씨발놈들이 조중동의 기만을 통해서 윤석열을 통해서 또 집권한 것이다.

 

기실 지금이라도 한국의 기준금리만 미국보다 더 높게 설정하면 물가와 환율을 급격하게 잡히게 되어 있다. 그러나 일본과 한국의 금리차이가 나는 것을 우려하는 친일파 개새끼덜이 좃같이 하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7-16 074202.png.jpg

 

그러하기 때문에 한국 경제에 대한 스폰서를 통해서 상시적으로 양아짓을 하는 일본국을 핵미사일을 발사해서 멸망시켜버리고 그 개새끼덜의 뒷배인 미국과 G7 씨발놈들과도 수틀려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이 기준금리를 미국보다 100pp 정도 더 높이면 달러 금리로 일본과 한국의 명목금리차이는 7.5~8프로까지도 올라가게 되면 그 모든 일본의 자산이 한국으로 쏠리게 되는데 그걸 못하게 하는 씨발 21세기 신친일파 개새끼덜이 국짐당과 영포회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44 0 2015.09.21
28542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newfile HELLIOKOREA 1109 3 2015.08.20
28541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newfile 용암불반도 1192 2 2015.08.20
28540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053 2 2015.08.20
28539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6 4 2015.08.20
28538 헬조선이 망한다고? 2 newfile 불놀이야 1053 4 2015.08.21
28537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new 미개한헬조선 1368 6 2015.08.21
28536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new 죽창한방 1244 3 2015.08.21
28535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new 지옥조선탈출 1200 4 2015.08.21
28534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new blazing 1106 2 2015.08.21
28533 북조선 + 남조선 = ? 11 new 악령 1113 4 2015.08.21
28532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new 지옥조선탈출 1017 2 2015.08.21
28531 헬조선일보의 사설 7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44 1 2015.08.21
28530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new 허경영 1163 2 2015.08.21
28529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new 도시락 1189 1 2015.08.21
28528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new shittygooks 1081 4 2015.08.21
28527 전쟁같은 소리하네.... 1 new InfernoJosun 1358 0 2015.08.21
28526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new 도시락 1290 0 2015.08.21
28525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new 갈로우 1139 0 2015.08.21
28524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new blazing 1129 0 2015.08.21
28523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new 헬조선반도 1044 0 2015.08.21
1 - 5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