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mKH8GQNTys0
야 성용아. 씨발 새꺄. 너도 자수해야제. 니가 무슨 성재기의 후임이라도 되냐? 조까튼 씨발놈 명분이나 잡아서 프락치짓 할려고 했던 조까튼 씨발놈이지. 씨발 새꺄.
한동훈 알밥단이였다냐? 조까튼 병신새끼 마.
https://www.youtube.com/watch?v=mKH8GQNTys0
야 성용아. 씨발 새꺄. 너도 자수해야제. 니가 무슨 성재기의 후임이라도 되냐? 조까튼 씨발놈 명분이나 잡아서 프락치짓 할려고 했던 조까튼 씨발놈이지. 씨발 새꺄.
한동훈 알밥단이였다냐? 조까튼 병신새끼 마.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444 | 0 | 2015.09.21 |
| 28542 |
헬조선의 관대한 판결
4 |
HELLIOKOREA | 1109 | 3 | 2015.08.20 |
| 28541 |
오늘도 평화로운 헬조선 수원 여고생들
10 |
용암불반도 | 1192 | 2 | 2015.08.20 |
| 28540 |
프랑스 국가(La Marseillaise) 가사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053 | 2 | 2015.08.20 |
| 28539 |
**뉴스에 나온 헬조선
9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26 | 4 | 2015.08.20 |
| 28538 |
헬조선이 망한다고?
2 |
불놀이야 | 1053 | 4 | 2015.08.21 |
| 28537 |
개쓰레기 헬조선이 슈퍼스타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미개한헬조선 | 1368 | 6 | 2015.08.21 |
| 28536 |
오늘은 제2의 1997년 8월 21일
1 |
죽창한방 | 1244 | 3 | 2015.08.21 |
| 28535 |
좆미개 헬조선의 좆같은 권리금
1 |
지옥조선탈출 | 1200 | 4 | 2015.08.21 |
| 28534 |
생각해보면 김정은이 새끼한테도 죽창을 꽂아야 한다.
10 |
blazing | 1106 | 2 | 2015.08.21 |
| 28533 |
북조선 + 남조선 = ?
11 |
악령 | 1113 | 4 | 2015.08.21 |
| 28532 |
갓본 경제 경제특수 효과 임박!!
2 |
지옥조선탈출 | 1017 | 2 | 2015.08.21 |
| 28531 |
헬조선일보의 사설
7 |
지옥의불반도헬조센 | 1144 | 1 | 2015.08.21 |
| 28530 |
"불법체류자도 출생신고" 이주아동권리보장법 발의
4 |
허경영 | 1163 | 2 | 2015.08.21 |
| 28529 |
왜 여기 사람들이 전쟁함 해보라고 하냐고?
72 |
도시락 | 1189 | 1 | 2015.08.21 |
| 28528 |
북조선이 쳐들어오는데 노예들이 고기방패를 안하고 죽창을 들어버리면 어떻게될까
6 |
shittygooks | 1081 | 4 | 2015.08.21 |
| 28527 |
전쟁같은 소리하네....
1 |
InfernoJosun | 1358 | 0 | 2015.08.21 |
| 28526 |
지금 전쟁같은 소리 하고 있다...
3 |
도시락 | 1290 | 0 | 2015.08.21 |
| 28525 |
전쟁나면 어쩔것같냐
9 |
갈로우 | 1139 | 0 | 2015.08.21 |
| 28524 |
전면전을 하면 안된다는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13 |
blazing | 1129 | 0 | 2015.08.21 |
| 28523 |
전쟁직전까지와서 말하는건데
5 |
헬조선반도 | 1044 | 0 | 2015.08.21 |
소나무당 제1공약 : 한동훈이 국감현장으로 끌고가가 가발 벗기기.
https://youtu.be/As9CnsnpdFM?si=8uNxrovOYK7vJf1-
한뻐꺼새끼 "헤드" 크리닝이 공약이었단다. 개 사이다 정당.
최대집이 "찐"인 이유, 코로롱 정국때 "빠이싱"보이콧하던 분이었기 때문이다. 그때 다국적 제약회사 개새끼들이 "하쿠싱" 맞출때마다 의사들한테 리베이트 왕창왕창 찔러줬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