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17
조회 수 1125
추천 수 1
댓글 0








"계란말이 먹고 9억 저축, 비참하다" 조기은퇴 꿈 무너진 男, 왜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63957

 

한편 최근 엔저 현상에 따라 엔화의 구매력은 현저하게 줄어들었다. 1년 전 1억엔은 7만2000달러였지만 지금은 6만3000달러로 10% 넘게 가치가 추락했다.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263957

 

한국에서도 이명박-최경환 등장이후에 1억이 11만불쯤 되면 환율 880원도 찍었던 노무현 대에 비해서 이명박 씨발놈 새끼 이후에 달러당 1500원대까지 씹창이 나고는 11만불이 6만불 조금 넘는 돈으로 씹창남. 그 이후에도 환율은 지금까지도 영원히 씹창남.

 

스크린샷 2024-07-17 231431.png.jpg

국짐당 개새끼덜이 잡기만 하면 환율이 씹창나고, 물가가 씹창나고 실질임금만 씹창난다.

 

재벌 하수인이던 이명박 개새끼가 잡은 이후에 씹창나는 환율 그래프. 빼박. 2009년 3월 6일에 1,553.90까지 찍는다. 그랬던 씨발놈들이 조중동의 기만을 통해서 윤석열을 통해서 또 집권한 것이다.

 

기실 지금이라도 한국의 기준금리만 미국보다 더 높게 설정하면 물가와 환율을 급격하게 잡히게 되어 있다. 그러나 일본과 한국의 금리차이가 나는 것을 우려하는 친일파 개새끼덜이 좃같이 하는 것이다.

 

스크린샷 2024-07-16 074202.png.jpg

 

그러하기 때문에 한국 경제에 대한 스폰서를 통해서 상시적으로 양아짓을 하는 일본국을 핵미사일을 발사해서 멸망시켜버리고 그 개새끼덜의 뒷배인 미국과 G7 씨발놈들과도 수틀려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이 기준금리를 미국보다 100pp 정도 더 높이면 달러 금리로 일본과 한국의 명목금리차이는 7.5~8프로까지도 올라가게 되면 그 모든 일본의 자산이 한국으로 쏠리게 되는데 그걸 못하게 하는 씨발 21세기 신친일파 개새끼덜이 국짐당과 영포회 씨발 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2 0 2015.09.21
28682 유대인이라는 씨발 새끼덜의 근본은 짱개이다. 죄다 가짜 유대인들. new John 1119 1 2024.08.18
28681 한중일은 애초에 같은 민족이다. newfile John 998 0 2024.08.18
28680 AI는 인류의 노동력을 대체하지 못한다. 대체하게 개발자체가 안 됨. 3 new John 1369 0 2024.08.18
28679 MZ 대졸백수가 400만임 허걱. 400만이 노인네들 부양해도 모자른 판에 되려 등골빼먹고 있음. newfile John 1110 0 2024.08.18
28678 남북한, 일본의 안보체제의 진실. newfile John 1140 0 2024.08.18
28677 의류, 잡화, 피혁물, 신발, 명품 등은 곧 중공이 전세계 탑이 된다. 2 new John 1023 1 2024.08.18
28676 우주에서 가속도를 존나게 얻더라도 정작 역추진이 안 된다. 1 new John 1094 0 2024.08.18
28675 입만 뻥긋하면 개구라인 헬조센 사학자라는 내선일체론자 개새끼덜. newfile John 1035 0 2024.08.18
28674 태평양전쟁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new John 963 0 2024.08.18
28673 이재명의 25만원은 지금으로써는 솔루션임. 그러한 의미에서는 이재명을 찍을 의리는 있다고 본다. 2 new John 716 0 2024.08.17
28672 MZ 버러지새끼덜 대졸자 405만명이나 쳐 놀면서도 사회에 저항도 못 함. 2 new John 975 0 2024.08.17
28671 삼성알밥단, 현대알밥단 또 AI 매크로 쳐 굴렸네. 씨발 수고한다. new John 996 1 2024.08.17
28670 (광복79주년) 윤석열은 왕이 맞다 . 황제일수도 new 킹석열 1045 0 2024.08.17
28669 (광복79주년) 여야는 같다 new 킹석열 1025 0 2024.08.17
28668 (광복79주년) 결국 헬조선의 안전보장권리는 미국이 쥐고있는게맞다 new 킹석열 997 0 2024.08.17
28667 (광복79주년) 결국 국뽕에서 탈피하는게 최우선의 문제 new 킹석열 1093 0 2024.08.17
28666 (광복79주년) 좌우대립은 의미가 없다 new 킹석열 1100 0 2024.08.17
28665 (광복79주년) 애국이 밥 먹여주나? 1 new 킹석열 1111 0 2024.08.17
28664 중국과 미국은 한통속이다. 한국만이 미국 개새끼덜에게 대항할 힘이 있다. newfile John 1157 0 2024.08.17
28663 김윤과 같은 개새끼를 살처분 못한다는 오메르타가 미국식 민주주의가 가지고 온 것. new John 1090 0 2024.08.17
1 - 47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