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7.15
조회 수 1199
추천 수 1
댓글 2








https://www.youtube.com/watch?v=f-AxffH2_U8

 

윤석열은 그냥 바지사장이고, 스폰서의 오다를 받는 김건희가 실세라고 칸다. 윤비서실장, 김대통령.

 

스크린샷 2024-07-15 194203.png.jpg

 

요지랄.






  • John
    24.07.15

    덤으로 한마디하자면 첨에는 진보인척 나타났던 유투버 유재일이라는 놈이 나중에는 위 동영상과 같은 윤석열 대통령이 주최하는 회합에나 참여하는 새끼로 흑화되었었지.

    세마 요 개새끼도 그렇게 되지만 않기를 빌 뿌~운.
  • 세마
    24.07.16
    최재영 목사님께 김건희 박사(?)가 "우리는.진보의.오야붕.이.었어요" 이라고 말했는게 맞는 것 같다.


    * 여담으로, 내 옛 트위타때부터 말했는건데, 원래는 "진보우파"와 "보수좌파"라는 구별이, 기존의 "보수우파", "진보좌파"라는 구별법보다 더 현실적으로 맞는 것이라고 했다.


    - 내 가진것을 지키는게 보수, 대의를 위해 내 것을 양보하는게 진보.


    - 남의 것을 지켜주는게 우파, 남의 것을 뺏는게 좌파.


    가난한 자들은 본질적으로 "(홉스적) 자연 정치 상태"하를 전제할 때 철저히 "내 것을 지키고 남의 것을 뺏아야" 하는 살 수 있는 입장이기에 "보수좌파"해야 맞는거라고, 고로 나 자신도 "보수좌파"임을 자칭했었지. 또 가난한 사람은 부자보다 어딜 가도 아프기 쉽고, 뭘 해도 다치기 쉽다. 그리고 넘어지면 두번 다시 일어서기 힘들다 - 그래서 빈민이 부자보다 보수반동적 성향을 가지는건 당연하다 물리를 풀었던 적도 있었어.


    한때 "현실주의적 좌파, 실용주의 문빠"임을 자처하고 싶어했던 유재일은 아마도 자기 자신이 되고싶어하는 것에대한 本音가 "진보우파"임을 밝히고 싶었던 듯. 일단 "자원=오까네"가 있어야 진보가 가능하지. 해적세력들 틈바구니에 끼어 해적질을 해서라도 진보를 하겠다, 그래서 "제국주의" 옹호했는게 기억나. "황폐한 어장을 등지고 가난한 어부가 해적이 되고, 기근이 닥친 농지를 등지고 가난한 농부가 산적이 되는 이치를 아이들에게 가르치라"라고 했었어. 이 전제 자체는 나도 격렬히 동의해. 세실 로즈가 "빵을 달라는 빈민들의 아우성이 끊이지 않던 - 론돈의 이스트 엔드 거리"의 광경을 보고서 했다는 말이 뭔지를 난 아니까.


    나도 "'제2 대한제국' 주의자". 그래서 좌우의 흐름이 유재일과 뿌리가 같지. 다만, 유재일은 친일, 나는 항일해서 일본의 제국주의를 한국의 제국주의로 탈취 이전해야한다는 차이 뿐이지만.


    https://youtu.be/XScOsp1IZhk?si=_KHW7u0XRF52iq5A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28524 북한이 절대로 전쟁 안 일으킨다는 증거 4 new 싸다코 1156 3 2015.08.21
28523 북괴 도발관련 현시각 네이버 통구이 새끼들 수준.jpg 11 new 꿀렁꿀렁 1007 3 2015.08.22
28522 노오력의 끝 3 new 지옥의불반도헬조센 1138 0 2015.08.22
28521 헬조선이라 행복한 사람들 1 new 싸다코 1120 1 2015.08.22
28520 1차원적인 생각밖에 못하는 헬조선 워보이들 (사진) 4 newfile 머한헬국 1115 1 2015.08.22
28519 전쟁이 안나지요... 1 new 바람이야 1024 1 2015.08.22
28518 헬조센인들이 착각하는 아주 중대하고 미묘한 FACT 들. FEAT.나의 머가리 5 new 온새미로 1080 2 2015.08.22
28517 하 진심 콘크리트 스고이데스넼ㅋ 3 new 지옥소년 1248 2 2015.08.22
28516 꼰대들이 더 노오력을 못하는것같다 new shittygooks 996 3 2015.08.22
28515 헬조선의 계급 단편 5 new 허경영 1086 4 2015.08.22
28514 지금 헬조선보다 더 긴장중인 곳 2 new 허경영 1169 2 2015.08.22
28513 아직 미사일을 쏘지마십시요!! 5 new 영원한안식 1208 2 2015.08.22
28512 서유리 창조경제 실현! 6 new 허경영 1057 2 2015.08.22
28511 스틸곽....전쟁준비중... 5 new 허경영 1149 1 2015.08.22
28510 헬조선에서 전쟁터지면 뭐할커? 9 new IS한국요원 1113 3 2015.08.22
28509 일본의 혐조선 데모 8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2 3 2015.08.22
28508 #prayforhellkorea 해쉬태그를 장려하자 3 new HELLIOKOREA 1543 4 2015.08.22
28507 헬조선의 상황을 좀 개선할 수 있는 방법 26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49 3 2015.08.22
28506 민폐 과다, 배려 결핍. 혐오를 낳다. 5 new 다이나믹헬조선 1113 3 2015.08.22
28505 와.....다들 경축해라 16 new 온새미로 1063 3 2015.08.22
1 - 54 - 1480